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brand story

안티 에이징 전문 브랜드 A3F[on]

각질, 미백, 주름 개선까지~

■ 기획·한정은 ■ 사진·조영철 기자

2005. 03. 04

각질 관리부터 미백, 주름관리까지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안티 에이징 전문 브랜드 A3F[on]의 브랜드 스토리.

안티 에이징 전문 브랜드 A3F[on]

01_ 에이디 필링젤 세안 후 얼굴에 골고루 펴 바르고 부드럽게 마사지한 후 따뜻한 물로 씻어내면 피부 표면의 묵은 각질을 제거해 피부를 건강하고 매끄럽게 가꾸어준다.
02_ 화이트 앤 에이지 토너 세안 후 불균형해진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묵은 각질을 없애 거친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고 피부톤을 맑게 정리해준다.
03_ 화이트 앤 에이지 에멀션 알부틴 성분이 외부 환경에 의해 지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피부결을 촉촉하게 가꾸어준다.
04_ 화이트 앤 에이지 세럼 루이보스차, 녹차 추출물, 에델바이스 추출물이 피부의 자연 방어력을 높여 자외선과 공해 등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05_ 화이트 앤 에이지 크림 주름을 없애는 데 효과적인 아데노신과 화이트닝 효과가 있는 알부틴 성분이 들어 있어 주름 개선과 미백, 두 가지 고민을 해결해준다.
History of A3F[on]
안티 에이징 전문 브랜드 A3F[on]

김남주의 세련되고 지적인 이미지와 복고풍 세트, 영화같은 스토리로 화제를 모았던 2004년 9월 광고 비주얼.


2001년 주름 개선 물질인 ‘아데노신’을 이용, 안티 링클 케어 전문 브랜드로 런칭한 A3F[on]. 피부 속 노폐물과 오래된 각질층을 제거해 피부를 깨끗하게 정리하고, 수분을 공급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며, 피부의 주름을 개선해 노화를 막는 것이 브랜드 컨셉트. 이름의 A는 주름 개선 효과가 있는 아데노신을, 3F는 각질 관리·보습·주름 개선의 세 가지 기능(function)을 의미하며, [on]은 이러한 세 가지 기능이 피부에 지속적으로 작용해 피부 노화를 막는다는 뜻을 담고 있다. 런칭과 함께 선보인 묵은 각질을 제거해 거친 피부를 맑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필링젤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화이트닝과 노화 방지가 한번에 이루어지는 화이트 앤 에이지 라인도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제품. 2003년부터 도회적이고 세련된 이미지의 김남주를 모델로 기용해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었다.

Adenosine for anti-wrinkle
안티 링클 화장품에 주로 사용되었던 레티놀은 햇볕에 약해 낮에는 사용할 수 없고 피부에 자극을 주어 민감한 피부에 트러블을 일으킬 염려가 있었다. 아데노신은 이러한 레티놀의 단점을 보완한 물질로 미국 매사추세츠 의과대학에서 주름 개선 효과를 인정받은 성분. 피부 깊숙이 침투해 콜라겐 생성을 도와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주고, 세포 재생 효과가 있어 주름을 없애준다. A3F[on]은 아데노신을 주성분으로 알부틴과 식물성 추출물을 첨가해 주름 개선과 미백 효과가 있는 안티 에이징 제품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New whitening for 2005
안티 에이징 전문 브랜드 A3F[on]

2005년 2월 새롭게 탄생한 화이트 앤 에이지 라인은 화이트닝과 주름을 한번에 해결하는 것이 포인트. 각질과 화이트닝, 링클 케어를 동시에 해결해 피부 노화를 막고 피부를 맑고 탱탱하게 가꿔주는 효과가 있다.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 성분에 에델바이스, 녹차 추출물, 셀레늄 등을 첨가해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미백 효과가 있는 알부틴으로 투명한 피부톤을 만들어준다.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결을 정리해주는 토너, 은행물 추출물이 피부에 탄력과 생기를 더하는 세럼, 건조한 피부에 보습 효과를 주는 에멀션, 아데노신과 알부틴 성분으로 집중적인 링클&화이트닝 케어를 해주는 크림으로 이루어져 있다.

01_ A3F[on]의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은 피부결을 보송보송하게 정돈해주는 트윈 케이크,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파운데이션,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메이크업베이스로 구성되었다.02_ 끈적이지 않는 에센스 타입의 뉴트리션 에멀션, 식물성 보습 성분이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뉴트리션 토너, 꿀 추출물과 은행잎 추출물 성분이 윤기 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인텐시브 크림으로 구성된 에이디 기초 스킨케어 3종.03_ 눈가에 생기와 탄력을 더하는 아데노신 아이크림, 피부 속에 빠르고 부드럽게 스며들어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아데노신 크림, 토너와 에멀션의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아데노신 플루이드로 구성된 기능성 라인.04_ 모델 김남주의 깨끗한 피부가 돋보이는 ‘필링젤 바이오 팩터’ 광고 비주얼.05_ 아데노신 성분이 주름을 개선하고 천연 아카시아 벌꿀이 수분을 공급해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에이디 아데노신 마스크.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