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운세

띠별로 알아보는 8월의 운세

운세풀이·석천 동소량 / 일러스트·윤윤경

2005. 08. 02

띠별로 알아보는 8월의 운세

쥐띠
전체운 : 지금까지의 노고에 대한 보상을 받는다. 주변에서 뜻밖의 도움을 받아 바라던 일이 성취된다.건강운 : 몸이 잘 붓는다. 전염병과 열병에도 주의하라.부부운 : 소원했던 사이가 가까워진다. 서로 사랑하는 마음에 변함이 없어야 평온하다.자녀운 : 건강도 좋고, 시험운도 길하다. 과식만 주의하면 무사태평.활동운 : 다른 사람들과의 분쟁에 휘말리기 쉽다. 욕심을 자제하고 자신의 역할에 충실할 것.금전운 : 금전융통이 대체로 순조롭다. 꿩 먹고 알 먹자는 심사로 무리한 투자를 하면 손해를 볼 수 있다.

띠별로 알아보는 8월의 운세

소띠
전체운 : 지금은 고통스럽지만 인내심을 갖고 버티면 성과가 있다. 차근차근 노력해나갈 것.건강운 : 교통사고나 화재를 조심할 것. 부모님의 건강을 주의 깊게 살피고, 미리 안부전화를 해보는 것이 좋다.부부운 : 의기소침한 분위기가 맴돈다. 지인들에게 괜한 오해를 살 수 있다. 서로 신뢰하는 마음을 잃지 말 것.자녀운 : 음식 조심, 물 조심을 해야 한다. 설사병에 걸릴 수 있다. 화상의 위험도 있으므로 주의.활동운 : 모든 일에 긴장을 늦추지 말 것. 지나친 행동으로 남의 눈에 띄면 결과가 좋지 않다.금전운 : 방해하는 사람이 있어 금전융통이 어렵다. 시간이 지나면 절로 숨통이 트이므로 조급해하지 말 것.


띠별로 알아보는 8월의 운세

범띠
전체운 : 곧 큰일이 이뤄질 듯하다. 그때에 대비해 체력과 자금을 비축해두라.건강운 : 과로로 인한 스트레스가 쌓여 피부 질환과 변비 등이 예상된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음식에 유의할 것.부부운 : 서로 신뢰하는 마음이 있어 사랑이 넘친다. 조급해하면 오히려 사이가 멀어질 수 있으므로 뒤에서 지켜보고 이해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자녀운 : 학업성적이 향상되고, 친구 관계도 좋아진다. 음식만 주의한다면 대외적인 활동도 길하다.활동운 : 계획했던 일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때. 그러나 결과를 성급하게 기대하는 것은 금물이다.금전운 : 다소 지출이 있지만 수입도 그만큼 늘어난다.


띠별로 알아보는 8월의 운세

토끼띠
전체운 : 두 가지 일 사이에 끼어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형국. 얕은 꾀를 부리면 오히려 일을 그르칠 수 있다. 근신하고 매사에 조심할 것.건강운 : 두통과 열병을 조심하라. 더 큰 병의 원인이 될 수 있다. 화를 줄이고 마음을 다스리는 것이 약이다.부부운 : 서로에 대한 짜증과 불신이 늘어간다. 힘든 일이 닥치면 혼자 애쓰지 말고 의논하며 신뢰를 회복하라.자녀운 : 열병, 교통사고 등을 주의하고 안전교육을 철저히 시킨다.활동운 : 진퇴양난. 자포자기할 위험이 있다. 어려움을 미리 감지하고 대비책을 세워야 한다.금전운 : 당장은 융통이 어렵지만 조급해하기보다는 천천히 방법을 강구한다.

띠별로 알아보는 8월의 운세

용띠
전체운 : 평온하고 여유롭다. 그러나 무리한 일을 추진하면 불행을 자초하니 유의할 것.건강운 : 신장이 허해질 수 있다. 과로는 금물. 지나치게 땀을 흘리는 일도 경계하라.부부운 : 괜한 오해로 긁어 부스럼을 만들지 않는다면 애정전선 이상무.자녀운 : 탈 없이 건강하고, 공부나 과외 활동에서도 두각을 나타낼 듯. 자식 키운 보람을 느끼겠다.활동운 : 작은 것에서 시작해 큰 것으로 발전하는 시기. 서서히 운이 상승한다. 하지만 새로 일을 벌이는 것은 자제하라. 손해보기 쉽다.금전운 : 수입은 많은데, 쓸데없는 지출도 많다. 계획적인 생활을 해야 한다.




띠별로 알아보는 8월의 운세

뱀띠
전체운 : 어설프게 시작한 일은 실속이 없다. 의지뿐만 아니라 철저한 준비도 중요하다.건강운 : 전에 앓던 병이 재발할 우려가 있다. 소화불량에 유의할 것.부부운 : 소원했던 사이가 점차 좋아진다. 적극적으로 화해를 시도하라. 처음에는 서먹해도 진심은 통한다.자녀운 : 뜻대로 되지 않는 것이 없다. 공부면 공부, 운동이면 운동 모든 것이 순조롭다. 건강에도 별 문제가 없을 듯.활동운 : 숨겨왔던 일이 표면화되어 문제가 생길 수 있다. 복잡한 일에 얽혀 구설에 오를 수 있으므로 행동을 조심할 것.금전운 : 들이는 노력에 비해 얻는 것이 적다. 어느 정도 손해를 감수해야 할 듯.


띠별로 알아보는 8월의 운세

말띠
전체운 : 지나치게 호의를 베푸는 사람은 경계할 필요가 있다. 이용당하지 않도록 정신을 바싹 차릴 것.건강운 : 가벼운 증세라도 방치하면 오래 간다. 변비나 설사 등 장에 관련된 질환에 유의하라.부부운 : 별 문제 없던 사이에도 말썽이 생기는 시기. 자주 사랑을 표현하고 서로에 대한 믿음을 굳건히 하라.자녀운 : 아이의 욕심이 지나쳐 곤란한 일을 겪을 수 있다. 양보심을 길러주고 예절 교육을 철저히 한다.활동운 : 다 된 것 같다가도 실패로 돌아가기 쉽다. 내실을 기하고 분수를 지키면 별 탈 없다.금전운 : 금전문제가 잘 해결되지 않는다. 절약만이 살길이다.


띠별로 알아보는 8월의 운세

양띠
전체운 : 만사형통한 최상의 운이다. 하지만 오를 때가 있으면 내려가는 때도 있다는 것을 명심할 것.건강운 : 큰 문제는 없지만 부주의로 인한 상처가 생길 수 있다.부부운 : 좋은 사이가 유지된다. 주변 사람에 의해 약간의 오해가 생길 수 있으나 서로에게 진심으로 대하면 별 탈 없다.자녀운 : 해야 할 일이 뭔지 알고 잘 해낸다. 잔소리보다는 칭찬이 효과적. 스킨십을 많이 해주면 좋다.활동운 : 모든 일이 잘 풀린다고 교만해서는 안 된다. 주변의 유혹을 뿌리치고 정도를 지킬 것.금전운 : 아주 순조롭다. 그렇다고 분수 넘치는 일에 투자해서는 안 된다. 여유 있을 때 저축하라.

띠별로 알아보는 8월의 운세

원숭이띠
전체운 : 화려한 겉모습이나 감언이설에 속아 실수하지 않도록 유의하라. 감을 믿기보다는 충실히 사전 조사를 해두어야 나중에 후회가 없다.건강운 : 열병을 앓을 수 있다. 물 조심, 음식 조심하고 늘 청결한 생활을 할 것.부부운 : 부부간에 소원한 일이 생기면 운동이나 예술 활동을 함께해보자. 효과 만점이다.자녀운 : 여행 등 이동하는 데 운이 따른다. 음식과 청결에만 유념하면 별일 없을 듯.활동운 : 기분에 따라 행동하지 말 것. 부모님께도 잘하라.금전운 : 수입보다 지출이 많은 시기다. 적은 돈은 빌리기 쉽지만 큰돈은 어려울 듯.


띠별로 알아보는 8월의 운세

닭띠
전체운 : 이루어질 듯하다가도 곧 곤란에 처한다. 여유를 갖고 때를 기다려라. 다음달쯤 좋은 소식이 있다.건강운 : 신경쇠약에 걸릴 수 있다. 변비나 피부 질환을 조심하라.부부운 : 마찰이 있는 시기. 한번 부딪치면 오래 갈 수 있다. 서로 양보하고 이해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자녀운 : 지금은 부족해 보이지만 서서히 나아진다.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차근차근 가르치라. 배탈이나 설사에 주의할 것.활동운 : 희망과 포부는 크지만 주변에서 좀처럼 도와주지 않는다.금전운 : 본인은 물론 주변 모두 상황이 좋지 않다.


띠별로 알아보는 8월의 운세

개띠
전체운 : 추진하던 일에 작은 방해가 따른다. 잠시 쉬면서 여유를 가지면 서서히 해결된다.건강운 : 큰 문제는 없다. 과로하지 말고 수면을 충분히 취한다.부부운 : 사소한 일에도 짜증이 나고, 모든 것이 눈에 거슬린다. 부딪치지 않도록 서로 조심하고 넓은 마음으로 대할 것.자녀운 : 협동심과 봉사정신을 가르쳐야 한다. 성공하면 칭찬을 듣고, 실패할 경우 점잖은 자리에서 곤란한 상황에 처할 수 있다.활동운 : 틀림없이 될 것 같던 일도 허탕치고 만다. 배우자에게 도움을 청하면 의외의 성과가 있다.금전운 : 큰돈 융통은 어렵지만 포기하지 않고 여러 번 시도하면 승산이 있다.


띠별로 알아보는 8월의 운세

돼지띠
전체운 : 대단한 운이 따르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허상에 불과하다. 분수를 지키고 실속을 챙겨라.건강운 : 누적된 스트레스 때문에 신경이 예민해지고 짜증이 는다. 마음을 다스려야 몸에도 탈이 없다.부부운 : 욱 하는 성질 때문에 공든 탑이 무너진다. 인내심을 가지고 상대를 이해하면 월말쯤 사이가 좋아진다.자녀운 : 두 가지 일을 동시에 시키지 말라. 한 가지도 잘되는 일이 없다. 배탈이나 설사에 주의.활동운 : 빈 지갑이 주어지는 격. 행운이 온 것처럼 보이지만 정작 소득은 별로 없다.금전운 : 손해보는 일이 많다. 처음은 어렵지만 중순부터 차츰 풀린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