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책속부록|베스트 육아용품 카탈로그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 만드는 교육용 육아용품

홈쇼핑 & 인터넷 쇼핑몰의 베스트셀러!

■ 기획·정윤숙 ■ 진행·강은서 ■ 제품협찬·현대홈쇼핑 우리홈쇼핑 LG홈쇼핑 옥션 CJ홈쇼핑 구디맘(www.goodymom.com) 에듀헬프(www.eduhelp.co.kr) 베베하우스(www.bebehouse.com) 이지맘(www.ezmom.com) 마이토이월드(www.mytoyworld.co.kr) 허피코리아(www.huffy.co.kr)

2004. 09. 14

인지능력·상상력·창의력 등을 키워주는 장난감, 영어·한글·수리 능력을 키워주는 비디오 & 책, 순발력과 근력 등을 높여주는 운동용품 등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난 교육용 육아용품을 한자리에 모았다. ※소개된 제품은 만 4∼10세용입니다.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 만드는 교육용 육아용품

1 배고픈 애벌레 보드게임4명까지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애벌레의 몸을 채워가는 놀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기억력과 집중력이 길러진다. 3만7천원 에듀헬프.

2 로렌즈 패턴블록카드 위에 모양 블록을 올려 그림을 완성하면서 공간구성 능력, 집중력, 창의력이 향상된다. 블록 44pcs와 카드 16장으로 구성. 2만5천6백원 LG홈쇼핑.

3 수놀이 도미노다양한 형태를 만들고 무너뜨리며 창의력을 키울 수 있다. 각 도미노마다 숫자에 해당하는 하얀 점들이 있어 수개념도 알게 된다. 168pcs 3만5천원 에듀헬프.

4 프리모 원목 가베 13종교육용 비디오가 세트로 들어 있어 방문 교사 없이 엄마 혼자서도 가르칠 수 있다. 29만8천원 우리홈쇼핑.

5 아이러브터치 마수리 전자북영어 학습용 전자북. 교재에 있는 단어, 문장, 그림, 노래를 전자펜으로 누르면 영어 발음과 한국어 해석이 자동으로 나온다. 5권 한 세트. 4만4천9백원 옥션(판매자 ID winecokr).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 만드는 교육용 육아용품

6 두뇌계발 리버크로싱요즘 인기를 모으고 있는 보드게임 러시아워 시리즈. 게임을 통해 상상력과 창의력을 기를 수 있다. 2만4천원 구디맘.



7 로렌즈 수리력발달 세트색깔 찾아 옮기기, 대소 비교하기 등을 통해숫자 공부를 할 수 있다. 색깔이 선명해 색채감각 발달에도 도움을 준다. 4만6천4백10원 LG홈쇼핑.
8 장나라와 함께하는 마우스 PC영어, 수학, 미술, 음악 등 6가지 영역의 다양한 학습 놀이를 할 수 있는 어린이용 컴퓨터. 13만5천8백50원 현대홈쇼핑.

9 핑거터치학습판학습판에 있는 사물을 선택해 손으로 누르면 영어 단어와 간략한 설명이 나온다. 경쾌한 음악이 흥미를 더하며, 안전 교육도 배울 수 있다. 3만6천1백원 현대홈쇼핑.

10 ELC 알파벳 쓰기 공부알파벳을 누르면 LCD창에 선택한 글씨가 나타나고, 발음이 나온다. 자석펜으로는 직접 알파벳을 쓸 수 있다. 3만3천원 이지맘.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 만드는 교육용 육아용품

11 인어공주 원형입체퍼즐60pcs 퍼즐이 원 모양으로 구성된 제품. 퍼즐을 담은 캔은 저금통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4만1천원 구디맘.

12 휴대용 곤충 관찰경곤충이나 식물을 세밀하게 관찰할 수 있는 관찰용 돋보기. 줌 조절이 되고 라이트 기능이 있어 밤에도 사용할 수 있다. 3만6천원 구디맘.

13 씨몽키 해저탐험미니 새우를 기를 수 있는 신기한 제품. 뚜껑에 돋보기가 부착되어 있어 세밀한 관찰이 가능하다. 8만원 우리홈쇼핑.

14 물로 그리는 그림판물을 찍은 붓으로 그림을 그리거나 글자를 쓸 수 있는 흥미만점 장난감. 물이 마르면 새로운 그림판이 나타난다. 2만6천원 구디맘.

15 구슬 쌓기와 블록나무로 만들어진 작은 구슬을 검정 블록판에 옮기며 형태를 만드는 놀잇감. 블록판의 앞뒤 패턴이 달라 다양한 모양을 만들 수 있다. 6만2천원 에듀헬프.

16 끈으로 옷 입히는 곰돌이22cm 크기의 곰돌이 인형에 나무로 만든 옷을 입히면서 손근육을 발달시킬 수 있다. 102cm의 끈 3개가 세트로 구성. 1만6천원 에듀헬프.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 만드는 교육용 육아용품

17 타악기 친구정서적인 안정감을 길러주는 나무 소재의 악기. 무독성 처리가 되어 있으며, 악기 부품들이 단단하게 부착되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4만8천원 에듀헬프.
18 요술바이올린자동연주 기능을 선택하면 바이올린 명곡 8곡이 흐르고, 바이올린의 줄 부분에 활을 대면 마음껏 연주할 수 있다. 5천원 옥션(판매자 ID pgs1964kr).

19 3차원 인체모형인체 골격 모형 학습서. 강원대 권오길 교수가 감수한 인체 학습서가 들어 있어 손쉽게 조립할 수 있다. 2만8천8백원 이지맘.

20 자석나라 알루 스탠드 보드스탠드 보드에 영어, 숫자, 한글 자석을 떼었다 붙이며 즐겁게 공부할 수 있다. 앉은키에 따라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 편리하다. 3만9천원 베베하우스.

21 시각탐험빨강·노랑·파랑 아크릴판을 통해 색깔, 빛, 반사에 대해 관찰하면서 색감과 자연 원리를 이해하게 된다. 3만8천원 에듀헬프.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 만드는 교육용 육아용품

1 명작 네버랜드 수상작 모음그림책의 노벨상이라 불리는 칼데콧상, 케이트그린어웨이상 등의 수상작 위주로 구성된 62권의 그림책 세트. 29만9천원 LG홈쇼핑.

2 고고기글스EBS가 기획·제작한 영어놀이 교육 비디오. 놀이하듯 신나게 영어를 배울 수 있다. 2개 한 세트. 2만2천원 LG홈쇼핑.

3 조수미와 함께하는 피터와 늑대세계적인 성악가 조수미가 들려주는 아름다운 음악 동화. 음반, 그림책, 놀이책이 한 세트로 구성. 1만9천8백원 베베하우스.

4 명품교연 테마 명작 전래동화세계 명작과 전래동화를 테마별로 엮은 동화책 세트. 구연동화 CD와 동영상 CD롬이 세트로 들어 있다. 19만9천원 우리홈쇼핑.

5 올챙이와 개구리한창 인기를 끌고 있는 올챙이와 개구리의 노래와 율동을 담은 비디오. 30여 곡의 흥겨운 노래가 율동과 함께 수록되어 있다. 2개 한 세트. 1만9천5백원 옥션(판매자ID hanbeaks).
6 우리 아이 머리를 좋게 하는 수학동화15편의 동화 속에 숫자 세기, 순서 짓기, 분류 등 수학적 개념이 담겨 있다. 동화마다 강조하고 있는 수학 개념을 설명한 ‘부모님을 위한 페이지’가 특징. 7천4백원 마이토이월드.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 만드는 교육용 육아용품

7 비엔 테마동화EQ를 높여주고 수리력을 발달시켜주는 동화책. 다양한 크기와 형태로 만들어져 아이들이 흥미 있어 한다. 13권 한 세트. 3만9천9백원 옥션(판매자ID qkrdudaks67).
8 나는 주워 온 아이인가봐책을 읽으면서 옛 조상들이 쓰던 생활 유물과 신기한 옛날 물건을 보면서 배울 수 있도록 만든 그림책. 7천6백50원 CJ홈쇼핑.

9 앗! 동화책이 움직이네 2순수 창작동화를 전문 성우와 또래 친구가 생생하게 읽어준다. 맛있는 그림책, 토끼의 생일잔치 등 20여 편의 에피소드가 담겨 있다. 2만원 CJ홈쇼핑.

10 코코놀이수학EBS와 KBS의 어린이 프로그램 전문작가가 기획·제작한 수학교육 비디오. 도형, 크기, 비교, 분류 등의 활동을 통해 수리력을 높여 준다. 1만8천5백원 마이토이월드.

11 신기한 스쿨버스 3집과학 지식과 영어를 동시에 배울 수 있는 비디오. 교육방송에서 방영돼 큰 인기를 모았고, YWCA에서 좋은 비디오로 추천 받은 제품. 물의 세계, 바다 속 탐험, 별의 세계, 식물의 세계, 컴퓨터 탐험으로 구성. 6만7천5백원 LG홈쇼핑.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 만드는 교육용 육아용품

12 열려라 엘모의 세상미국 어린이에게 인기있는 비디오 세트. 친근한 캐릭터 엘모와 함께 즐겁게 영어를 배울 수 있다. 5만4백원 현대홈쇼핑.

13 너는 특별하단다맥스 루카도의 동화와 어린이에게 인기있는 동화를 3D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했다. 강수진, 설영범 등의 국내 성우들이 더빙해 재미를 더한다. 1만6천2백원 현대홈쇼핑.

14 네버랜드 과학 그림책‘시원한 응가’ ‘내 배꼽 볼래?’ ‘등을 쭉’ 등 10권의 그림책이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바른 생활 습관과 상식을 재미있는 그림을 통해 알려준다. 6만3천원 이지맘.

15 인피니스 용용나라로 떠나요어린이 교육 프로그램을 만드는 세서미 워크샵과 소니 픽쳐스, 콜롬비아 트라이스타가 공동 제작한 애니메이션. 아이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쉽고 재미있는 대화체를 사용해 쉽게 영어를 배울 수 있다. 1만7천1백원 CJ홈쇼핑.

16 보림 솔거나라 전집한국의 전통 생활 양식을 소재로 만든 그림책. 세밀한 그림으로 조상들의 생활과 지혜를 담았다. 50권 한 세트. 16만원 베베하우스.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 만드는 교육용 육아용품

1 네임 줄넘기근육 발달에 효과적인 줄넘기. 투명한 손잡이 안에 이름을 적어 넣을 수 있으며 끈 길이가 자유롭게 조절된다. 5천원 구디맘.

2 바비 인라인 스케이트순발력, 운동 능력을 키워주는 인라인 스케이트. 길이가 앞뒤로 조절돼 편하게 맞춰 신을 수 있으며, 안전검사를 통과했다. 5만9천5백원 구디맘.

3 삼천리 인라인 스케이트성장에 따라 4가지 사이즈로 조절이 가능하다. 땀을 빠르게 흡수하는 쿨맥스 원단을 사용해 쉽게 땀이 배지 않는다. 6만원 CJ홈쇼핑.

4 에어로비 스퀴지 볼부드럽고 말랑말랑한 재질이라 아이가 받거나 던져도 충격이 없다. 노랑, 파랑, 오렌지, 그린 등 화사한 색상이 시각을 자극한다. 1만1천원 LG홈쇼핑.

5 에어로비 스퀴지 디스크수평으로 멀리 던졌다가 받는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놀이기구. 부드럽고 질긴 소재를 사용해 아이들도 쉽게 운동을 즐길 수 있다. 1만1천원 LG홈쇼핑.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 만드는 교육용 육아용품

6 탑블레이드 샌드백실제 샌드백과 같은 무게로 만들어 운동 효과를 높였다. 글러브가 손목까지 올라오도록 디자인되어 손목 부상을 막아준다. 2만2천원 옥션(판매자 ID goodtoys).

7 스폰지밥 라켓볼 세트재질이 말랑말랑해 어린아이도 편하게 잡을 수 있다. 라켓 2개와 젤리볼 1개가 세트로 구성. 2만6천원 구디맘.
8 팡팡 농구대공기를 주입시켜 사용하는 에어 농구대와 농구공 세트. 바닥에 튕기는 소리가 나지 않아 아파트에서 갖고 놀기에 좋다. 농구대는 벽에는 못으로, 유리창에는 고무걸이로 간편하게 부착할 수 있다. 1만3천9백원 옥션(판매자 ID soo4575).
9 호빵맨 덤블링90kg까지 견딜 수 있는 제품. 점프 과정에서 성장점을 자극해 아이 성장에 도움이 된다. 지름 92cm 9만7천9백원 구디맘.
10 거대한 통통볼공을 굴리고 튕기고 함께 뛰어오르며 전신 근육 운동이 된다. 미끄러지거나 찢어지지 않는 특수 플라스틱 재질로 만들었다. 지름 91.5cm. 4만5천원 에듀헬프.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 만드는 교육용 육아용품

11 로버트 팔손잡이를 꾹 잡으면 로버트의 네 손가락이 움직여 물건을 잡을 수 있다. 잡았다 폈다하며 손의 근육운동이 된다. 2만2천원 구디맘.

12 야광 럭비공낮에 빛을 받아 저녁이 되면 빛을 발하는 제품. 밤에 공 놀이를 하기에 좋다. 17cm 1만3천원 구디맘.

13 동물 콩주머니구슬이 든 주머니는 던지기, 받기, 바구니에 넣기, 목표물 맞추기 등의 놀이를 즐길 수 있다. 개구리, 무당벌레, 거북이 등 3종류. 2만3천원 에듀헬프.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 만드는 교육용 육아용품

14 한영 스카이 콩콩기구에 타고 튀어오를 때마다 불이 들어오는 제품. 높낮이가 조절되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5만8천원 우리홈쇼핑.

15 토마스 씽씽카손잡이에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있어 다칠 염려가 적고, 앞에 손잡이가 360° 회전되어 재미를 더한다. 5만5천7백원 구디맘.

16 어린이 씽보드보드에 충격이 생기면 불빛이 반짝거리도록 만들어진 제품. 아이의 키에 따라 손잡이의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다. 4만6천8백원 우리홈쇼핑.

17 백호 자전거자전거를 타면 근력과 방향 감각이 길러진다. 좌석 높이가 조절되며 미국과 한국의 안전검사를 통과했다. 18만원 허피코리아.

18 스핀무브어린이용 자전거로 편하게 앉을 수 있으며 바퀴를 크게 제작해 넘어질 염려가 없다. 17만원 허피코리아.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