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tar's beauty

아기 피부 정려원의 뷰티 시크릿

기획·강현숙 / 사진·조영철 기자|| ■ 제품협찬 및 자료제공·뉴트로지나 ■ 일러스트·임희정 ■ 도움말·캘리포니아 WOW Xperience

2005. 09. 14

맑고 투명한 피부로 소문난 정려원의 피부가 예뻐지는 노하우와 날씬하고 탄력 있는 몸매를 자랑하는 정려원의 몸매 관리 비결 공개!

최근 한 설문조사에서 ‘닮고 싶은 여자 연예인 1위’로 뽑힐 만큼 깨끗한 피부와 세련된 패션 감각을 자랑하는 정려원. 잡티 하나 없이 맑고 투명한 그의 피부 비결은 틈날 때마다 물과 녹차를 마시며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것. 피부가 민감한 편이라 조금만 피곤해도 트러블이 생겨서 일주일에 2~3번은 오이팩을 하고 보습 성분이 함유된 수딩 마스크로 피부를 관리한다. 민감성 전용 클렌저 제품으로 꼼꼼하게 세안하는 것도 그의 노하우. 천연 식물 성분이 들어 있는 폼 클렌저를 사용해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을 말끔하게 지우고 미지근한 물에 여러 번 헹군 뒤 찬물로 마무리해 탄력을 더한다. 사계절 내내 선블록 바르는 것도 잊지 않는데 비 오는 날도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바르고 외출할 정도라고.
아기 피부 정려원의 뷰티 시크릿

01_ 정려원이 매일 빼먹지 않고 바르는 뉴트로지나 울트라 쉬어 선블록 SPF 30.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피부에 발린다. 88ml 1만9천원 선.
02_ 아무리 피곤해도 뉴트로지나 센서티브 스킨 솔루션 폼 클렌저로 세안하는 것을 빼먹지 않는다. 화란국화 성분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며, 글리세린 성분이 보습 효과를 준다. 150g 1만8천원 선.
03_ 일주일에 1~2번은 오이팩을 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오이 ½개를 껍질을 벗기고 강판에 간 다음 밀가루와 섞어 얼굴에 바르고 10~15분 후 물로 씻어내면 OK!
04_ 정려원은 녹차 마니아! 외출할 때도 녹차를 들고 다니며 수시로 마신다.

날씬 미인 정려원의 몸매 관리 노하우

비크람 요가로 날씬하게~
정려원의 날씬한 몸매 비결은 5개월 전부터 꾸준히 하고 있는 비크람 요가. 몸매가 예뻐지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 거의 매일 요가 클래스를 찾는다. 비크람 요가는 근육을 따뜻하게 만들어 부상을 예방하고 체내 독소를 배출하기 위해 38~40℃ 정도로 온도가 높은 장소에서 땀을 흘리며 실시한다는 것이 특징. 스트레스 해소, 혈액순환 촉진, 허리 통증 완화, 면역체계 자극 등의 효과가 있다.
아기 피부 정려원의 뷰티 시크릿

독수리 자세


아기 피부 정려원의 뷰티 시크릿

척추 뒤틀기


▼ 독수리 자세
왼쪽 다리에 무게중심을 두고 선 뒤 양쪽 무릎을 구부리면서 오른쪽 다리로 왼쪽 다리를 감싸고 뒤로 한번 더 감싼다. 숨을 들이마시며 두 팔을 어깨 높이로 벌렸다가 내쉬면서 중앙으로 모은 뒤 팔을 엇갈리게 꼬아 손바닥을 마주 댄다. 이 동작을 꾸준히 하면 관절이 유연해지고 피부도 좋아진다고. 자궁이 건강해져 여성에게 특히 좋은 자세.

▼ 척추 뒤틀기
척추골과 연골을 바로잡아 자세가 예뻐진다. 자리에 앉아 왼발은 앞으로 뻗고 오른발은 무릎을 굽혀 세운다. 등을 쭉 펴고 오른쪽 무릎과 가슴 사이에 왼팔을 넣고 왼쪽 무릎의 바깥쪽을 잡는다. 오른팔은 등 뒤로 돌리거나 바닥을 짚는다. 호흡을 내쉬었다가 마시면서 몸을 오른쪽으로 살짝 돌린 다음 숨을 내쉬면서 최대한 오른쪽으로 상체를 돌린다. 숨을 마시면서 정면으로 돌아왔다가 2~3회 반복한 뒤 반대쪽도 실시한다.

보습 제품으로 매끄럽게~
아기 피부 정려원의 뷰티 시크릿

요가를 마친 후에는 매일 보습 성분이 함유된 보디 워시와 보디 로션을 사용해 피부를 관리한다. 샤워 후 피부가 땅기고 민감해지는 편이라 건성 피부용 모이스처라이저를 바른다. 보디 로션은 시트러스 플로럴 향의 제품을 사용하는데 하루 종일 피부가 촉촉한 것은 물론 기분까지 상쾌해진다고.



01_ 정려원이 샤워할 때마다 사용하는 뉴트로지나 노르웨이젼 포뮬러 모이스춰라이징 보디 워시. 매일 사용해도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는다고. 500ml 1만2천원 선.
02_ 샤워 후에는 몸 전체에 뉴트로지나 노르웨이젼 포뮬러 보디 모이스춰라이저를 바른다. 보습 성분이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주고 상쾌한 향이 나는 제품. 300ml 1만3천원 선.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