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brand story

순하고 부드러운 보디 케어 전문 브랜드 NIVEA Body

2005. 03. 31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보디 케어 전문 브랜드 니베아 바디의 브랜드 스토리.

순하고 부드러운 보디 케어 전문 브랜드 NIVEA  Body

순하고 부드러운 보디 케어 전문 브랜드 NIVEA  Body

니베아 바디 퍼밍 Q10 시리즈 광고 비주얼.


History of NIVEA Body
‘눈처럼 하얀(snow-white)’이라는 뜻의 라틴어 ‘niveus/nivea/ veum’에서 유래된 니베아는 순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컨셉트로 1911년 탄생했다. 그해 12월 최초로 개발된 롱래스팅 스킨 크림을 시작으로 셰이빙 크림, 페이셜 토너, 샴푸 등 다양한 스킨&보디 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토털 케어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니베아는 90여 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촉촉하고 건강한 보디를 위한 보디 케어 브랜드 ‘니베아 바디’를 비롯해 페이셜, 헤어, 셰이빙, 배스&샤워, 선 케어 브랜드로 나뉘어 있다.

For moisturizing & elasticity
니베아 바디는 피부에 자극 없는 천연 성분을 이용한 순하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아기를 비롯해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것이 특징. 아몬드 오일, 아보카도 오일, 글리세린, 비타민 E 등의 보습 성분이 끈적임 없이 빠르게 스며들어 피부를 촉촉하게 하고, 탄력 강화 성분인 코엔자임 Q10을 더해 탱탱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NIVEA Body’s care
니베아 바디는 피부 보습에 초점을 둔 ‘베이식 라인’과 스페셜 케어 기능을 갖춘 ‘기능성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베이식 라인은 거칠고 건조한 피부에 충분한 보습과 영양을 제공해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며 순하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한층 건강한 피부와 몸매를 위해 선보인 기능성 라인은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지치고 손상된 피부에 보습과 활력을 불어넣어 탄력 있는 피부와 탱탱한 몸매로 가꾸어준다.
① 건조하고 거친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손상된 피부 보호막을 강화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꾸는 니베아 바디 인텐시브 모이스춰라이징 로션.② 탄력 강화 성분인 코엔자임 Q10을 함유한 니베아 바디 퍼밍 로션 Q10plue③ 엉덩이, 허벅지, 팔뚝, 배와 같이 처지기 쉬운 부위를 탄력 있게 만들어주는 니베아 바디 리쉐이핑 퍼밍 크림 Q10plue
NIVEA’s body care line
순하고 부드러운 보디 케어 전문 브랜드 NIVEA  Body

01_후레쉬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자극이 적고 끈적이지 않아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는 보디 로션.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노화방지 성분인 비타민 E가 들어 있어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준다.
02_퍼밍 로션 Q10 plue 산뜻한 로션 타입으로 부드럽게 발리고 빨리 스며들어 피부에 탄력을 더한다. 샤워 후 손에 적당량을 덜어 온몸에 작은 원을 그리며 마사지하듯이 골고루 펴 바른다.
03_리쉐이핑 퍼밍 크림 Q10 plue 탄력 에너지 성분인 코엔자임 Q10과 피부속 콜라겐 생성을 돕는 콩 추출물이 들어 있어 배, 엉덩이, 허벅지 등 처지기 쉬운 부위에 탄력을 더한다.
04_리뉴얼 나이트 크림 세라마이드, 포도씨 오일 추출물, 비타민B 복합체 성분이 피부에 충분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만드는 밤 전용 크림. 허브 향이 몸과 마음의 스트레스를 풀어주고 숙면을 돕는다.
05_아보카도 오일 샤워 후 약간의 물기가 남은 상태에서 피부에 마사지하듯 바르고 타월로 가볍게 물기를 닦으면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보디 오일. 순하고 보습력이 좋은 천연 아보카도 오일을 함유해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