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report

오뜨고아가 제안하는 화이트닝 스킨케어

■ 기획·최혜원‘프리랜서’ ■ 사진·조영철 기자 ■ 제품협찬·오뜨고아 ■ 소품협찬·홈에버

2005. 04. 01

멜라닌 색소를 억제해 피부를 맑고 환하게 만들어주는 오뜨고아의 화이트닝 노하우를 배워보자.

오뜨고아가 제안하는 화이트닝 스킨케어

STEP 01 깨끗한 피부의 시작, 각질 제거
각질은 화장을 들뜨게 하고 피부톤을 칙칙하게 만드는 것은 물론 화이트닝 제품의 흡수를 방해한다. 따라서 주기적으로 각질을 제거해주는 것만으로도 피부가 한결 맑아진다. 일주일에 1~2회 정도 스크럽 제품이나 팩을 이용해 피부에 쌓여 있는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것이 깨끗한 피부를 만드는 시작이다.

STEP 02 비타민과 충분한 수분 공급
칙칙하고 건조한 피부의 원인은 외부 유해 환경이나 피부 속에 침투된 자외선이 주범. 비타민은 색소 침착의 초기 단계인 피부 산화를 방지시켜주므로 비타민을 꾸준히 섭취한다. 스트레스나 호르몬의 불균형도 멜라닌 색소를 과다 분비시키는 원인이 되므로 충분한 수면과 취미 활동을 통해 극복하는 것이 중요하다. 간단한 스트레칭이나 아로마테라피로 안정을 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

STEP 03 꼼꼼한 화이트닝 제품 선택
알부틴과 비타민 C, 백년초 추출물은 대표적인 미백 성분으로 멜라닌 생성을 억제해주며 피부톤을 화사하게 해준다. 매일 아침과 저녁 화이트닝 제품을 발라주는데 화이트닝 효과는 즉시 나타나는 것이 아니므로 피부 세포 재생 주기인 4주 이상 꾸준히 사용할 것! 기초 제품을 바른 후에는 자외선차단제를 발라 피부를 보호해준다.
오뜨고아가 제안하는 화이트닝 스킨케어

01_ 화이트 듀오스킨과 로션이 합쳐진 유액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세안 후 스킨과 로션층이 잘 섞이도록 흔들어 사용한다.
02_ 화이트 이펙터 미백 및 보습 성분의 에센스. 화이트닝 효과가 있는 알부틴 이 들어 있어 기미와 잡티를 개선해주며 백년초 추출물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든다.
03_ 화이트 RS 크림 & 화이트 RS 스팟 패치 포도에 많이 들어 있는 레스베라트롤(RS) 성분이 외부 유해 환경에 의해 칙칙해진 피부를 환하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화이트 크림은 멜라닌 생성을 억제시켜 피부의 색소 침착을 막아주며, 잡티나 색소 침착 부위에 붙이는 패치는 수분을 공급하고 화이트닝 제품의 흡수를 도와준다. 화이트 듀오 다음 단계에 사용한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