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catalogue

에센스 파운데이션 & 잡티 지우개, 스폿 케어 코스메틱

요즘 뜨고 있는 신개념 화장품

■ 기획·오영제 ■ 사진·홍중식 기자 ■ 제품협찬·맥 클리오 SKⅡ오휘 겔랑 시슬리 샤넬 한국화장품 랑콤 이자녹스 클라란스 크리니크 엔프라니 엘리자베스아덴 비오템 시세이도 라네즈 겔랑

2005. 03. 31

에센스가 파운데이션 속으로 쏙~ 들어가 메이크업을 하면서 스킨케어 효과도 볼 수 있는 에센스 파운데이션 카탈로그.
에센스 파운데이션 & 잡티 지우개, 스폿 케어 코스메틱

01_ 샤넬 뗑 꽁빡뜨 크렘 위니베르셀 38%의 수분을 함유해 화장이 들뜨지 않고 깔끔하게 밀착된다. 비타민 E, 글리세린, 드라이오일 등의 다양한 에센스 성분이 들어 있다.02_ 한국화장품 명방선 미채 파운데이션 한방 에센스 성분이 함유돼 주름과 잡티를 자연스럽게 가려주고 깨끗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한약재 냄새가 나지 않아 거부감이 없다.03_ 겔랑 후레쉬 콤팩트 파운데이션 크림 타입으로 부드럽게 발리고 바른 후엔 매트하게 변하는 팩트형 파운데이션. 양지꽃과 콩 단백질에서 추출한 성분이 피부에 탄력과 수분을 공급한다.04_ 클리오 실키 페이스 파운데이션 알로에 젤, 오이 추출물, 올리브오일 등 식용 원료를 사용해 만들었다. 바질 성분이 피지를 조절하고, 실리콘오일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05_ SKⅡ 파워 싸인즈 트리트먼트 파운데이션 에센스 12통이 농축된 고형 파운데이션이 피부에 닿으면 액체 상태로 변해 부드럽게 발리고 다시 파우더로 매트하게 마무리된다.06_ 맥 스튜디오 퍼펙트 파운데이션 아미노산과 키토산 파우더 입자가 얇은 필름 같은 피부 보호막을 만든다. 브러시로 원을 그리듯 바르면 더욱 자연스럽게 표현할 수 있다.07_ 랑콤 압솔뤼 땡 노화 방지를 위해 만들어진 압솔뤼 크림의 영양이 그대로 들어 있다. 부드러운 텍스처로 조금만 사용해도 얼굴 전체에 바를 수 있다.08_ 오휘 에센스 플러스 팩트 파운데이션 실리콘오일을 캡슐에 담아 바를 때는 리퀴드로 바뀌었다가 톡톡 두드리면 다시 파우더로 변한다.09_ 시슬리 에센스 파운데이션 가볍게 발려 투명 메이크업에 적합하다. 실리콘오일이 피부에 얇은 막을 형성해 미세한 주름을 커버하고, 빛을 반사시켜 반짝이고 화사한 얼굴로 만들어준다.

잡티에 집중적으로 작용해 맑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멜라닌 색소 지우개, 스폿 케어 코스메틱을 만나보자.
에센스 파운데이션 & 잡티 지우개, 스폿 케어 코스메틱

01_ 랑콤 스팟 꽁트롤 투명한 젤 타입으로 뾰루지에 바르면 효과적으로 제거된다. 항균 작용과 아로마테라피 효과가 있으며 메이크업 위에도 사용 가능하다.02_ 겔랑 이시마 퍼펙트 화이트 C 브라이트닝 다크 스팟 코렉터 화이트닝 에센스가 농축돼 다크 스폿을 옅게 만들고 색소 침착을 예방한다. 펜 타입이라 쉽게 바를 수 있다.03_ 엘리자베스 아덴 쉬어 화이트 스팟 트리트먼트 가볍고 빠르게 스며드는 텍스처. 비타민 C와 쌀겨 추출물이 기미와 주근깨를 옅게 만들고 멜라닌의 생성을 조절한다.04_ 클라란스 화이트 플러스 올 스팟 코렉터 기미나 주근깨를 옅게 만드는 고농축 트리트먼트 에센스. 제품 끝의 볼을 굴려주면 적당량이 나오므로 사용하기 편리하다.05_ 크리니크 액티브 화이트 랩 솔루션즈 스팟 컨센트레이트 캐모마일 추출물이 피부 얼룩을 제거하고 색소가 침착되는 것을 막는다. 세포 재생주기를 단축시켜 묵은 각질이 떨어지므로 피부가 맑아진다.06_ 라네즈 스타화이트 아이 스팟 다크서클을 완화시키는 아이케어 제품. 알부틴의 미백 성분이 눈가를 환하게 만들어준다. 에멀전 사용 후 쌀알 크기로 덜어 두드리듯 펴 바른다.07_ 시세이도 화이트 루센트 컨센트레이티드 브라이트닝 세럼 다크 스폿은 물론 피부톤이 일정하지 않거나 칙칙한 부위에 바르면 밝고 환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에멀전을 바르기 전에 사용한다.08_ 이자녹스 화이트 X-Ⅱ 스팟 트리트먼트 국화과 다년초인 삽주의 뿌리에서 추출한 미백 성분이 멜라닌 색소를 분해한다. 자외선 차단제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09_ 엔프라니 화이트제닉 멜라닌 락 스팟 케어 효모와 알부틴이 함유돼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뭉쳐 있는 멜라닌 덩어리를 분해한다. 보습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 건조를 막아준다.10_ 비오템 화이트 데톡스 엑스트라 다크 스팟 이레이저 각질을 제거해 피부를 깨끗하게 만드는 마스크. 원하는 부위에 바르고 1분 정도 둔 다음 원을 그리듯 마사지한다.11_ SKⅡ 화이트닝 소스 클리어 스팟 에센스 젤과 패치로 구성. 패치를 화이트닝 성분이 농축된 에센스에 묻힌 다음 원하는 부위에 15~20분간 붙인다. 잡티를 제거하고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를 보호한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