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Fashion special

톱 디자이너 7인의 감각 제안! 2005 가을 트렌드

기획·강현숙 / 사진·홍중식 기자|| ■ 장소협조·Misses MAi 앤(Ann) ■ 의상&소품·임선옥 곽현주byGeessen 조성경bylatulle 신장경 강희숙 Y&M양성숙 루비나 루이엘 나무하나 지클로제 토스칼라 ■ 헤어·지혜(명가) ■ 메이크업·조원경(명가) ■ 모델·강수희 ■ 코디네이터·박미순

2005. 08. 31

톱 디자이너 7인에게 올 가을 유행할 패션 스타일과 코디법에 대해 들어보았다. ※ 소개된 디자이너의 옷은 가을 신상품으로 모두 가격미정.

톱 디자이너 7인의 감각 제안! 2005 가을 트렌드

Retro & Feminine
디자이너 양성숙은 올 가을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레트로 스타일을 선보였다. 몸에 자연스럽게 피트되는 디자인에 벨벳과 자카드, 캐시미어 원단을 사용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플라워 프린트 코트에 풀스커트를 매치해 여성스러운 레트로 스타일을 완성했다. 의상 Y&B 양성숙.

톱 디자이너 7인의 감각 제안! 2005 가을 트렌드

Oriental Mood
디자이너 곽현주는 레드, 민트 등 강렬한 컬러를 사용한 오리엔탈 스타일을 제안했다. 부드러운 실루엣으로 글래머러스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하는 것이 포인트.오리엔탈풍 벌룬 원피스에 에스닉한 분위기의 목걸이를 매치한 여성스러운 코디네이션. 원피스와 목걸이 곽현주 by Geessen. 구두 23만8천원 나무하나.


Elegant Bohemian
디자이너 강희숙은 벨벳, 퍼 등의 소재를 믹스 매치해 감각적인 보헤미안 스타일을 완성했다. 짙은 보라와 페르시안 블루 등 강렬하지만 로맨틱한 컬러를 사용해 화려함을 강조하는 것이 포인트. 보디라인을 따라 자연스럽게 흐르는 실루엣으로 성숙한 느낌을 더했다.
투박한 느낌의 블루 벨벳 재킷과 비대칭 스커트의 세련된 매치! 코사지 장식 중절모와 퍼플 스카프 벨트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냈다. 의상 강희숙. 중절모 49만8천원 루이엘. 벨트 코디네이터 소장품. 오픈토 슈즈 19만8천원 지클로제.

톱 디자이너 7인의 감각 제안! 2005 가을 트렌드

Romantic Layered
디자이너 조성경은 60년대의 스타일에 자유로운 개성 감각을 더한 로맨틱룩을 선보였다. 굵은 벨트로 허리를 강조한 볼륨 스커트에 짧은 모피나 니트를 레이어드하면 여성스럽고 세련된 레트로룩을 연출할 수 있다.레트로 스타일의 원피스는 네크라인의 리본 장식과 스커트 밑단의 프릴 장식이 로맨틱한 느낌을 더한다. 원피스 조성경 by latulle. 가죽 벨트와 양말 코디네이터 소장품. 가방 가격미정 토스칼라. 오픈토 슈즈 25만8천원 나무하나.

톱 디자이너 7인의 감각 제안! 2005 가을 트렌드

Mix & Match
니트와 가죽의 믹스매치, 섬세한 디테일로 장식된 레트로 레이디룩을 추천한 디자이너 루비나. 블랙&화이트, 오렌지, 그린, 브라운 등의 컬러를 사용하고 허리선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페미닌한 느낌을 강조했다. 허리선이 들어간 여성스러운 트위드 재킷에 옐로 가죽 팬츠를 매치해 시크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의상과 구두 루비나. 모자 코디네이터 소장품.



톱 디자이너 7인의 감각 제안! 2005 가을 트렌드

Pink & Violet
디자이너 신장경은 오드리 헵번, 브리짓 바르도 등 50~60년대 패션 아이콘의 스타일에서 찾아낸 페미닌룩을 제안했다. 그는 울, 실크 등의 소재에 블랙, 핑크, 바이올렛 색상을 선택하면 내추럴하고 여성스러운 옷차림을 완성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핑크 컬러의 레트로풍 코트에 블랙 프린트 스커트를 입어 로맨틱하면서 귀여워 보인다. 의상 신장경.

톱 디자이너 7인의 감각 제안! 2005 가을 트렌드

Retro Ladylike
오리엔탈풍의 독특한 감각이 느껴지는 의상을 선보여온 디자이너 임선옥은 올 가을 세련된 심플함을 강조한다. 울, 저지, 라이크라 등의 소재와 핸드메이드 느낌의 디테일이 돋보이는 옷은 그가 강추하는 아이템! 울 100% 원단으로 만든 카키색 코트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의상 임선옥. 장갑 코디네이터 소장품. 모자 48만원 루이엘. 구두 25만8천원 나무하나.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