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Celeb Click! click!

털털한 평소 모습, 해외 활약상 볼 수 있는 김희선의 미니홈피

글ㆍ김영남‘여성동아 인턴기자’ / 사진ㆍ동아일보 출판사진팀

입력 2005.11.08 14:11:00

최근 성룡과 함께 출연한 영화 ‘신화:진시황릉의 비밀’로 아시아 전역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김희선. 영화 속에서 진시황의 후궁이 된 고대 한반도의 공주로 등장하는 그의 실제 모습은 어떨까. 신세대 스타의 대표 주자답게 발랄함이 듬뿍 묻어나는 김희선의 미니홈피를 들여다봤다.
털털한 평소 모습, 해외 활약상 볼 수 있는 김희선의 미니홈피

털털한 평소 모습, 해외 활약상 볼 수 있는 김희선의 미니홈피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김희선(28)의 미니홈피(http://cyworld.nate.com/ kimheeseon)는 그의 성격만큼이나 발랄한 공간이다. ‘칭그랑, 이뿡고’와 같은 각 폴더의 이름에서도 발랄함이 묻어난다. 신세대 스타답게 인터넷에서 퍼온 글들, 포토샵으로 재밌게 꾸며놓은 사진 등을 실어 방문객이 웃으며 들여다볼 수 있게 꾸몄다.
사진첩 폴더 중 ‘★저요~MINE★’에서는 세계 여러 나라를 돌아다니며 바쁘게 활동하는 그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특히 최근 개봉한 영화 ‘신화:진시황릉의 비밀’과 관련한 사진들이 많이 올려져 있다. 중국에서 무대인사를 갖는 모습, 성룡과 함께 찍은 사진, 촬영지 모습 등 중국 현지에서 담아온 사진들이 많다. 그 밖에 눈길을 끄는 사진은 지난 5월 프랑스 칸 영화제에 참석했을 때의 모습. 디자이너 이영희씨가 한복의 선을 살려 만든 은빛 드레스를 입고 나타난 김희선의 우아한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princess picture◀’에는 언론에 보도된 사진을 주로 올려두었는데 길게 늘어뜨린 검정 드레스를 입은 모습, 선상에서 분홍색 스카프를 휘날리며 인터뷰하는 모습, 웨딩드레스를 입고 앙드레김 패션쇼 무대에 오른 모습 등이 특히 인상적이다.

평소 친구들과 이름 대신 양념 이름 딴 별명 부르며 지내

‘♧칭그랑~with friends♧’와 ‘Beautiful company’는 그와 가깝게 지내는 지인들과 동료 연예인들의 사진을 올려둔 곳. 특히 성룡과 함께 찍은 사진 밑에 ‘존경하는 J.C. 함께 일해서 정말 영광이었습니다. 진심으로 존경합니다’라는 글을 적어 각별한 존경을 표하고 있다. 또한 드라마 ‘슬픈연가’에 함께 출연키로 했으나 무산된 송승헌 사진 밑에는 ‘승헌이랑은 중학교 때부터 친구인데… 참 변한게 하나도 없네요^^’라는 글을 남겨두었다.
이 밖에 홍석천의 모습과 보아 분장을 하고 있는 개그맨 김영철의 사진도 눈에 띈다. 그는 연예인은 물론 대학 동기, 함께 일하면서 친구가 된 스태프 등 다양한 사람들과 친분을 유지하고 있는데 특히 친구들과는 이름 대신 별명을 부르며 재미있게 지낸다. ‘양념장들 중에 간장은갱이’라는 제목으로 올린 친구 사진 밑에는 ‘언니 칭구들끼리 양념장 별명이 다 있나봐요?’ 하면서 재밌어하는 팬들의 댓글이 이어진다. 6명의 멤버 중 김희선의 별명은 된장이라고. 신세대답게 포토샵을 활용해 친구들과 찍은 사진에 왕관을 그리기도 하고 글자를 새겨넣은 센스도 돋보인다. 이 밖에 ‘♬이뿡고~lovely♬’ ‘♡Sweet Episode♡’ ‘◐진짜 잼나쥐~Amusing◑’ 폴더에서는 요즘 인터넷에서 유행하고 있는 유머, 재밌는 사진들, 플래시 화면 등을 볼 수 있다.


여성동아 2005년 11월 503호
Celeb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