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brand story

나드리 메소니에

주름진 피부를 탱탱하게~

기획·한여진 / 사진·홍중식 기자|| ■ 자료제공·나드리

2005. 11. 14

‘NAG’성분이 주름지고 탄력 잃은 피부를 촉촉하고 탱탱하게 가꿔주는 나드리 메소니에 브랜드 스토리.

코티분과 이노센스 투웨이케이크로 잘 알려진 나드리
나드리 메소니에

피부를 화사하게 만들어 준다고 입소문났던 코티분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나드리화장품. 90년대 이후에는 이노센스 투웨이케이크의 인기로 브랜드 입지를 굳혔다. 현재 기초와 색조 메이크업 라인에서 영역을 넓혀 헤어 제품과 남성 전용 제품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NAG가 주름을 개선해주는 ‘메소니에’와 청주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멜’, 상황버섯을 이용해 보습 기능을 강화한 ‘상황’, 천연 식물 성분으로 활성산소를 낮춰주는 ‘이노센스’ 등이 나드리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모든 제품에는 청주, 마누카 벌꿀 등 천연 성분을 넣어 피부 노화를 막고 주름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
주름 개선 성분 NAG가 함유된 메소니에
나드리는 지난해 기능성 주름 제품인 링클케어 메소니에 NAG 기초라인을 선보였다. 기능성 주름 제품인 메소니에는 주름이 생기기 시작하는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 여성이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화장품. 주름 개선 성분 NAG가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NAG(N-Acetyl-Glucosamine)는 갑각류와 송이버섯 등에서 추출한 천연 물질로 피부세포를 재생해 주름 개선에도 효과가 있다. 자외선에 약한 다른 주름 개선 성분과 달리 NAG 제품은 낮에 사용해도 안전하다. 또한 상어연골과 해조류에서 추출한 보습 성분이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탄력 있게 만든다. 20여 종의 아미노산으로 구성된 성분은 필수 영양소를 공급해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가 건강해진다고.
메소니에 NAG 기초라인은 천연 식물성 성분을 이용한 친환경 제품. 스위스 알프스 청정지역의 유기농 식물 추출물을 원료로 사용해 피부를 상쾌하게 가꾸어준다. 메소니에 NAG 기초라인은 토너, 에멀젼, 에센스, 크림, 아이크림 등 5단계의 스킨케어 과정으로 이루어졌다.
메소니에 모델 스토리

메소니에 NAG 5단계 스킨케어
나드리 메소니에

01_ 클래리파잉 리페어 토너피부 각질 및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해 피부를 맑고 촉촉하게 가꾸어주는 토너. 아침저녁 세안 후 화장솜에 적당량을 묻혀 피부결을 따라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닦아내듯이 바른다. 170ml 2만7천원대.
02_ 하이드레이팅 리페어 에멀젼피부 항산화 작용을 막고 잡티를 예방해주는 에멀션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아침저녁으로 토너 사용 후 2~3회 정도 펌핑해 볼에서 턱, 이마, 코 순으로 부드럽게 펴 바른다. 130ml 2만9천원대.
03_ 링클 에센스피부 탄력에 효과 있는 NAG 성분이 들어 있어 주름을 개선해준다. 천연 콩에서 추출한 성분이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40ml 5만8천원대.
04_ 액티베이팅 리페어 크림피부 깊숙이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꾸어주는 보습 및 탄력 케어 크림. 피부 보호 및 피부에 활력을 부여해 보습, 탄력, 피부세포 재생을 돕는다. 55ml 3만3천원대.
05_ 링클 아이크림지방층이 얇아 수분이 부족한 눈가를 NAG 성분으로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꾸어준다. 35ml 4만8천원대.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