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tar's fashion

이유리의 패션 제안 Romantic Attraction

”엄마가 직접 만든 바나나팩과 단식으로 깨끗한 피부 만들어요”

2005. 08. 03

드라마 ‘부모님 전상서’를 통해 당찬 연기를 보여준 탤런트 이유리가 신비로운 분위기의 로맨틱룩과 만났다. 러플과 레이스 등으로 화려함을 더한 이유리의 로맨틱 룩 제안.

이유리의 패션 제안 Romantic Attraction

GORGEOUS AFFAIR
여러 줄의 진주 구슬과 레이스로 포인트를 준 로맨틱한 라인의 재킷에 밑단이 퍼진 롱스커트을 매치해 우아한 매력을 더했다. 재킷 가격미정 이세이 미야키. 톱과 스커트 가격미정 손정완. 초커 가격미정 강희숙.

이유리의 패션 제안 Romantic Attraction

BLUE SEDUCTION
벨벳 소재 슬리브리스 톱에 스팽글이 장식된 풍성한 라인의 티어드 스커트를 매치해 화려한 로맨틱룩을 완성했다. 톱과 스커트 가격미정 손정완. 목걸이 8만원대 오나라로. 구두 20만원대 더슈.

이유리의 패션 제안 Romantic Attraction

A DREAM OF BUTTERFLY
나비 프린트가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전해주는 핑크 드레스. 크리스털이 장식된 퍼 머플러를 둘러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었다. 드레스와 퍼 머플러 가격미정 손정완.

이유리의 패션 제안 Romantic Attraction

SWEET HEART
풍성한 러플이 들어간 풀스커트가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는 로맨틱 핑크 원피스. 레트로풍 와이드 벨트로 포인트를 주었다. 원피스 가격미정 신장경.

이유리의 패션 제안 Romantic Attraction

CLASSICAL NYMPH
레이스 소재에 스팽글 장식으로 화려함을 더한 화이트 원피스. 볼레로를 매치해 소녀풍의 로맨틱룩을 완성했다. 원피스 가격미정 신장경. 볼레로 가격미정 강희숙. 목걸이 가격미정 손정완. 구두 20만원대 더슈.



이유리의 패션 제안 Romantic Attraction

BEAUTY SECRET
얼마전 종영한 KBS 드라마 ‘부모님 전상서’에서 똑 부러진 성격의 막내딸 역할로 주목받은 탤런트 이유리(24). 99년 데뷔 이후 ‘노란손수건’ ‘러빙유’ ‘분신사바’ 등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했다.
촉촉하고 선한 눈매와 부드러운 미소가 매력적인 그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것은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 그는 타고난 건강 체질이라 피부에 트러블이 생기는 경우는 드물지만, 열심히 관리하고 나면 달라지는 것이 느껴진다고 말한다.
그가 자신 있게 권하는 것은 엄마가 직접 갈아서 만들어 준다는 바나나팩. 바나나를 으깬 후 꿀과 플레인요구르트를 섞어 팩을 하고 나면 몰라볼 정도로 피부가 부드럽고 촉촉해진다고. 일주일에 한번 정도 바나나팩을 하고 나서 남은 바나나를 이용해 보디팩을 한다. 샤워할 때 으깬 바나나를 몸에 바르고 부드럽게 문질러주는 것. 또 매일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주는 우유 세안도 빼놓지 않는다. 냉장고에 먹다 남은 우유를 넣어두었다가 클렌징 후 차가운 우유로 여러 번 세안하고 찬물로 깨끗이 헹군다.
그는 하루에 2∼3회, 좀 과하다 싶을 정도로 여러 번 닦아낼 만큼 클렌징에 신경을 쓴다. 먼저 아이&립 메이크업 클렌저로 포인트 메이크업을 지우고 오일 클렌저로 얼굴 전체를 닦는다. 폼 클렌저로 거품 내 세안한 후 마지막에 비누로 한번 더 씻어 마무리한다. 세안 후에는 시슬리 스킨과 로션, 크리스찬 디올의 노화 방지 에센스와 크림을 발라 촉촉하게 가꾼다.
살이 찌지 않는 체질이라 따로 다이어트를 하지는 않지만 오후 6시 이후에는 물 외에 아무것도 먹지 않는 것이 원칙. 독실한 기독교 신자인 그는 처음에는 종교적 이유로 먹지 않았지만 단식을 시작하고 나서부터 피부톤이 훨씬 맑아지고 몸도 가벼워져 꾸준히 지켜오고 있다고.
“밤에 물 한잔만 마시고 자도 아침에 일어나면 몸이 잘 붓기 때문에 아침에는 경락 마사지로 얼굴의 부기를 빼줘요.”라며 그가 밝힌 경락 마사지 비법은 주먹을 쥐면 튀어나오는 네 손가락의 뼈마디 부위를 이용해 얼굴뼈의 윤곽을 따라 꾹꾹 누르는 것. 얼굴의 부기가 빠지면서 윤곽이 살아나 예쁘고 작은 얼굴이 되는 효과가 있다고 말한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