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Fashion Star's fashion

탤런트 김성은의 패션 감각 5 style, Winter Fur

기획·정윤숙 기자 / 사진·김보하(제5스튜디오)|| ■ 의상&소품협찬·동우모피 기센 얼진 at the rap 루첸리 레니본 허드슨 나인웨스트 오브제 미보 비비부스 에밀리오까발리니 ■ 헤어·지원(라뷰티코아) ■ 메이크업·우현증(라뷰티코아) ■ 코디네이터·서봉채

입력 2005.12.07 14:31:00

화사한 퍼를 입고 카메라 앞에 선 탤런트 김성은. 일일드라마 ‘별난여자 별난남자’에서 당찬 커리어우먼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그가 보여준 5가지 퍼 스타일링.
탤런트 김성은의 패션 감각 5 style, Winter Fur

Shiny Day
스팽글로 장식한 브이넥 블라우스에 데님팬츠를 매치하고 모피 숄을 둘러 포근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더했다.
블라우스 가격미정, 모피 숄 가격미정 오브제. 데님팬츠 30만원대 허드슨. 목걸이 1백80만원대 미보.

탤런트 김성은의 패션 감각 5 style, Winter Fur

Print Temptation
애니멀 프린트 퍼 재킷은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어두운 컬러의 이너웨어와 펜슬 스커트로 도시적인 분위기를 냈다.
톱 가격미정, 스커트 가격미정 오브제. 퍼 재킷 30만원대 비비부스. 귀고리 1백20만원대 미보. 반지 2백만원대 루첸리.

탤런트 김성은의 패션 감각 5 style, Winter Fur

Lovely Girl
데님 미니스커트에 앞여밈을 리본으로 처리한 퍼 케이프를 둘러 스타일을 완성했다.
톱 10만원대 얼진 at the rap. 퍼 케이프 가격미정 동우모피. 데님스커트 코디네이터 소장품. 목걸이 가격미정 기센. 파우치백 30만원대 레니본.

탤런트 김성은의 패션 감각 5 style, Winter Fur

A Romantic Tale
블랙과 핑크 컬러가 믹스된 티어드 원피스에 퍼 볼레로를 매치해 큐트한 이미지를 냈다. 네트 스타킹과 부츠로 세련되게 마무리.
원피스 가격미정 기센. 퍼 볼레로 1백55만원 동우모피. 귀고리 가격미정 기센. 스타킹 10만원대 에밀리오 까발리니. 부츠 30만원대 나인웨스트.

탤런트 김성은의 패션 감각 5 style, Winter Fur

Fancy Pastel
화사한 파스텔 컬러의 퍼 재킷에 원피스를 입어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페미닌 스타일을 완성했다.
원피스 가격미정, 스타킹 10만원대 에밀리오 까발리니. 퍼 재킷 1백59만원 동우모피. 목걸이 3백50만원대, 귀고리 가격미정 미보.



탤런트 김성은의 패션 감각 5 style, Winter Fur

Kim Sung Eun’s Beauty Secret
“반신욕과 천연 재료 마사지로 매끄럽고 촉촉한 몸매 만들어요”
KBS 일일드라마 ‘별난여자 별난남자’에서 세련된 커리어우먼 ‘해인’을 연기하고 있는 탤런트 김성은(22). 투명한 피부에 ‘콜라병 몸매’로 불릴 만큼 완벽한 곡선을 자랑하지만 그에게도 고민은 있다고. 바로 얼굴과 다리가 잘 붓는 것. 그래서 밤에는 먹는 것을 되도록 자제하고 부기 제거 크림을 가지고 다니면서 다리에 수시로 바른다. 얼굴이 부었을 경우에는 찬물로 여러 번 세안하거나 얼음팩으로 찜질해준다. 엄지와 검지 사이를 꾹꾹 눌러주어도 몸의 부기가 빠지는 데 도움이 된다고.
날씬한 몸매지만 관리를 소홀히 하지 않는다는 그. 시간이 날 때마다 피트니스 센터에서 개인 트레이너에게 직접 지도를 받으면서 러닝머신과 근육운동으로 몸매를 가꾼다. 몸을 유연하고 탄력 있게 만들어주는 재즈댄스 역시 꾸준히 해오고 있는 운동 중 하나. 반신욕도 즐기는데 요즘처럼 바빠서 시간이 없을 때는 대본을 욕실로 가지고 들어가 반신욕을 하면서 대사를 외우기도 한다. 욕조에 따뜻한 물을 채우고 아로마향이 나는 배스 가루를 넣어 고루 섞은 후 몸을 담그면 쌓인 피로를 푸는데 그만이라고. 목욕이 끝나면 소금으로 마사지하거나 먹고 남은 우유를 전신에 발라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를 만든다.
20대 초반의 풋풋하고 앳된 피부를 가진 그이지만 피부에 가끔씩 트러블이 생기기도 한다. 뾰루지가 돋아나면 바로 피부과에 가서 치료를 받고 시간이 없을 때는 연고를 살짝 발라 진정시킨다. 특히 피부를 촉촉하게 하는 보습 관리에 신경을 쓰는 편. 세안 후 바로 보습 스프레이를 듬뿍 뿌리고 충분히 두드려 흡수시킨 다음 스킨과 젤 타입의 보습크림을 꼼꼼히 바른다. 오이를 얇게 썰어 얼굴에 붙이거나 감자를 갈아 가제 깐 얼굴 위에 바르고 있다가 씻어내도 얼굴이 몰라보게 촉촉해진다고. 그는 가능하면 세끼를 빼놓지 않고 챙겨 먹으려고 노력한다. 한식 위주의 식단을 고집하고 과일이나 야채 역시 좋아해 빼놓지 않고 먹는다. 밖에서는 과일이나 야채를 먹기 힘들기 때문에 샐러드를 먹거나 좋아하는 과일을 갈아 만든 스무디를 마셔 건강을 챙긴다.

여성동아 2005년 12월 504호
Fashion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