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책속부록│Shopping Book⑤

이곳에서 실속 쇼핑 하세요∼ 레저 & 바캉스 용품 전문 사이트

■기획·강현숙 ■진행·한여진‘자유기고가’

2005. 06. 15

준비가 철저하면 휴가가 더욱 즐겁고 편해진다. 레저 & 바캉스 용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사이트를 소개한다.

메이크트래블 www.maketravel.co.kr
이곳에서 실속 쇼핑 하세요∼ 레저 & 바캉스 용품 전문 사이트

여행에 관한 용품들을 판매하는 사이트. 가방부터 카메라 등 여행에 관한 모든 물건을 판매하며, 공동구매도 진행해 좀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바캉스 후 불필요하게 된 용품들을 사고팔 수 있는 벼룩시장 코너가 특징. 해외 여행객들을 위한 항공권 할인 서비스도 있어 저렴하게 바캉스를 즐길 수 있다.
트래블메이트 www.travelmate.co.kr
배낭여행, 신혼여행, 비즈니스 여행 등 종류에 따라 카테고리가 나뉘어져 있어 필요한 용품을 쉽게 찾을 수 있다. 해외 여행객을 위한 나라별 어댑터나 노트북 가방, 기내용 가방, 캐리어 등 기능성 가방들이 특히 인기. 아이디어 여행용품을 판매하는 코너에서는 휴대용 정수기나 카메라를 보관하는 아쿠아팩 등 아이디어가 톡톡 튀는 여행 용품들을 발견할 수 있다.
가나수영복 www.swim.co.kr
원피스, 비키니, 선수용 수영복과 다양한 수영용품을 구입할 수 있다. 균일가 수영용품 판매전을 하고 있으며, 가격대별 코너에서 원하는 가격대의 수영용품들을 검색할 수 있다. 누적금액에 따른 회원등급제가 있어 등급이 올라갈수록 할인율이 커진다. 회원제로 운영하지만 비회원도 구입할 수 있다.
77에베레스트 www.77everest.com
등산복, 등산화, 텐트, 코펠, 버너 등 등산용품을 판매하는 사이트. 등산과 캠핑, 하이킹 등에 필요한 국내외 제품뿐 아니라 수입 제품을 판매한다. 처음 구입할 경우 게시판의 사용후기를 읽어보거나 문의를 해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빅 세일 코너에서는 이월상품을 50% 이상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1300k www.1300k.com
여러 가지 아이디어 상품을 판매하는 사이트로 취미&레저 코너에서 레저용품을 구입할 수 있다. 목에 걸 수도 있고 스펀지로 만들어진 독특한 선풍기 등 아이디어 제품이 많다. 서울에만 6개의 오프라인 매장 등 전국적으로 오프라인 매장이 있으며, 매장에서 즉시 적립카드를 만들어 많은 금액을 적립해준다.
굿위크엔드 www.egoodweekend.com
캠핑카 여행에 대한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사이트. ‘미디어 속의 GW’ 코너에 들어가면 여러 TV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굿위크엔드의 캠핑카와 모터캐러밴을 동영상으로 볼 수 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캠핑카를 렌털할 수 있고, 렌털비도 펜션이나 콘도 숙박비와 별 차이가 없다. 본사를 방문하면 직접 차량을 보면서 설명도 들을 수 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