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Interior brand story

슬라이딩 도어로 좁은 공간에서 더 빛나는 하덱스 붙박이장

■ 기획·조은하 기자 ■ 사진·박해윤 기자

2005. 03. 11

슬라이딩 도어를 활용한 공간절약형 붙박이장이 인기를 얻고 있다. (주)하덱스의 친환경 재질로 만든 슬라이딩 도어 붙박이장을 구경해보자.

슬라이딩 도어로 좁은 공간에서 더 빛나는 하덱스 붙박이장

하이그로시 재질의 슬라이딩 도어 붙박이장. 문짝의 디자인과 재질은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친환경으로 만든 슬라이딩 붙박이장
주방가구와 붙박이장을 전문으로 생산하는 ㈜하덱스(www.hadex.co.kr)는 붙박이장과 주방가구를 생산하는 회사. 전 제품을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자외선 건조방식으로 생산한 친환경 자재를 사용해 더러움이 묻거나 흠집이 생기지 않는다.
하덱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슬라이딩 도어 붙박이장. 문을 여는 공간이 필요한 여닫이 붙박이장에 비해 좁은 공간에도 효과적으로 쓸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이다. 이탈리아에서 수입한 부자재를 사용해 고장이 없고 부드럽게 여닫을 수 있는 것이 특징. 또 제품에 싫증이 났거나 낡았을 때는 문짝만 바꿔서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문짝은 화이트나 월넛 컬러뿐 아니라 가죽이나 대리석 등 디자인이나 재질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으며 가족 사진을 넣어 장식해 색다르게 만들 수도 있다.

빌트인 학생용 가구도 인기
㈜하덱스에서 최근 선보인 제품은 빌트인 학생용 가구. 책상과 책꽂이, 침대를 놓아야 하는 아이방을 좀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으로 침대와 책꽂이, 책상이 하나로 되어 있는 것이 특징. 낮에는 침대를 벽면 안쪽으로 세워 넣을 수 있으며 선반이 설치된 벽면을 밀면 안쪽에 책꽂이가 나타나는 공간절약형 시스템 가구다. 문의 1588-5991
슬라이딩 도어로 좁은 공간에서 더 빛나는 하덱스 붙박이장

01_ 전시되어 있는 붙박이장 문짝 재질들. 다양한 색상의 원목, 하이그로시 뿐 아니라 가죽이나 대리석 등을 사용할 수도 있다.02_ 최근에 인기를 얻고 있는 빌트인 학생용 가구. 낮에는 침대를 세워서 안쪽으로 넣을 수 있어 방이 한결 넓어 보인다.03_ 모던한 디자인의 화이트 붙박이장. 흠집이 잘 생기지 않고 표면의 광택이 고급스럽게 빛난다.
슬라이딩 도어로 좁은 공간에서 더 빛나는 하덱스 붙박이장

04_ 살짝 밀기만 해도 스르르 열리는 슬라이딩 도어.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을 뿐 아니라 시원하게 안쪽을 볼 수 있어 편리하다.05_ ㈜하덱스 본사의 전시관. 다양한 붙박이장 문짝의 재질을 전시해 놓았다. 여러 가지 색상과 재질을 매치해서 문짝을 제작할 수 있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