본문 바로가기

LIFE

INTERIOR REMODELING

고생한 아내 위한 남편의 선물, 친환경 바닥재

구정마루 천연 원목마루 무료시공

기획 | 한혜선 객원기자 사진 | 지호영 기자

2011. 12. 06

고생한 아내 위한 남편의 선물, 친환경 바닥재


‘아내가 사업을 시작해 집을 팔고, 2년 동안 부모님 댁에 들어가 살았어요. 오늘은 그동안 모은 돈으로 저희 집을 계약하는 날입니다. 분가해 좋아하는 아내에게 뜻깊은 선물을 해주고 싶어 편지를 보냅니다’라는 강우원씨(38)의 사연이 도착했다.
고부갈등 문제가 없더라도 시부모와 함께 사는 것은 쉽지 않은 일. 더구나 부모님을 모시고 사는 것이 아니라 경제적인 이유로 얹혀 사는 처지가 되니 아내 박경아씨(35)의 마음은 마냥 편할 수 없었다. 하지만 아내 박씨는 아침 일찍 일어나 아침을 준비하고 집안 살림을 맡아하며 힘든 내색을 보이지 않았다.
아내의 따뜻한 마음씨에 감동한 강씨는 이사를 결정하고 아내에게 큰 선물을 주기로 다짐했다. 10년 넘은 낡은 아파트지만 바닥재와 벽지만 교체해도 새집처럼 보인다는 지인들의 조언을 듣고, 최소한의 수리를 하고 입주해야겠다고 결심한 것. 하지만 예상보다 금액이 비싸 고민하던 중 아내가 구독하던 여성동아 무료시공 이벤트를 보게 됐다. 가족 건강을 지켜준다는 친환경 바닥재라는 것에 반가워하며 정성스레 편지를 보냈고, 구정마루에서는 강씨의 집에 천연 원목마루 오크를 시공했다. 바닥재는 자연스러운 나무 컬러를 좋아하는 아내의 취향과 개구쟁이 아들 지우(5)가 더럽힐 것을 고려해 약간 짙은 컬러를 선택했다.
“깔끔한 거실 바닥을 보니 그동안의 고생은 잊히고, 행복한 앞날에 대한 기대감이 가득해요. 저에게 큰 선물을 주기 위해 여러 번 사연을 보냈다는 남편에게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어요.”
박씨는 이사 온 날부터 매끈하고 훤한 마룻바닥에서 노느라 정신없는 아들의 모습을 보며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고생한 아내 위한 남편의 선물, 친환경 바닥재


1 밝고 아늑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거실. 박씨는 모델하우스처럼 잘 꾸며진 집도 부럽지 않다며 행복해했다.
2 바닥재를 교체하니 이웃으로부터 확장한 것 아니냐는 말을 들을 만큼 공간이 넓고 환해 보인다.
3 장난꾸러기 지우가 낙서하고 더럽혀도 걸레질 한 번이면 금세 깔끔해진다.

고생한 아내 위한 남편의 선물, 친환경 바닥재




▼ 구정마루 2011 인기 제품 가우디파크
천연 원목의 자연스러운 질감과 색상이 돋보이는 고강도 마루재로 긁힘, 찍힘, 눌림의 걱정이 없다. 살균·항균 효과가 있어 위생적이고, 친환경 건축자재로 인증받았다. 특수 코팅을 해 청소가 수월하며, 내마모성이 탁월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화이트워시·오크·월넛·티크·메이플·홍자작·오크골드·오크앤틱·오크브라운·오크카푸치노·샤벨 등 11가지 종류가 있다. 문의 02-556-8685 www.kujungmaru.co.kr

협찬 내용 · 비용
마루 1백38만원(38.8㎡)
시공비 42만원(당첨자 부담)

구정마루 무료시공 이벤트

구정마루에서 독자의 집 거실과 주방 바닥 부분(39.6㎡)을 무료로 시공해드립니다. 오크, 체리, 비취, 홍자작, 메이플, 화이트워시, 티크 중에서 선택하면 됩니다.

응모자격 거실&주방 면적이 33~39㎡인 단독주택이나 아파트에 살고 있는 독자(전셋집일 경우에도 응모 가능)
응모요령 응모권과 함께 거실과 주방의 전경 사진 3~4장, 주소, 전화번호, 사연을 자세히 적어 우편으로 보내주세요.
독자부담 시공비(3.24㎡당 3만5천원)는 당첨자가 부담합니다.
보낼 곳 120-715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 29 동아일보사 ‘여성동아’ 구정마루 담당자 앞(보내주신 편지와 사진은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당첨자 발표 선정된 독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립니다.


문의 | 구정마루(02-556-8685 www.kujungmaru.co.kr)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