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brand story

빛나는 머릿결로 가꿔주는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케라스타즈

기획·한정은 / 사진·지재만 기자

2005. 07. 15

손상된 머릿결을 윤기 있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케라스타즈의 브랜드 스토리.

빛나는 머릿결로 가꿔주는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케라스타즈

그리스어로 헤어라는 뜻을 가진 ‘케라토스(Keratos)’에서 유래된 케라스타즈는 1964년 코스메틱 브랜드인 로레알에서 만든 헤어 케어 브랜드. 당시 스프레이로 머리를 고정시키는 스타일링이 유행하면서 여성들의 모발과 두피는 극도로 손상되어 있었고, 케라스타즈는 머릿결을 윤기 있게 가꾸는 헤어 트리트먼트 제품을 선보여 주목받기 시작했다. 99년 1월, 국내에 살롱 브랜드로 런칭하였으며 최근에는 집에서도 살롱에서 받는 것과 동일한 헤어 케어를 할 수 있도록 홈 트리트먼트 제품들을 내놓았다.

High-Technology in Kerastase

케라스타즈는 호호바와 아보카도오일 성분이 건조한 모발을 부드럽게 바꾸는 ‘50 나노미터’, 세라마이드 성분이 손상된 모발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비타시몽 복합체(Vita-Ciment Complex)’, 탈모의 원인이 되는 콜라겐이 모근에 쌓이고 산화되는 것을 방지하는 ‘아미넥실(Aminexil)’, 모발에 윤기와 부드러움을 더해 탄력 있는 웨이브를 연출해주는 ‘하이드라-엘라스틴 복합체(Hydra-Elastin Complex)’, 손상된 두피를 진정·보습·정화 작용을 통해 건강하게 가꾸는 ‘하이드라 디스트레스 복합체(Hydra-Destress Complex)’ 등 40년간의 노하우를 담은 특허 성분이 각종 외부 자극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Nature in Kerastase

케라스타즈에서는 최근 천연 재료를 함유한 제품들을 내놓았다. 칼슘과 인이 모발의 성장을 촉진하는 자두와 마그네슘이 풍부한 복숭아 성분을 사용한 ‘레지스턴스 라인’은 약해진 모발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꾸어준다. 가려움증을 진정시키고 혈액 순환을 촉진하는 박하와 보습 작용을 하는 배, 건강한 모발을 만드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해바라기씨 등을 함유한 ‘더모캄 라인’은 스트레스성 두피를 자극 없이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올레오 릴렉스 라인’은 보습 효과가 뛰어난 팜오일과 뻣뻣한 모발을 부드럽게 하는 쇼레아오일이 들어 있어 건조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부드럽게 가꾸어준다.
빛나는 머릿결로 가꿔주는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케라스타즈

01_ 마스컨턴 샴푸 후 모발에 바르고 스팀 타월로 감싼 다음 5~10분 후 헹구어내면 매끄럽고 윤기 있는 머릿결로 가꾸어주는 트리트먼트. 150ml 3만4천원.
02_ 에이지 리차지 건조한 모발을 윤기 있고 찰랑찰랑하게 가꾸어주는 크림 젤 타입 마스크. 150ml 4만5천원.
03_ 올레오 릴렉스 부스스한 모발을 차분하고 깔끔하게 만드는 컨디셔너. 125ml 4만원.
04_ 뱅 리쉬 건성 모발을 위한 샴푸. 멘솔 성분이 두피의 자극을 덜어준다. 250ml 2만6천원.
05_ 스페시픽 뱅 고마쥬 비듬을 제거하고 수분을 공급해 건조해진 두피를 진정시키는 딥 클렌징 샴푸. 250ml 2만6천원.
06_ 밤 이드라 칼망 민감성 두피를 위한 트리트먼트. 부드러운 크림 타입으로 머리카락이 엉키는 것을 방지하고 모발을 부드럽게 해준다. 150ml 3만2천원.
07_ 스페시픽 악띠뵈르 7 샴푸 후 사용하는 트리트먼트. 모근에 영양을 공급해 세포의 활동을 돕고 두피를 건강하게 해 탈모를 예방한다. 150ml 4만2천원.



빛나는 머릿결로 가꿔주는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케라스타즈

2005 New product
01_ 리플렉션 뱅 미르와르 자극 없이 두피와 머리카락의 더러움을 씻어주고 영양과 보습을 주어 건강한 모발로 만들어주는 샴푸. 250ml 2만8천원.
02_ 리플렉션 크렘 크림 젤 타입의 헤어 에센스. 샴푸 후 물기를 제거하고 모발에 바르면 머리카락이 엉키는 것을 방지하고 윤기를 더해준다. 125ml 3만6천원.
03_ 리플렉션 수엥 리쉬 모발에 영양을 주고 자외선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 부드럽고 윤기 있는 머릿결로 가꿔주는 헤어 마스크. 200ml 5만6천원.
Bestseller
04_ 뉴트리 스컬프트 무스 무스 타입으로 샴푸 후 물기를 제거하고 모발에 발라 드라이하면 건조하고 힘없는 모발에 볼륨과 영양을 준다. 150ml 2만5천원.
05_ 뉴트리 스컬프트 세럼 손상된 모발을 보호하고 윤기와 영양을 더하는 세럼. 손가락 끝에 2~3방울 떨어뜨린 후 잘 비벼 모발 끝에 마사지하듯 골고루 바른다. 30ml 3만8천원.
06_ 뉴트리 스컬프트 베르니 스타일링 후 모발 전체에 뿌려주면 코팅 효과가 있어 건조한 모발에 반짝임과 부드러움을 더한다. 100ml 2만9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