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책속부록│Shopping Book ①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 만드는 베스트 육아·교육·운동용품

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에서 찾았어요!

진행·한여진‘자유기고가’ || ■ 제품협찬·롯데닷컴 우리홈쇼핑 인터파크 CJ홈쇼핑 GS홈쇼핑 Hmall 구디맘(www.goodymom.com) 베이비워너(www.babywanna.com) 로즈맘(www.rosemom.com) 트윈맘(www.twinmom.co.kr) 한국헤로스(www.koreaheros.com)

2005. 09. 21

교육용품, 학용품, 운동용품부터 아이디어 용품까지 아이를 똑똑하고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제품을 모두 모았다.

교육용품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 만드는 베스트 육아·교육·운동용품

01_ 뱅크미디어 리틀에디슨 생활 속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궁금증을 모아 실험한 후 해결하는 과정을 보여주는 교육용 비디오. 자연스럽게 과학에 관심을 갖도록 만든다. 비디오 테이프 6개. 1만9천8백원 Hmall.
02_ 기탄교육 마법의 19단송 19단을 처음 접하는 아이도 친숙하게 익힐 수 있도록 마술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가르쳐 준다. 비디오 테이프 2개(각 35분)·책받침·CD로 구성. 2만1천5백원 CJ홈쇼핑.
03_ 홍당무 세계위인전 동화로 배우는 세계위인전 비디오. 한글 더빙과 영어 자막, 영어 더빙이 반복적으로 나온다. 비디오 10개(각 60분). 3만5천원 GS홈쇼핑.
04_ 미라클 와! 곤충이 보인다 곤충도감이나 곤충 책자에서 쉽게 볼 수 없는 곤충까지 동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관찰력과 탐구심을 기를 수 있는 프로그램. 비디오 2개(각 30분)·그림책. 1만1천원 GS홈쇼핑.
05_ 미라클 도라도라 영어나라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가 등장하는 영어교육용 비디오. 노래를 따라 부르면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배울 수 있다. 비디오 2개(총 110분)·가이드북. 2만2천원 Hmall.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 만드는 베스트 육아·교육·운동용품

06_ 크레욜라 회전 그림퍼즐 그림판에 그림을 그린 후 회전판을 돌려가며 퍼즐을 맞추는 교구. 타이머가 있어 제한된 시간에 맞추면서 순발력을 기를 수 있다. 4만2천원 인터파크.
07_ 씨포유엔터테인먼트 샐리의 그림일기 친구들간의 우정과 사랑, 용서와 이해 등 일상 속 사건들을 재미있게 구성했다. 비디오 테이프 2개(총 100분). 1만6천원 CJ홈쇼핑.
08_ 씨포유엔터테인먼트 엄마아빠 알고 싶어요 생명의 신비, 성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로 구성된 성교육 비디오. 재미있는 설명이 곁들어진 애니메이션이라 아이들도 이해하기 쉽다. 3개 한 세트(각 30분). 3만5천원 CJ홈쇼핑.
09_ 삼성출판사 연필잡고 아이의 능력에 맞추어 가르칠 수 있는 한글 교육용 학습지. 듣기, 말하기, 쓰기, 읽기의 전 영역을 다루고 있다. 만 5세용. 2만4천원 Hmall.
10_ 한국헤로스 맥터치 정삼각면 도형과 자석 구슬을 이용해 입체 구성 놀이를 할 수 있는 교구. 이등변삼각형 6개와 구슬 14개로 구성되어 있다. 9천9백원 한국헤로스.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 만드는 베스트 육아·교육·운동용품

11_ 비엠코리아 유치원 교육용 비디오 세트 유치원 생활이 그대로 담겨 있어 유치원 예비생들에게 도움이 된다. 영어의 기초를 다질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비디오 3개(총 1백56분)·영한 대본. 4만5천원 CJ홈쇼핑.
12_ 국민교육사 스피드스쿨 부직포 교재 부직포 판에 놀이도구를 붙여가면서 인지능력을 키울 수 있는 교재. 부드러운 부직포 판과 놀이도구, 화이트보드로 구성되어 있다. 2만2천8백원 Hmall.
13_ 천재교육 창의력 해법수학 일상생활에서 일어나는 문제들을 수학적으로 해결하도록 하는 학습지. 학년이나 나이에 관계없이 아이의 능력에 맞추어 공부할 수 있다. 만 6세용. 6천3백원 Hmall.
14_ 천재교육 해법국어 숨은 그림 찾기, 종이접기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내용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어 국어를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 초등학교 2학년용. 6천3백원 CJ홈쇼핑.
15_ 제이엠인터내셔널 비즈블럭구슬과 막대를 이용해 다양한 모양을 만들 수 있는 블록으로 창의력과 집중력을 키워준다. 구슬 16개와 막대 85개, 오델로 게임판, 설명책으로 구성되어 있다. 1백80피스. 6천9백원 인터파크.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 만드는 베스트 육아·교육·운동용품

16_ 토마스 아코디언 3단 퍼즐 1단계·2단계는 9피스씩, 3단계 12피스로 구성되어 있어 연령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퍼즐. 1만원 트윈맘.
17_ 씨앗키즈 버넷박사의 창의 프로젝트 학습이용권 일상생활과 관련 있는 주제들을 아이가 스스로 생각하고 문제를 해결해보는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 1개월 이용권. 9천9백원 우리홈쇼핑.
18_ 삼성출판사 쉬운 한자 숙어 일상생활에서 자주 쓰이는 한문 숙어 2백 개를 담았다. 만화 이야기로 구성하여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게 했다. 초등학교 저학년용. 6천8백원 우리홈쇼핑.
19_ 에듀카코리아 힘과 운동 아이디어 활동팩 놀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물체의 힘과 운동에 관한 원리를 이해할 수 있다. 교재와 실험 재료가 들어 있어 물체의 힘과 운동을 직접 확인해볼 수 있다. 4만원 롯데닷컴.
20_ 유니버셜픽쳐스코리아 위씽 비디오 유니버셜 영화사에서 제작한 영어교육 시리즈. 귀에 익은 동요와 문장을 일정한 음율로 반복하는 챈트로 구성되어 있어 자연스럽게 영어를 배울 수 있다. 비디오 3개(총 1백78분). 5만6천4백원 GS홈쇼핑.

학용품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 만드는 베스트 육아·교육·운동용품

01_ 대양무역 초등학생용 가방 및 문구 세트 초등학생들에게 필요한 용품이 들어 있는 가방. 책가방은 등판과 어깨끈이 패딩으로 처리되어 있어 등과 어깨를 편안하게 받쳐준다. 3만9천8백원 GS홈쇼핑.
02_ 디즈니 미키 네임택 아이들의 가방이나 소품에 매달아 사용하는 네임택. 말랑한 고무 재질에 투명한 비닐이 덮여 있어 비가와도 젖지 않는다. 5천5백원 베이비워너.
03_ 신간센 다림질 이름표 다림질로 간편하게 옷이나 가방에 붙고 쉽게 떨어지지 않는다. 7×2.2cm 3장. 2천2백원 트윈맘.
04_ 산요 키티 자동연필깎이 연필을 넣으면 자동으로 깎이는 연필깎이. 손바닥만한 크기로 휴대하기 간편하다. AAA 사이즈 건전지 4개가 들어간다. 3만4천5백원 우리홈쇼핑.
05_ 캐릭터인 보호캡 연필 세트 부러지기 쉬운 연필심을 보호하는 보호캡이 포함된 연필 세트. 연필 5자루와 보호캡. 1천원 우리홈쇼핑.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 만드는 베스트 육아·교육·운동용품

06_ 캐릭터인 두기 샤프형 색연필 손에 잡기 편한 색연필로 발색력이 좋다. 샤프형이라 심이 쉽게 부러지지 않는다. 12색. 3천원 CJ홈쇼핑.
07_ 이공일공 스케줄 수첩 세트휴대하기 간편한 작은 사이즈로 아이들이 사용하기 좋은 수첩 세트. 스케줄을 관리하기 편리한 속지가 들어 있다. 3권 한 세트 9.5×17.22cm. 2천7백원 GS홈쇼핑.
08_ 온누리 종합 문구 세트 초등학생용 종합 문구 세트. 국어·수학·일기 등 각 과목에 필요한 공책과 연필, 필통이 한데 갖춰져 있다. 2만6천5백원 GS홈쇼핑.
09_ 아이필 메이플스토리 용돈 기입장 은행통장처럼 생긴 속지는 날짜, 내용, 들어오고 나간 돈, 남은 돈 등으로 구분되어 있어 아이들이 용돈을 꼼꼼하게 관리할 수 있다. 5백원 우리홈쇼핑.
10_ 쓰리엠 견출테이프 3M 포스트잇 플래그책에 손쉽게 붙일 수 있는 다양한 색상의 견출 테이프. 티슈형이라 뽑아 쓰기 편리하며 투명 테이프 타입으로 붙인 부분의 글씨까지 잘 보인다. 1.2×4.4cm. 8백원 롯데닷컴.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 만드는 베스트 육아·교육·운동용품

11_ 세서미 마그넷 클립 세서미 캐릭터로 만들어진 클립으로 뒷면에 자석이 달려 있어 칠판에도 붙일 수 있어 정리가 쉽다. 6개 4cm. 2만8천원 베이비워너.
12_ 크레욜라 일반크레용 심이 단단해 잘 부러지지 않고 무독성이라 어린아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손에 묻어나지 않으며 색이 부드럽게 잘 칠해진다. 16색. 2천2백50원 롯데닷컴.
13_ 알렉스 반짝이 네온 찰흙 주황, 노랑, 연두, 분홍색의 반짝이 컬러 찰흙. 손에 묻지 않으며 반짝이가 들어 있어 아이들이 좋아한다. 각 140g. 2만3천원 트윈맘.
14_ 크레욜라 색지 스케치북 8색의 혼합 컬러지가 한 권으로 묶인 스케치북. 위에 그림을 그리거나 잘라서 종이접기를 할 수 있다. 40장 23×30cm. 5천4백원 롯데닷컴.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 만드는 베스트 육아·교육·운동용품

15_ 알렉스 목욕용 그림 세트 그림판을 골라 원판에 끼운 후 크레용으로 그 위에 색칠놀이하는 그림놀이 세트. 오리 스펀지에 물을 묻혀 닦으면 깨끗이 지워진다. 2만7천원 트윈맘.
16_ 알렉스 핑거 페인트 물감을 손이나 발에 묻혀 스탬프 놀이를 할 수 있는 물감 세트. 여러 가지 그림턴을 그릴 수 있는 패턴 메이커 1개와 깔끔하게 뒤처리를 할 수 있는 비닐 매트가 포함되어 있다. 2만3천원 트윈맘.
17_ 아이필 메이플스토리 전자파이터 게임필통 필통 안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게임기가 달린 필통. 조이스틱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화이트보드에 간단한 메모도 할 수 있다. 1만5천원 우리홈쇼핑.
18_ 모닝글로리 1500뚜껑자바라 물통 뚜껑이 있어서 물이 넘칠 염려가 없는 미술용 물통. 쉽게 찢어지지 않고 평상시에는 접어서 가방에 넣을 수 있다. 14×12cm. 1천1백30원 GS홈쇼핑.
19_ 아이필 메이플스토리 찰흙판찰흙놀이를 할 때 다양한 모양을 찍어내고 만들 수 있는 찰흙판과 도구. 찰흙칼, 비닐장갑, 물수건, 모양판, 모양자가 한 세트. 1천원 우리홈쇼핑.
20_ 니크주니어 도라 롤링 백팩 양쪽에 물통 주머니가 있고 위에 펜슬 케이스가 있는 롤링 백팩. 폭신한 어깨끈과 등받이가 있어 아이들이 편하게 멜 수 있으며 손잡이와 바퀴가 있어 끌고 다닐 수도 있다. 30×38cm. 4만6천8백원 베이비워너.

아이디어 육아용품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 만드는 베스트 육아·교육·운동용품

01_ 기린엔터프라이즈 어린이 보호 안전벨트 패드 어른용 안전벨트를 아이가 맬 경우 얼굴이나 목에 안전벨트가 닿는 불편함을 없애준다. 패드를 아이의 배와 가슴 부위에 놓고 안전밸트를 끼우면 된다.급브레이크 시 충격을 완화해준다. 2만3천원 롯데닷컴.
02_ 먼치킨 열감지 선 스크린 차량에 부착해 사용하는 햇빛 차단 스크린. 차 안이 뜨거워지면 빨간색 센서가 하얗게 변한다. 38×38cm. 1만2천8백원 로즈맘.
03_ 호빵맨 가려움방지 스티커 벌레에 물렸을 때 피부에 붙이면 가려움증과 부기를 완화해주는 효과가 있다. 스티커가 얇아서 잘 떨어지지 않으며 붙인 후 4시간 정도 효과가 지속된다. 38장. 1만1천5백원 로즈맘.
04_ 스웹플러스 상처소독 면봉 면봉의 윗부분을 살짝 부러뜨리면 면봉 끝에 상처 소독약이 묻어 나와 상처에 간편하게 바를 수 있다. 36개. 1만5천원 트윈맘.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 만드는 베스트 육아·교육·운동용품

05_ 아포테캐리 패션 알람 약통 아이의 약 먹는 시간을 정확하게 알려주는 알람 기능이 있는 약통. 목에 걸 수 있어 휴대가 간편하다. 5×9cm. 2만1천원 우리홈쇼핑.
06_ 오성상사 눈 달린 귀 청소기 진공청소기의 원리를 이용한 귓속 청소기. 목욕이나 수영을 하다가 귀에 물이 들어갔을 때 사용해도 편리하다. 특수 실리콘 소재로 어린아이도 안전하게 쓸 수 있다. 5.9×10.4×14.5cm. 1만5천원 GS홈쇼핑.
07_ 버츠비 상처치료 연고 화상이나 상처 치료에 효과적인 컨프리 허브가 들어 있는 연고. 진정 효과가 있어 벌레 물린 데 사용해도 좋다. 17g. 1만원 트윈맘.
08_ 아이디어라이프 어린이 어깨보호 벨트아이들의 어깨가 굽는 것을 방지하고 교정해주는 벨트. 얇고 가벼운 소재라 착용 후 위에 얇은 옷을 입어도 자국이 생기지 않는다. 어깨 너비 25~35cm 정도가 사용할 수 있다. 1만9천8백원 CJ홈쇼핑.
09_ 아이엔피 뉴 에디슨 젓가락 II젓가락질에 서툰 아이에게 유용한 교정용 젓가락. 엄지 고리는 사용 능력에 따라 받침대로 교체하여 사용할 수 있다. 왼손잡이용이 따로 있다. 2개 한 세트. 1만1천원 GS홈쇼핑.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 만드는 베스트 육아·교육·운동용품

10_ 아까찬혼포 입 전용 티슈 입에 음식물을 묻혔을 때 닦아주는 입 전용 티슈. 부드러운 재질이라 민감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다. 30장 3세트. 7천원 로즈맘.
11_ 마보 초간편 신발끈 결속기 줄을 잡아당기면 끈이 조여지는 원리. 운동화 끈을 매고 푸는 것에 미숙한 아이들에게 좋다. 4개 한 세트. 9천9백원 우리홈쇼핑.
12_ 탄페이제약 치석제거 가글 입안에 넣고 헹구면 치석이 있는 부분이 빨개지는 제품. 칫솔질할 때 빨개진 치석을 집중적으로 닦아주면 된다. 딸기향으로 아이들이 좋아한다. 9천2백원 로즈맘.
13_ 페찌야 미니화장실 차로 이동할 때 아이들의 용변을 쉽게 처리해준다. 배뇨 후 바로 굳기 때문에 샐 염려가 없다. 장거리 이동 시 어른들도 사용할 수 있다. 4천8백원 로즈맘.
14_ 씨케이워터텍 휴대용 정수기 워터아이간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물을 정수하여 먹을 수 있는 휴대용 정수기. 물이 필터의 정수량을 넘어서면 필터가 자동으로 차단된다. 400ml. 2만3천8백원 우리홈쇼핑.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 만드는 베스트 육아·교육·운동용품

15_ 베이비블랜켓 두피 전용 선블록 머리숱이 적어 자외선에 두피가 많이 노출되는 아이들에게 적합한 스프레이 타입의 두피보호 선블록. 한번 뿌리면 80분 정도 지속 효과가 있다. 60ml. 1만4천5백원 트윈맘.
16_ 탐즈오브메인 오렌지망고 치약 오렌지와 망고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는 치약으로 아이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113g. 9천8백원 베이비워너.
17_ 오랄비 어린이용 치실 칫솔질만으로 깨끗이 관리하기 어려운 아이들의 치아 관리를 도와주는 치실. 공룡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 아이들이 좋아한다. 7천원 베이비워너.
18_ 디즈니 데굴데굴 워터 볼비누 비누 속에 푸우 캐릭터가 들어 있다. 씻기 싫어하는 아이에게 비누를 공처럼 갖고 놀게 하면서 자연스럽게 목욕을 시킬 수 있다. 6천8백원 로즈맘.
19_ 캘리포니아베이비 감기 낫게 하는 버블배스 유칼립투스, 장미 등 천연 아로마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감기 예방에 효과적이다. 아이가 잠들기 전 거품 목욕을 시켜주면 컨디션 회복에 도움을 준다. 384ml. 3만6백원 트윈맘.
20_ 로레알 키즈 헤어 엉킴방지 스프레이머리카락이 엉키는 것을 막아주고, 머릿결을 부드럽게 해주는 스프레이 타입 헤어 제품. 향긋한 과일향이 나며 젖거나 마른 머리카락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300ml. 8천원 트윈맘.

운동용품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 만드는 베스트 육아·교육·운동용품

01_ 스폰지밥 원반던지기 입체감이 있는 스폰지밥 캐릭터 원반으로 재질이 부드러워 손에 잡기 편하다. 던질 때 소리가 나서 아이들이 좋아한다. 1만6천원 베이비워너.
02_ 제우스상사 다이어트용 포동이 샌드백 실내 또는 실외에서 복싱을 즐길 수 있는 어린이용 샌드백 세트. 샌드백과 글러브가 한 세트. 21cm×55.5cm. 2만9천8백원 GS홈쇼핑.
03_ 스타스포츠 스타 축구공 빅터 바느질이 섬세하게 되어 있어 튼튼한 축구공. 여러 층의 보강재로 공의 탄성력이 뛰어나다. 450g 70cm. 1만1천원 CJ홈쇼핑.
04_ 윌슨 주니어 배드민턴 세트 가벼운 알루미늄 재질로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좋다. 배드민턴 라켓 2개, 배드민턴공, 소프트볼, 스펀지볼이 한 세트. 1만9천8백원 GS홈쇼핑.
05_ 바니랜드 디즈니 볼링게임 튼튼한 플라스틱 소재로 집 안에서 가족끼리 볼링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작고 가벼워 어린아이도 가지고 놀 수 있다. 33×13×32cm. 1만1천2백50원 CJ홈쇼핑.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 만드는 베스트 육아·교육·운동용품

06_ 케이에스 다이어트 짐볼 아이들의 유연성 유지와 자세 교정에 좋은 운동 볼. 간단한 동작으로 유산소 운동과 근육 운동의 두 가지 효과를 볼 수 있다. 펌프 포함. 1.5kg 65cm. 2만1천원 GS홈쇼핑.
07_ 비앰코리아 원정혜 랄랄라 재미있는 요가나라 자세 교정과 비만에 효과적인 요가 비디오. 놀이기구를 흉내내는 요가 동작 등이 있어 아이들이 재미있게 따라 할 수 있다. 비디오 1개(약 35분). 1만5천5백원 GS홈쇼핑.
08_ 제이엠인터내셔날 플랫볼 고무와 연성 플라스틱 소재라 실내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원반 겸용 공. 던질 때는 원반으로, 잡을 때는 공으로 변한다. 3개 세트, 지름 15cm. 9천9백원 GS홈쇼핑.
09_ 리버테크 매직로프 어린이용줄넘기 안에 줄이 들어 있어 버튼을 눌러 줄의 길이를 조절할 수 있다. 줄이 엉키지 않고 휴대가 간편해 어디서나 쉽게 운동할 수 있다. 1만1천원 우리홈쇼핑.
10_ 인크래더블 케디백 골프 세트 가방을 어깨에 메거나 끌고 다닐 수 있는 어린이용 골프 세트. 골프채 2개, 골프공 4개, 골프 가방이 한 세트. 3만9천원 구디맘.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 만드는 베스트 육아·교육·운동용품

11_ 모닝글로리 반짝이 줄넘기 줄이 길고 무겁지 않아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알맞다. 줄이 반짝거려 야간에 운동할 때도 위험하지 않다. 1천6백원 CJ홈쇼핑.
12_ 성진헬먼트전자 미모미모 야광 훌라후프 안쪽에 돌기가 있어 지압과 운동 효과를 더해주는 훌라후프. 야광이라 밤에도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다. 지름 120cm. 9천9백원 CJ홈쇼핑.
13_ 인터피제이 디즈니 인라인 세트 양쪽에 브레이크가 있어 안전하게 탈 수 있는 어린이용 인라인 스케이트. 안전 헬멧과 무릎보호대가 포함되어 있다. 사이즈 S(160~190mm) M(200~ 230mm). 6만9천원 우리홈쇼핑.
14_ 네오스포츠 인라인 풀세트 소프트 브레이크 방식으로 제동력을 높인 인라인 스케이트와 헬멧, 손목보호대, 무릎보호대, 수리용 렌치로 구성되어 있다. 색상은 스카이 블루와 인디언 핑크 두 가지. 220~230mm. 4만9천원 롯데닷컴.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 만드는 베스트 육아·교육·운동용품

15_ 제우스토이 대호토이즈 트램펄린 운동감각과 균형력을 키워주는 운동기구. 접었다 펼 수 있어 운반하기 쉬우며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102cm×102cm×25cm. 5만2천원 롯데닷컴.
16_ 토이존 디즈니 푸우 자전거체인 케이스가 있어 자전거에서 타고 내릴 때 옷이 낄 염려가 없다. 보조바퀴는 탈부착 가능. 18인치 6~12세용. 8만9천9백원 우리홈쇼핑.
17_ 포스 야야토이즈 프린세스 씽씽이 뒷바퀴에 브레이크가 달려 있어 안전하게 탈 수 있다. 발판에 돌기가 있어 미끄러짐을 방지해준다. 1만9천원 우리홈쇼핑.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 만드는 베스트 육아·교육·운동용품

18_ 조이앤코 어린이용 헬스 바이크 근력·순발력·평형성 등 운동감각을 발달시켜주는 실내용 운동기구. 50×35.5×67cm. 12만8천원 Hmall.
19_ 스마트 접이식 자전거 보관과 이동이 간편한 자전거. 안장이 스프링으로 되어 있어 편안하게 탈 수 있다. 15만9천원 롯데닷컴.
20_ 미소레포츠 트라이크5 인라인 스케이트와 스키를 결합시킨 운동기구로 페달 없이 좌우로 흔들면 앞으로 나아간다. 높낮이 조절이 가능해 6세부터 12세까지 사용할 수 있다. 12만8천원 우리홈쇼핑.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