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권말부록|아로마 200% 즐기는 천연 미용법

티트리 전문 브랜드 써스데이 플랜테이션

■ 기획·이지은 기자 ■ 진행·권선정‘프리랜서’ ■ 사진·박해윤 기자 ■ 도움말·(주) 사라인터내셔널(080-554-5340) ■ 제품협찬·아로마러버(www.aromalover.co.kr)

2005. 03. 16

써스데이 플랜테이션은 티트리 오일을 이용한 페이스워시, 젤, 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천연재료를 사용해 피부에 자극이 없는 것이 특징. 티트리 오일은 호주 원주민들이 소독제나 치료제로 사용하거나 차를 끓여 마셨던 허브로 박테리아, 바이러스 등의 전염성을 낮춰주며 면역작용이 있다.

스킨 케어
티트리 성분이 피부의 pH 밸런스를 유지시켜 준다. 스트레스로 손상된 피부를 재생시키고 활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티트리 전문 브랜드 써스데이 플랜테이션

① 티트리 블레미시 젤티트리 오일이 20% 함유되어 있으며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여드름 치료에 효과적이다. 시원한 느낌을 주며 피부 가려움증을 없애준다.
② 티트리 스킨 케어 솝뾰루지나 여드름에 효과적인 비누. 살균제로 알려진 티트리 오일이 2% 함유되어 있으며 천연 모이스처라이저 작용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③ 티트리 허발 스킨 워시박테리아를 제거하는 핸드&보디 클렌저. 천연 살균제의 역할을 하는 티트리 오일뿐 아니라 식물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나다.
④ 티트리 데일리 훼이스 워시 포 블레미쉬즈피부의 과도한 피지와 뾰루지,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세균을 말끔히 제거해 주는 얼굴 전용 클렌저. pH 밸런스를 유지시켜 준다.
⑤ 티트리 핸드&보디 로션샤워나 면도 후 손상된 피부를 재생시켜 준다. 알로에젤이 함유되어 있어 끈적이지 않고 피부 탄력을 더한다. 비타민 E가 들어 있어 피부 재생과 노화 방지에도 효과적.
⑥ 블레미쉬 스틱여드름, 뾰루지를 컨트롤해 준다. 포켓 사이즈의 스펀지 타입으로 휴대하기 간편하며 손으로 직접 바를 경우에 발생할 수 있는 세균 감염을 피할 수 있다.
마우스&립 케어
티트리 성분이 건조한 입술을 보호해 준다.
티트리 전문 브랜드 써스데이 플랜테이션

◁ 티트리 립가드햇볕과 바람, 먼지 등에 시달려 건조하고 손상된 입술을 보호해 준다. 카스터 오일과 세서미 오일을 비롯해 보습 효과가 있는 카노바 오일이 함유되어 있다. 비타민 E 성분도 들어 있다.

헤어 케어
티트리 전문 브랜드 써스데이 플랜테이션

천연 원료로 만들어 헤어를 건강하고 빛나는 머릿결로 만들어 준다.
① 티트리 안티 댄드럽 샴푸100% 천연 티트리 샴푸. 티트리 오일은 살균작용이 있어 노폐물과 화학 성분 샴푸로 인해 생긴 더러움을 제거하여 건강한 두피로 만들어 준다.
② 티트리 컨디셔너모발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 부드럽고 윤기 있게 가꾸어 준다.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져 민감한 두피에도 좋다.

안티셉틱
티트리 전문 브랜드 써스데이 플랜테이션

세균 감염을 막아주고 피부 재생 효과를 가진 티트리 안티셉틱 라인은 응급처치용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① 티트리 크림기저귀 발진을 비롯한 각종 피부 트러블과 습진, 벌레 물린 데, 햇볕에 탔을 때, 가려움증에 효과가 있다. 티트리 특유의 향과 피부 재생작용으로 면도 후 사용하면 좋다. 끈적이지 않고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든다.
② 티트리 오인트먼트살균·소독 작용이 있으며 작은 상처나 찰과상, 화농성 여드름이나 뾰루지, 바이러스 감염증, 벌레 물린 곳에 바르면 세균 감염 예방에 효과적이다.
③ 티트리 오일베이거나 데인 곳, 찰과상, 벌레 물리거나 벌에 쏘였을 때 뾰루지, 손톱, 발톱 감염 등에 세균 간염을 막는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