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catalogue

반짝이는 립스틱 & 봄빛 섀도

■ 기획·조은하 기자 ■ 사진·홍중식 기자 ■ 제품협찬·마리끌레르 미샤 스틸라 안나수이 오션 에뛰드 코스메틱넷

2005. 05. 03

밝고 화사한 컬러로 볼륨 있는 입술을 만들어보자. 피부까지 투명하게 빛나 보이는 봄빛 립스틱&립글로스 컬렉션.
반짝이는 립스틱 & 봄빛 섀도

01_ 에뛰드 큐빅인스타 립글로스 01 오렌지 미니스커트 5천원 오렌지 컬러의 립글로스를 바르고 입술 중앙에만 펄글로스를 바르면 입술이 도톰해 보인다.
02_ 마리끌레르 멀티 칼라 샤인 루즈 PK-1 믹싱 핑크 1만2천원위쪽은 펄글로스, 아래쪽은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게 해주는 글로스로 구성되어 볼륨 있는 입술을 만들어준다.
03_ 미샤 라이트 립글로스 YE001, GR001 3천3백원식물성 오일과 비타민 E 성분이 부드러운 입술을 유지시켜준다. 색상이 진하지 않아 내추럴 메이크업에 안성맞춤.
04_ 미샤 플라워 글로시 립스틱 베이비돌 4천2백원향긋한 꽃내음이 매력적인 제품. 자연스러운 핑크빛으로 피부가 화사해 보인다. 맨 얼굴에 발라도 예쁜 색상.
05_ 스틸라 립컬러 sheer 2만4천원종이로 만들어진 패키지가 독특한 립컬러는 자외선으로부터 입술을 보호해준다.
06_ 안나수이 수이 루즈S 375호 2만8천원반짝거려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펄감 있는 핑크빛 립스틱. 조명 아래서 더욱 빛을 발하는 컬러.
07_ 오션 립디자인 오션퍼플 2만4천원톤 다운된 핑크 컬러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원할 때 잘 어울린다.
08_ 코스메틱넷 글로시 립스틱 샤이닝 오렌지 4천5백원반짝이는 입술을 만들어주는 글로시 타입의 립스틱. 그린 섀도와 함께 바르면 예쁘다.

옐로, 그린, 오렌지 등 파스텔 컬러의 섀도로 경쾌해진 봄 메이크업에 도전해보자. 눈 주위에 쓱쓱 바르기만 해도 5년은 젊어 보이는 아이섀도 카탈로그.
반짝이는 립스틱 & 봄빛 섀도

01_ 에뛰드 큐빅 인 스타 아이섀도 크림베리&레몬에이드 각 6천원크림과 펄이 믹스되어 눈가를 글로시하면서도 화사하게 만든다. 크림 베리섀도를 전체적으로 펴 바른 후 레몬에이드섀도를 쌍꺼풀 부위에 바르면 눈매가 또렷해 보인다.
02_ 미샤 아이섀도 YE201(옐로), GR202(그린), 코랄 오렌지(오렌지) 각 2천5백원피부의 건조를 방지하고 보습을 유지시켜주는 싱글 아이섀도. 한 가지 색만 바르는 것이 예쁜데 눈 아랫부분까지 연결해 바르면 눈이 더욱 커 보인다.
03_ 클리오 아이섀도 올리브 라이트 & 글리터 옐로 각 8천원입자가 작아 피부에 밀착되며 선명한 색상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아이라인을 그리듯 쌍꺼풀 부위에 살짝 그려 주면 자연스럽다. 오렌지색 립글로스와 함께 바르면 화사하다.
04_ 에뛰드 아이스크림 섀도 퍼플 퀸(보라) & 스노우 베리(핑크) 6천원바르는 순간 차가운 느낌이 드는 섀도. 뚜껑을 열면 들어 있는 팁으로 손쉽게 바를 수 있으며, 은은한 색상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05_ 안나수이 아이 칼라 M 06호 2만8천원세 가지 컬러가 소용돌이 패턴으로 들어 있는 반짝이는 아이섀도. 원하는 컬러만 브러시에 묻혀서 바르거나 세 가지 컬러를 섞어서 메이크업하면 자연스러운 눈매를 표현할 수 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