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riskorea #circulator

-5℃ 공간마다 다르게, 아이리스 에어서큘레이터 활용법

EDITOR 한여진 기자

2018. 07. 02

올여름 쇼핑 리스트 1위에 오른 에어서큘레이터. 공기를 순환시켜 실내 온도를 5℃나 내리는 마술이 입소문을 탄 결과다. 지금 에어서큘레이터가 필요한 이유와 에디터가 추천하는 공간 맞춤형 아이리스 에어서큘레이터.

거실
아이리스 수퍼 서큘레이터 PCF-HM23

10평 정도 공간에 사용 가능한 서큘레이터로 첨단 설계 프로펠러가 일으키는 스파이럴 기류가 공기 순환을 돕는다. 상단 90도, 하단 20도까지 풍향 조절 가능하며 자동 회전 기능이 있다. 더운 여름철 에어컨 앞에서 작동시키면 냉방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침실 
아이리스 미니 서큘레이터 PCF-EHD15 회전형   

약 4평 공간에 사용하는 작은 사이즈의 에어서큘레이터. 35dB 이하(속삭이는 정도의 소리)의 저소음 모드를 탑재해 취침 시에도 방해를 받지 않는다. 여름철 습할 때 사용하면 제습 효과를 도와 침구가 눅눅해지는 것을 방지한다.

아이 방 
아이리스 쁘띠 서큘레이터 PCF-M15   

아이들 손가락이 닿지 않도록 날개 전면부를 촘촘하게 제작한 에어서큘레이터. 버튼으로 간단하게 풍속 조절이 가능하며, 블루와 핑크 컬러가 있어 아이 방 인테리어와 잘 어울린다.

주방 
아이리스 미니 서큘레이터 PCF-EHD15N   

에어서큘레이터는 주방에서 사용하면 또 다른 특별한 효과가 있다. 요리 중 발생하는 연기 및 유해 물질, 음식 냄새를 빠르게 제거하기 때문. 아이리스 미니 서큘레이터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싱크대 위나 창가 등 주방 어느 공간에 두어도 부담스럽지 않으며, 강력한 돌풍이 주방 공기를 쾌적하게 만들고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올여름 가장 핫한 아이템은 단연 에어서큘레이터다. 에어서큘레이터를 사용해본 사람들이 공기 순환만으로 집안 전체 온도를 5℃나 내리고, 제습 효과까지 있는 신박템이라는 체험기를 쏟아내기 때문이다. 선풍기와 겉모습이 비슷한 에어서큘레이터는 모터가 날개를 돌려 바람을 일으키는 작동 원리도 선풍기와 동일하다. 



하지만 선풍기는 단순히 바람을 일으키는 것이 목적인 데 비해 에어서큘레이터의 주 기능은 공기 순환이다. 선풍기는 바람이 사방으로 짧게 퍼지는 반면, 에어서큘레이터는 회오리바람이 직선으로 쭉 뻗으면서 멀리 퍼진다. 이런 원리로 에어컨과 함께 에어서큘레이터를 사용하면 냉방 효과를 극대화하고, 구석구석까지 시원하게 만들 수 있다. 

또한 오염된 실내 공기와 냄새를 신속하게 외부로 내보내 공기를 쾌적하게 관리하는 데도 효과적이다. 특히 아이리스코리아의 서큘레이터는 첨단 설계 프로펠러가 강력한 직선 회오리바람을 일으켜 공기를 효과적으로 순환시켜 각광을 받는다. 또한 거실, 침실, 아이 방, 주방 등 생활 공간에 맞게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돼 에어서큘레이터 사용자들의 추천을 받는다. 전기요금 걱정은 줄이고, 더 쾌적하게 여름밤을 보내려면 똑똑한 에어서큘레이터를 선택한 뒤 공간에 맞춰 활용할 것. 아이리스 에어서큘레이터는 아이리스 직영 쇼핑몰(www.irisplaza.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사진 홍태식 디자인 최정미 제작지원&문의 아이리스코리아(www.iriskorea.co.kr)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