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tar’s choice

스타들이 찜한 여름 액세서리

■ 기획·한정은 ■ 사진·박해윤 기자 동아일보 사진DB파트 ■ 제품협찬·블루마린 아즈나브르 엘모너 클리오블루 티로 프시케 ■ 코디네이터·안혜선

2005. 06. 10

옷차림에 어울리는 주얼리를 세련되게 연출하는 센스만점 스타들의 여름 액세서리 공개.

스타들이 찜한 여름 액세서리

01 소유진
스타들이 찜한 여름 액세서리


로맨틱한 웨이브 헤어를 반 묶음이나 포니테일로 연출할 때 즐겨 하는 헤어 슈슈. 느슨하게 머리를 묶고 화려한 큐빅 장식의 헤어 슈슈로 장식하면 발랄한 매력을 살릴 수 있다고.
_ 큐빅이 촘촘히 박혀 화려한 나비 모양 헤어 슈슈. 2만9천원 아즈나브르.

02 유진
드라마 ‘원더풀 라이프’에서 어린 엄마 역을 맡아 연기한 유진. 여성스러움이 폴폴~ 묻어나는 옷차림을 선보였던 그는 심플하면서도 로맨틱한 스타일의 귀고리로 포인트를 준다.
_ 작은 구슬 속에 핑크빛 장미가 프린트된 귀고리. 2만원대 프시케.

03 한은정세련되고 시크한 멋을 물씬 풍기는 한은정은 액세서리도 심플한 스타일을 즐겨 한다. 올 여름에는 세련된 느낌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켜주는 실버 액세서리를 강추! 옷차림과 컬러를 맞추거나 작고 심플한 것을 고르는 것이 그만의 스타일링 노하우라고.
_ 실버 나비 문양과 아이보리 컬러 스톤을 세련되게 매치한 귀고리. 2만원대 프시케.

04 이세은
스타들이 찜한 여름 액세서리

드라마 ‘굳세어라 금순아’에서 단아한 옷차림의 페미닌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이세은.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기 위해 플라워 모티브, 진주 등으로 장식된 우아한 느낌의 액세서리를 활용한다.
_ 화이트 장미와 진주로 장식해 로맨틱한 느낌을 주는 귀고리. 2만원대 프시케.



05 한가인
드라마 ‘신입사원’에서 깜찍하고 로맨틱한 옷차림을 선보이는 그는 작은 사이즈의 귀고리나 투명한 구슬 목걸이 등으로 포인트를 준다.
_ 앙증맞은 크기의 핑크 구슬 샹들리에 귀고리는 여성스러운 옷차림과 찰떡궁합. 가격미정 프시케.

06 장신영
실버 소재의 액세서리를 즐겨 하는데 올여름에는 젤리 소재의 펜던트가 달린 목걸이나 빅 사이즈 귀고리 등으로 시원하면서 멋스러운 옷차림을 선보일 예정.
_ 천사가 새겨진 하트 펜던트와 리본 & 실버 스트링 레이어드 목걸이. 12만9천원 블루마린.

스타들이 찜한 여름 액세서리

스타들이 찜한 여름 액세서리

01 양미라
데님 팬츠에 심플한 티셔츠 차림을 좋아한다는 양미라는 에스닉하고 시크한 느낌의 주얼리로 포인트를 준다고.
_ 물방울 모양의 원석과 두 줄의 레이어드 장식이 시크한 멋을 더하는 목걸이. 7만8천원 엘모너.

02 정려원
정려원은 블랙 옷차림에 비비드한 컬러 소품으로 포인트를 주는 심플한 옷차림을 즐긴다. 여기에 블랙 & 화이트 컬러 액세서리를 매치하는 것이 그만의 스타일링 노하우.
_ 화이트 & 블랙 컬러의 매치가 돋보이는 귀고리. 걸을 때마다 찰랑거림이 예쁘다. 2만3천원 엘모너.

03 장서희
페미닌한 스타일을 즐겨 입는 장서희는 큐빅 장식의 주얼리를 매치해 우아한 멋을 살린다. 큐빅 자체가 화려하기 때문에 디자인은 심플한 것으로 골라야 예쁘다고 귀띔했다.
_ 오렌지 컬러 큐빅으로 포인트를 준 미니멀한 디자인의 귀고리. 7만9천원 보우.

04 손태영
심플한 옷차림에 화려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다는 손태영. 큐빅이 촘촘히 박힌 샹들리에 귀고리나 레이어드 장식이 돋보이는 목걸이 등이 그가 좋아하는 아이템.
_ 라이트 그린 컬러의 화려한 샹들리에 귀고리는 캐주얼한 의상에도 잘 어울린다. 19만8천원 블루마린.
05 박은혜
스타들이 찜한 여름 액세서리

화려한 옷차림에 독특한 디자인의 액세서리를 매치해 세련된 옷차림을 완성한다고.
_ 구슬이 달린 곡선 스트링이 엮인 독특한 디자인의 귀고리. 2만8천원 티로.

06 공효진
조개나 소라, 물고기를 모티브로 한 액세서리와 플라스틱 소재의 빅사이즈 구슬 목걸이나 반지를 올 여름 핫 아이템으로 강추했다.
_ 물고기와 소라를 모티브로 해 시원한 바닷가를 연상시키는 귀고리. 16만9천원 클리오 블루.

07 우희진
드라마 ‘꽃보다 여자’에서 시크한 느낌의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는 소박하지만 세련된 옷차림을 선보인다.
_ 은은한 펄이 멋스러운 하트 펜던트 목걸이. 7만6천원 엘모너.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