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책속쇼핑부록

직접 써보고 톡톡히 효과 본 생활용품

요리·뷰티·육아 사이트 운영자 3인이 추천했어요!

■ 진행·한여진‘자유기고가’ ■ 제품협찬·롯데닷컴(www.lotte.com) 우리홈쇼핑(www.woori.com) 인터파크(www.interpark.com) CJ홈쇼핑(www.cjmall.com) LG홈쇼핑(www.lgeshop.com) 삼성몰(www.samsungmall.com) 마리스토어(www.mariestore.com) 키즈앤맘(www.kidsnmom.co.kr) 캔디맘(www.candymom.co.kr) 파빅스(www.fabix.co.kr) 지지배닷컴(www.zzybe.com)

2005. 04. 13

요리, 뷰티, 육아 사이트 운영자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직접 써보고 추천한 아이디어 제품을 소개한다.

요리 사이트 운영자 김미경 추천!요리가 쉽고 재미있어지는 주방용품
직접 써보고 톡톡히 효과 본 생활용품

‘2000원으로 아침상 차리기’ 저자로 현재 부산방송 ‘건강이 보이는 요리’에 출연하고 있는 요리 전문가. 20년 넘게 살림하면서 자연스럽게 터득한 노하우를 주부들에게 알려주고 있다. 특히 아침 식사만큼은 반드시 먹어야 한다고 말하는 그가 즐겨 사용하는 제품은 요리를 빠르고 쉽게 도와주는 조리도구들. 야채를 씻을 때 물을 순식간에 빼주는 야채 탈수기, 미리 만들어놓은 음식을 촉촉하게 데워주는 전자레인지용 찜기, 달걀을 넣고 물만 부으면 달걀찜이 되는 달걀 찜기 등 요리가 쉽고 재미있어지는 아이디어 상품을 추천했다.
직접 써보고 톡톡히 효과 본 생활용품

01 _ 삶은 달걀 커터기 삶은 달걀을 부서지지 않고 얇게 잘라주는 달걀 커터기. 샐러드나 타르트 등을 만들 때 요긴하게 쓸 수 있다. 3만8백원 마리스토어.
02_ 오일포트 튀김 요리를 하고 남은 기름을 처리할 때 사용하는 기구. 튀김기름 속 찌꺼기를 걸러주고 남은 기름을 깨끗이 보관할 수 있다. 2만3천원 롯데닷컴.
03_ 달걀 찜기 달걀을 풀어서 넣고 아래쪽에 물을 부어 쉽게 달걀찜을 할 수 있는 제품. 달걀이 다 익으면 멜로디가 울린다. 2만2천9백원 인터파크.
04_ 전자레인지용 찜기 전자레인지에 음식을 데울 때 사용하는 찜기로 음식의 표면이 마르지 않는다. 용기 아래에 물을 붓고 그 위에 음식을 올려 전자레인지에 넣고 데운다. 9천5백원 파빅스.
05_ 카오스 야채 탈수기 야채에 남아 있는 물기를 제거해주는 야채 탈수기. 깨끗이 씻은 야채와 과일을 넣은 후 손잡이를 잡고 가볍게 돌리면 탈수기 안에 있는 용기가 회전하면서 물기를 없애준다. 1만5천원 삼성몰.
06_ 카이젤테크 건강 제빵기 반죽을 넣으면 알아서 빵이 만들어지는 제빵기로 수제비 반죽이나 칼국수, 만두피 반죽 등을 만들 때도 이용할 수 있다. 14만4천원 LG홈쇼핑.

뷰티 사이트 운영자 김민정 추천!효과만점 뷰티&다이어트용품
직접 써보고 톡톡히 효과 본 생활용품

뷰티 정보 사이트인 메이크업1020 (makeup1020.com)을 운영하며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는 메이크업·헤어 정보와 스킨케어 정보 등을 제공한다. 김민정씨는 뷰티 사이트를 운영하면서 아이디어 뷰티용품을 많이 사용해보았는데, 그중 얼굴의 부기를 빼주는 아이스팩, 속눈썹에 영양을 주는 제품 등으로 톡톡히 효과를 보았다며 강추!
직접 써보고 톡톡히 효과 본 생활용품

01_ 쿨아이 마스크 아침에 얼굴이 부었을 때 사용하면 빠르고 간편하게 부기를 없애준다. 냉동실에 얼렸다가 부기가 심한 부위에 올려둔다. 9천9백원 CJ홈쇼핑.
02_ 딸리까 리포실 속눈썹 영양제 짧고 숱이 적은 속눈썹에 영양을 공급해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세안 후 마스카라를 바르듯이 속눈썹과 속눈썹 뿌리까지 바른다. 10㎖. 5만원 지지배닷컴.
03_ 보습 트리트먼트 헤어캡 손상된 모발에 탄력을 주는 보습 트리트먼트 헤어캡. 머리에 쓰고만 있어도 파마와 염색으로 갈라지고 건조해진 머리카락을 탄력 있게 만들어준다. 헤어 트리트먼트 제품을 바르고 쓰면 효과가 높아진다. 2만9천5백원 우리홈쇼핑.
04_ 미용과자 매일과실 다이어트를 하면서 먹을 수 있는 과자로 반건조 상태로 만들어져 과일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5가지 필수영양소가 들어 있으며 열량이 160kcal로 낮아 공복감이 심할 때 먹으면 좋다. 10개 2만원 인터파크.

육아 사이트 운영자 송이진 추천!아이디어 육아용품
직접 써보고 톡톡히 효과 본 생활용품

검색포털사이트 다음과 네이버에서 육아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송이진씨. 카페 내에서 ‘흥주맘’으로 통하며 육아에 관심이 많은 주부. 아토피 피부염의 원인인 진드기를 퇴치해주는 패치나 아이가 열날 때 이마에 붙이면 열이 내리는 해열 파스 등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갖추어야 할 아이디어 상품을 알려주었다.
직접 써보고 톡톡히 효과 본 생활용품

01_ 세이프티퍼스트 회전 목욕의자 생후 3∼12개월 된 아이를 목욕시킬 때 사용하는 의자. 바닥에 달려 있는 흡착판을 이용해 욕조에 고정시킨 후 의자를 돌리면서 목욕시킨다. 3만2천원 인터파크.
02_ 진드기 퇴치 패치 아이 이불이나 침대, 옷장에 붙여두면 진드시 퇴치 효과가 있다. 패치 하나면 한 달 정도 사용할 수 있다. 9천9백원 캔디맘.
03_ 해열 파스 갑자기 열이 날 때 사용하면 좋은 응급 해열 파스. 신생아용부터 성인용까지 있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3천2백원 캔디맘.
04_ 페트병 스트로 아이용 빨대로 페트병의 사이즈에 관계없이 뚜껑처럼 위에 덮기만 하면 된다. 아이 혼자 음료수를 흘리지 않고 먹을 수 있다. 6천3백원 키즈앤맘.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