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in drama

소녀 감성, 박선영식 투명 메이크업

■ 기획·오영제 ■ 사진·홍중식 기자 ■ 제품협찬·에스티로더 베네핏 슈에무라 크리니크 RMK 바비브라운 맥 ■ 도움말·우현증(라뷰티코아)

2005. 05. 06

투명한 피부에 발그레한 볼과 반짝이는 핑크빛 입술을 강조한 박선영식 투명 메이크업을 배워보자.

소녀 감성, 박선영식 투명 메이크업

건성 피부라 메이크업 전 수분크림을 얇게 펴 발라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한다. 메이크업 베이스인 에스티로더의 스포트라이트는 빼놓지 않고 바르는 아이템. T존에 바르면 자연스럽게 광택이 돌아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결로 표현할 수 있다. 베네핏의 Volume4 컬러와 슈에무라 575호 파운데이션을 1:1 비율로 섞어 바른 후 다크서클은 크리니크의 컨실러로, 잡티는 슈에무라의 컨실러로 커버한다. 스틸라의 크림 블러셔를 볼에 살짝 칠해 생기 있는 뺨을 만든 후 파우더로 가볍게 눌러주면 투명한 피부 완성. 핑크 컬러 아이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얇게 펴 바르고 브라운 컬러 섀도와 젤 타입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눈썹 사이사이를 꼼꼼히 메우며 아이라인을 그린다. 뷰러를 이용해 눈썹을 올리고 마스카라는 쓰지 않는 것이 박선영식 투명 메이크업 요령. 투명 마스카라를 이용해 눈썹 결을 정리하고 핑크색 립글로스를 발라 마무리한다.
소녀 감성, 박선영식 투명 메이크업

01_ 맥 틴티드 립 컨디셔너 입술을 촉촉하게 보호하고 글로시하게 표현한다. 2만2천원.02_ 슈에무라 페이스 파우더 핑크빛 반투명 파우더로 입자가 고와 매트하게 마무리된다. 4만7천원.03_ 바비브라운 아이섀도우 물을 묻히면 아이라이너로도 사용할 수 있는 아이섀도. 2만8천원.04_ 크리니크 스무딩 컨실러 다크서클이나 주름, 작은 흉터 등을 커버해주는 컨실러. 2만1천원.05_ 에스티로더 스포트라이트 은은한 펄이 피부를 밝고 고른 톤으로 보정해 주는 메이크업 베이스. 5만원.06_ 베네핏 논픽션 투명 메이크업에 좋은 리퀴드 파운데이션. 피부톤이 밝아진다. 4만원.07_ 바비브라운 롱웨어 젤 아이라이너 잘 지워지지 않고 빨리 마르는 것이 특징. 2만8천원.08_ 슈에무라 워터 퍼펙트 플루이드 파운데이션 스킨케어 효과가 있는 파운데이션. 5만원.09_ RMK 아이섀도 파우더와 크림 중간 정도의 텍스처로 부드럽게 발린다. 3만원.10_ 슈에무라 프로 스팟 컨실러 기미, 점, 여드름 등을 커버하기 좋은 스폿 컨실러. 3만3천원.11_ 스틸라 컨버터블 컬러 오렌지빛 블러셔. 크림 형태라 바르기 쉽다. 4만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