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Fashion Fashion special

신나는~ 가족 나들이를 위한 패밀리 패션 Oh! Happy day

■ 기획·조은하 기자 ■ 사진·홍중식 기자 ■ 장소협찬·나무사이로(광화문) ■ 의상&소품·옴부르노 펠리니 SJSJ POP UP 키이스 엘르뿌뽕 나이스클럽(두산타워 3층 114호) 닥터블루(수원 밀리오레 2층 2199호) CHAE WON KID(수원 밀리오레 2층 1178호) 까리노 레이까레떼레 ■ 헤어&메이크업·nest by 유양희 ■ 모델·김광혁 김난휘 ■ 아이 모델·이윤서 이준서 ■ 코디네이터·박미순

입력 2005.05.03 11:30:00

햇볕 좋은 주말, 멋진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식사를 한 후 가까운 곳으로 가족 나들이를 다녀오는 것은 어떨까? 가족 사랑을 만끽하는 날을 위한 패밀리 패션.
신나는~ 가족 나들이를 위한 패밀리 패션 Oh! Happy day

“아빠가 준 케이크가 입에서 살살~ 녹아요”
스트라이프로 세련된 멋을 낸 수트는 주말 외출이나 결혼식 등에 잘 어울린다. 의상 가격미정 옴부르노(아빠). 정장을 입을 일이 좀처럼 없는 엄마도 오늘은 여성스러운 재킷과 진주 목걸이로 한껏 멋을 냈다. 재킷 22만9천원 SJSJ. 목걸이 코디네이터 소장품(엄마). 핑크를 유난히 좋아하는 여자아이를 위한 카디건과 스커트. 니트 소재라 활동하기에 편한 것이 장점이다. 카디건 3만6천원, 주름 스커트 4만7천원 엘르뿌뽕(딸). 산뜻한 그린 컬러가 눈길을 끄는 카디건이 아들을 더욱 멋지게 보이게 한다. 체크 팬츠와 매치해서 깜찍한 신사로 변신. 카디건 3만6천원, 팬츠 3만8천원 닥터블루(아들).

신나는~ 가족 나들이를 위한 패밀리 패션 Oh! Happy day

“예쁜 카페에서 향기 나는 허브를 샀어요”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와 트렌치코트의 매치가 화사해 보인다. 초여름까지 입을 수 있는 얇은 소재의 트렌치코트는 체형 결점도 완벽하게 커버해주는 것이 특징. 트렌치코트 13만8천원, 원피스 24만8천원 펠리니. 귀고리·목걸이 가격미정 까리노(엄마). 잔잔한 꽃무늬 원피스는 면 소재라 편안하고 실용적이다. 핑크 카디건과 함께 입으면 쌀쌀한 밤에도 감기 걸릴 걱정이 없다. 원피스 7만8천원, 카디건 7만2천원 엘르뿌뽕(딸).

신나는~ 가족 나들이를 위한 패밀리 패션 Oh! Happy day

“카페에서 도란도란~ 연애할 때로 돌아간 기분이에요”
상큼한 컬러가 눈길을 끄는 트윈니트 카디건. 펜슬 스커트와 함께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트윈니트 카디건 가격미정 펠리니. 스커트 가격미정 키이스(엄마). 화사한 색상의 카디건과 넥타이로 한껏 멋을 낸 남편. 주말에 외출할 때는 남편에게 파스텔 컬러를 권해줄 것. 5년은 젊어 보이는 옷차림이 된다. 카디건과 화이트 셔츠 가격미정 나이스클럽. 넥타이 코디네이터 소장품. 팬츠 가격미정 옴브르노(아빠).

신나는~ 가족 나들이를 위한 패밀리 패션 Oh! Happy day

“엄마 아빠랑 마음껏 놀 수 있는 주말이 제일 좋아요~”
활동적인 남자아이에게 잘 어울리는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청바지 코디네이션. 카디건을 어깨에 둘러 멋스럽게 연출. 티셔츠 1만8천원, 카디건 3만6천원, 팬츠 4만2천원 닥터블루(아들).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카디건과 주름 스커트는 그린 컬러가 상큼해 보인다. 카디건 7만9천원, 주름 스커트 4만7천원 엘르뿌뽕(딸).

신나는~ 가족 나들이를 위한 패밀리 패션 Oh! Happy day

“엄마가 선물해 준 예쁜 옷을 입어 더욱 신나는 날이랍니다”
니트 소재의 원피스는 신축성이 좋아서 한창 뛰노는 아이들에게 어울린다. 비즈로 장식한 화이트 카디건과 함께 산뜻한 한 벌을 완성했다. 니트 원피스 3만5천원, 카디건 3만5천원 CHAE WON KID.



신나는~ 가족 나들이를 위한 패밀리 패션 Oh! Happy day

“아빠랑 함께 있어서 행복해요”
티셔츠를 레이어드해 입고 스트라이프 팬츠를 매치해 멋스럽다. 옐로 티셔츠 1만5천원, 핑크 티셔츠 1만5천원, 팬츠 2만5천원 CHAE WON KID(아들). 캐주얼한 분위기의 재킷과 화이트 티셔츠의 매치가 편안하면서도 세련되어 보인다. 그레이톤의 정장 팬츠를 함께 입으면 세미 정장으로도 손색이 없다. 의상 모두 가격미정 옴부르노(아빠).

신나는~ 가족 나들이를 위한 패밀리 패션 Oh! Happy day

“화창한 햇살만큼이나 기쁜 날이에요”
스커트와 팬츠에 모두 잘 어울리는 디자인의 블라우스. 스트라이프 스커트와 함께 편안하면서도 여성스럽게 입었다. 의상 가격미정 레이 까레떼레. 스트랩 샌들 8만8천원 POP UP(엄마). 면바지와 티셔츠는 가장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차림. 화려한 색상의 티셔츠를 선택하면 한층 젊어 보인다. 의상 모두 가격미정 옴부르노(아빠).

여성동아 2005년 5월 497호
Fashion 목록보기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