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Living Interior open shop

논현동에 오픈한 에넥스 가구 전시장

주방 가구와 인테리어 가구를 한자리에~

기획·최혜원 / 사진·지재만 기자 에넥스

입력 2005.08.12 14:33:00

2백여 평 규모의 에넥스 가구 전시장이 논현동 가구거리와 대구에 문을 열었다. ‘에넥스와 함께 웰빙’ 이라는 주제로 꾸며진 에넥스 쇼룸을 찾았다.
서울 논현동 가구거리에 총 2백여 평 규모의 에넥스 가구 전시장이 오픈했다. ‘에넥스와 함께 웰빙’을 컨셉트로 한 전시장은 부엌가구관과 인테리어관으로 나뉘어 꾸며졌으며,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을 다양하게 전시하고 있다.
1층 부엌가구관은 평형별 세트 제품을 비롯해 요리와 식사를 함께할 수 있는 아일랜드형 주방, 한쪽 벽에 붙인 조리대에 개수대와 가스레인지를 설치한 주방 등이 평형별로 전시되어 있다. 특히 화이트나 원목이 대부분이던 기존의 주방 가구와는 달리 블루, 오렌지, 메탈 화이트 등 화려한 컬러와 디자인의 주방 가구를 전시해 눈길을 끌었다. 2층 인테리어관에는 평형별·가격별 붙박이장과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소파, 멀티 수납장 등이 전시되어 있으며 누구나 마음껏 가구를 둘러볼 수 있도록 오픈형으로 꾸며놓은 것이 특징이다. 또 방문객들이 편하게 앉아 쉴 수 있는 휴식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한편 대구 지역에도 에넥스 전시장을 오픈하고 홈 바형 주방을 설치해 정기적으로 요리 강습회를 열 예정이며 홈 시어터와 인터넷실을 마련해 주부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01_ 화사한 블루 컬러와 메탈 소재가 모던한 느낌을 주는 오페라 시리즈. 집 안 분위기에 맞게 레드, 블루, 오렌지 등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02_ 인테리어 가구가 평형별로 전시되어 있는 2층. 고급스러운 소재로 만든 모던한 디자인의 가구가 대부분.03_ 요리와 식사를 함께 할 수 있어 실용적인 아일랜드형 주방.04_ 소가죽으로 만든 네오 카우치는 거실을 고급스럽게 연출해준다.

여성동아 2005년 8월 500호
Living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