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책속부록

홈쇼핑·인터넷 쇼핑몰·할인점의 베스트셀러 주방용품

주부들에게 입소문 난 바로 그 제품!

■ 진행·김이연 ■ 사진·홍중식 기자 ■ 제품협찬·LG홈쇼핑 우리홈쇼핑 CJ홈쇼핑 옥션 두산OTTO 한솔CSN 인터파크 코스트코 홈플러스 2001아울렛

2004. 05. 18

베스트셀러나 히트 상품은 그만한 이유가 있다. 홈쇼핑, 인터넷 쇼핑몰, 할인점 판매 제품 중에서 주부들에게 입소문난 베스트셀러 주방용품을 모았다.

홈쇼핑·인터넷 쇼핑몰·할인점의 베스트셀러 주방용품


1_ 뉴세라 녹즙기 비틀저속회전 방식의 녹즙기로, 맷돌로 가는 효과를 내어 영양소 파괴를 줄인 제품. 녹즙은 물론 칼국수, 소면, 우동 등을 만들 수 있는 노즐이 함께 들어 있어 요리가 쉬워진다. 14만9천원 LG홈쇼핑.

2_ 해피콜 칼로스 주서기연속해서 30~50잔 정도의 주스를 만들 수 있는 주서기. 과일이나 야채의 껍질과 씨가 자동 분리되므로 껍질을 따로 벗겨 넣지 않아도 된다. 배출된 껍질과 씨는 분리통과 연결된 비닐 봉투에 들어가므로 바로 버릴 수 있어 편리하다. 9만8천원 LG홈쇼핑.

3_ 그린 애플 주서기7초 이내에 한 컵의 주스를 만들 수 있는 빠른 속도의 주서기. 인테리어 효과를 높여주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9만9천원 우리홈쇼핑.


4_ 엔유씨 요구르트 청국장 제조기집에서 간편하게 요구르트와 청국장, 식혜 등을 만들 수 있다. 원터치 스위치 방식으로 요구르트와 청국장을 한번에 여러 개를 만들 수 있고 본체와 뚜껑이 분리되어 세척이 쉽다. 6만2천원 LG홈쇼핑.
홈쇼핑·인터넷 쇼핑몰·할인점의 베스트셀러 주방용품

5_ 두유 제조기 소이러브생콩을 넣고 버튼을 누르면 입력된 프로그램에 따라 20분 만에 두유를, 30분이면 순두부나 연두부를 만들 수 있다. 이 외에도 건강 수프, 이유식, 콩국수, 수정과 등의 요리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제품. 17만8천원 LG홈쇼핑.



6_ 도깨비 방망이 II기존에 인기가 높았던 핸드 블렌더인 일명 ‘도깨비 방망이’의 업그레이드 상품. 주서, 믹서, 다지기, 거품내기 등의 기능을 가진 핸드 블렌더로 컵이나 병, 끓는 냄비 등에 바로 넣어 사용할 수 있다. 8만5천원 LG홈쇼핑.
7_ 라이벌 요술영양냄비4~8시간에 걸쳐 저온으로 가열하기 때문에 조리 중 파괴되는 영양소의 손실이 적은 슬로우 쿠커. 요리되는 동안 계속 저어야 하거나 기다릴 필요 없이 외출 전이나 취침 전 코드만 꽂아두면 요리가 된다. 3.76ℓ5만9천9백원, 2개 구입시 11만6천8백원 LG홈쇼핑.

8_ 해피콜 뉴양면 팬 5종 세트팬을 닫으면 그 압력으로 인해 기름을 넣지 않아도 음식이 눌어붙거나 타지 않는 양면 팬. 팬의 틈새를 특수 실리콘 패킹으로 처리해 냄새와 연기가 나거나 기름이 튀는 것을 방지한다. 양면 압력 팬, 투명 압력 팬, 궁중 팬, 가마솥냄비, 바게트 칼로 구성되어 있다. 6만3천8백원 우리홈쇼핑.
홈쇼핑·인터넷 쇼핑몰·할인점의 베스트셀러 주방용품

9_ 독일 롬멜스바하 핫플레이트가스사고나 환경오염의 걱정을 덜어주는 전기 핫플레이트. 12단계로 온도조절이 가능하며 센서가 있어 일정한 온도를 계속 유지할 수 있다. 과열시에는 전원을 차단해주는 장치가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9만9천원 LG홈쇼핑.

10_ 독일 GIESSER 3종 세트독일산 주방용 칼 세트로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를 진공으로 열처리해서 용도에 맞게 칼날의 강도를 조절했다. 손잡이는 특수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어 물이 묻어도 미끄러지지 않는다. 20cm 2개, 11cm 1개로 구성. 4만9천9백원 CJ홈쇼핑.

11_ 락앤락 화목 100p 세트+손잡이 쟁반 세트밀폐력을 높여주는 4면의 잠금장치 구조로 되어 있어 재료를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냉장고에 음식냄새가 배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설탕이나 커피 및 각종 양념류, 과자 등을 보관하면 습기가 차지 않아 눅눅해지는 것을 막아준다. 6만7천7백원 우리홈쇼핑.
12_ 이와추 샤브샤브 냄비샤브샤브는 물론 전골이나 매운탕 등의 탕류를 끓일 때 사용하는 철제 냄비. 바닥이 두꺼워 국물이 금방 식지 않으며 내구력이 높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주물 냄비와 미송나무 뚜껑으로 구성. 지름 26cm 5만9천9백원 CJ홈쇼핑.
홈쇼핑·인터넷 쇼핑몰·할인점의 베스트셀러 주방용품

13_ 코렐 블루베리 55p 5인조3중의 압축 강화유리를 사용한 제품으로 강한 충격에도 잘 깨지지 않는다. 표면이 매끄러워 세척이 편리하고 오랫동안 사용해도 컬러가 변하지 않는다. 밥그릇과 국그릇 각 10p 등 55p로 구성. 39만9천원 우리홈쇼핑.

14_ 한국도자기 젠 홈세트 30p 5인조다양한 상차림에 맞는 그릇 모양과 구성을 가진 깔끔한 젠 스타일의 홈세트. 스테이크를 담아낼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의 접시에서부터 소스를 담을 수 있는 작은 종지까지 있어 한식은 물론 양식 상차림도 차려낼 수 있다. 16만9천원 LG홈쇼핑.

15_ 게이또 야생화 커피잔 5인조화려하면서도 은은한 매력을 풍기는 일본의 야생화가 그려진 다기 세트. 고온에서 구워 두께가 얇고 가벼우면서 강도가 높은 편이라 잘 깨지지 않는다. 6만9천원 우리홈쇼핑.

16_ 던칸 디너 세트 37p 6인조화려한 장미 프린트가 식탁의 분위기를 화사하게 바꿔주는 제품. 유행을 타지 않는 스퀘어 디자인으로 현대적인 세련미가 느껴지는 스타일이다. 37p 9만9천원 LG홈쇼핑.

홈쇼핑·인터넷 쇼핑몰·할인점의 베스트셀러 주방용품

1_ 주방 저울빵이나 쿠키를 구울 때나 요리 초보자에게 유용한 주방 저울. 특히 다이어트를 위해 식이요법을 하고 있거나 질병으로 식사량 조절이 필요한 사람에게 필요한 제품. 판매자ID:assane 7천9백원 옥션.

2_ 쿠쿠 IH압력밥솥8중 안전장치와 자동증기 배출장치로 안전성을 높인 압력보온밥솥. 제품 상태에 문제가 생기면 이를 알려주는 이상 점검 표시기능이 있으며 밥은 물론 각종 찜, 삼계탕, 야채밥, 죽, 누룽지, 잡곡밥 등의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다. 10인용 26만5천원 한솔CSN.

3_ 아로나 주스 믹서기과일과 야채즙의 찌꺼기를 따로 배출하는 장치가 있어 간편하게 주스를 만들 수 있는 주서기. 저속회전 방식을 사용해 과일이나 야채의 영양소 파괴가 적다. 9만8천원 한솔CSN.

4 알찜이물을 부어서 달걀·고구마 등을 찌거나 냉동식품 등을 간단하게 데울 수 있는 제품. 전자파 걱정 없이 우유나 이유식을 데울 수 있다. 2만9천원 인터파크.
홈쇼핑·인터넷 쇼핑몰·할인점의 베스트셀러 주방용품

5_ 강판과 쟁반이 있는 도마나무도마에 강판 기능을 더한 다용도 제품으로 스테인레스 스틸 강판 아래에는 분리가 가능한 플라스틱 트레이가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1만9천9백원 두산OTTO.

6_ 스테인레스 스틸 수저통스푼, 젓가락, 나이프, 포크 등을 나누어 보관할 수 있는 제품으로, 스테인레스 스틸 재질이라 녹슬지 않고 나무 받침대와 분리되어 세척이 편하다. 바닥에 고무 패킹이 되어 있어 물기가 제품의 바닥에 닿지 않는다. 3만3천원 두산OTTO.

7_ 양념병 12개 세트양념병과 심플한 홀더가 한 세트로 구성된 공간절약형 제품. 여러 가지 양념을 보기 좋게 수납할 수 있다. 2만2천원 두산OTTO.

8_ 토마토 요술영양냄비저온 통가열 방식으로 음식을 천천히 익혀주는 토마토 요술 영양냄비. 음식이 눌어붙거나 타지 않아 저어줄 필요가 없으며 영양소 파괴도 적은 편이다. 약탕기로도 사용할 수 있어 집에서도 손쉽게 한약을 달일 수 있다. 판매자ID:kdr914 3만9천5백원 옥션.
홈쇼핑·인터넷 쇼핑몰·할인점의 베스트셀러 주방용품

9_ 겐조 프레그런스 케이크 접시 세트일본 브랜드 겐조를 대표하는 화려한 꽃무늬가 그려진 케이크 접시 세트. 크기는 지름 19.5cm이며, 서로 다른 컬러의 접시 5p로 구성되어 있다. 6만8천6백원 인터파크.

10_ ZEN 다기 세트자연스럽고 은은한 멋을 풍기는 젠 스타일의 다기 세트로 손님 초대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거름망이 들어 있는 주전자 1개와 컵 4개, 컵받침 4개가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8만6천4백원 한솔CSN.

11_ 리빙아트 주물 후라이팬 3종 세트주물 제품이라 튼튼하며 충격을 가해도 변형이 거의 없다. 겉면에 특수 내열도금이 되어 있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안쪽에는 테프론 코팅이 되어 음식이 눌어붙지 않는다. 4만7천9백원 한솔CSN.
홈쇼핑·인터넷 쇼핑몰·할인점의 베스트셀러 주방용품

12_ 유리잔&골드 받침대 세트화려하고 다채로운 컬러의 유리잔 6p와 골드 컬러의 트레이가 한 세트. 유리컵은 모양과 컬러가 다양해 장식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3만6천원 두산OTTO.

13_ 코렐 난초사각 3종 세트가스레인지, 전자레인지, 오븐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냄새나 얼룩이 거의 배지 않으며 세척이 간편하다. 음식의 열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며 충격에도 잘 깨지지 않아 아이가 있는 집에서 사용하면 좋다. 1ℓ, 1.5ℓ, 2ℓ 용량의 냄비와 뚜껑 총 6p로 구성. 7만7천1백원 한솔CSN.

14_ 케이크 스탠드케이크나 과자류 등을 보관할 수 있는 스탠드와 공기 접촉을 막는 덮개로 구성된 제품으로, 테이블 세팅을 할 때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2만9천9백원 두산OTTO.

15_ 포커스 물병 2개 세트특수 소재로 만들어져 유리처럼 투명하면서 쉽게 깨지지 않는 제품. 뜨거운 물을 담아도 변형되지 않으며 물병이 넘어져도 물이 새지 않는 것이 특징. 1만6천원 인터파크.
홈쇼핑·인터넷 쇼핑몰·할인점의 베스트셀러 주방용품

16_ 빵 홀더바게트나 소시지 등을 담아 두면 좋은 독특한 모양의 나무접시. 옆에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의 작은 소스 그릇이 있어 소스나 잼 등을 함께 담아낼 수 있다. 2만5천원 두산OTTO.


17_ 리빙아트 주방도구 세트스테인레스 스틸 재질로 되어 있어 녹이 슬거나 부식이 되지 않는다. 회전식 걸이대가 사용이 편리하며 국자, 뒤집개, 거품기 등 6가지 주방도구와 걸이대로 구성되어 있다. 3만8천5백원 한솔CSN.

18_ 블루 냄비 후라이팬 3종 세트가장 활용도가 높은 사이즈의 냄비와 팬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실용적이다. 듀폰사의 테프론 코팅이 되어 있어 음식이 잘 눌어붙지 않는다. 2만9천9백원 두산OTTO.

19_ 리빙아트 줄리엣 냄비 4종 세트두터운 3중 바닥으로 처리되어 열전도율을 높인 제품. 끓어넘치는 것을 방지해주는 스팀홀이 있어 안전하며,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를 사용해 녹이 슬지 않는다. 10만9천원 한솔CSN.

홈쇼핑·인터넷 쇼핑몰·할인점의 베스트셀러 주방용품

1_ 키친플라워 생선구이기생선을 구울 때 사용하는 전용 팬으로 생선을 비린내 없이 깔끔하게 조리할 수 있는 제품. 타이머를 맞추어 놓으면 뒤집지 않아도 타지 않으며 냄새 없이 양면을 노릇하게 구울 수 있다. 가격미정 코스트코.

2_ 틸리아 진공포장기육류나 야채류를 보관할 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진공포장기. 먹다 남은 음식이나 사용하고 남은 야채를 진공용기에 넣고 포장하면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다. 가격미정 코스트코.

3_ 웨어에버 알루미늄 쿡웨어 14p 세트긁힘을 방지해주는 듀폰 코팅 재질로 되어 있어 잘 긁히지 않으며 잡기 편한 고무재질의 그립 핸들로 되어 있는 것이 특징. 1qt, 2.5qt, 3.5qt의 편수냄비, 편수냄비에 맞는 찜기, 8qt 곰솥냄비, 5L 깊은형 냄비, 25cm, 30cm 프라이팬, 3qt 찜기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미정 코스트코.

4_ 키친플라워 김치 자르미 세트도마에 김치국물이 배는 것을 방지해주는 제품. 함께 들어 있는 칼을 이용해 플라스틱 용기에 대고 바로 자르면 된다. 중형과 소형 2개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미정 코스트코.
홈쇼핑·인터넷 쇼핑몰·할인점의 베스트셀러 주방용품

5_ 노리다께 디너 웨어 8인조 63p 세트일본의 노리다께 골드 디너 웨어 세트. 디너 접시, 샐러드 접시, 스프 접시, 액센트 접시, 커피잔 세트, 개인 후르츠볼, 슈가볼, 크리머, 접시, 야채볼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노리다께 63p는 골드와 플래티넘, 2가지 라인이 있다. 가격미정 코스트코.
6_ 로얄 알버트 올드 컨트리 로제 4인조 20p 세트화려하면서도 로맨틱한 디자인으로 알려진 영국의 로얄 알버트 황실장미 디너 웨어 세트. 얇고 가벼운 도자기 재질로 손님 접대용이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효과가 높다. 대접시, 중접시, 소접시와 커피잔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미정 코스트코.

홈쇼핑·인터넷 쇼핑몰·할인점의 베스트셀러 주방용품

7_ 티타임 4p 설탕기월넛 컬러의 나무 재질 받침대와 심플한 화이트 컬러로 구성된 설탕기. 모두 4종류의 양념류나 차류를 보관할 수 있으며, 뚜껑 안쪽에 고무 패킹이 들어 있어 내용물이 산화되는 것을 방지한다. 1만9천5백원 홈플러스.
8_ 키친아트 양면팬생선을 구울 때 더욱 편리한 양면팬. 위판과 아래판이 분리가 되므로 세척할 때 편리하다. 주방용 가위와 한세트. 1만8백원 홈플러스.
홈쇼핑·인터넷 쇼핑몰·할인점의 베스트셀러 주방용품

9_ 매직플러스 요구르트 청국장 제조기삶은 콩을 넣으면 24시간 동안 발효시켜 간편하게 청국장을 만들 수 있는 제품. 아이 간식으로 좋은 요구르트도 원액을 넣으면 쉽게 만들 수 있다. 3만7천8백원 홈플러스.
10_ 브라운 핸드 블렌더야채를 자르거나 다질 때, 풍성한 거품을 낼 때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핸드 블렌더.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의 칼날을 사용했으며, 손잡이가 부드러워 사용감이 좋다. 7만5천5백원 홈플러스.
11_ 유파 오븐 토스터오븐형 토스터기로 식빵은 물론 베이글, 바게트 등 다양한 크기와 종류의 빵을 구울 수 있다. 피자, 쿠키 등을 만들 때도 사용할 수 있다. 2만8천9백원 홈플러스.
12_ 네오플램 그레이스 가든 냄비강한 충격에도 잘 깨지지 않는 강화 세라믹 유리재질의 냄비. 뚜껑은 내열유리로 만들어져 있어 요리할 때 안을 들여다 볼 수 있기 때문에 초보주부에게 좋다. 음식물 냄새나 얼룩이 없도록 안쪽을 특수 코팅했다. 2ℓ2만9천8백원 홈플러스.


홈쇼핑·인터넷 쇼핑몰·할인점의 베스트셀러 주방용품

13_ 버터플라이 소꿉놀이 세트아이 장난감으로도 좋고 주방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제격인 미니어처 티웨어 세트. 귀여운 핑크색 매시 바구니는 아이의 도시락 가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9천9백원 2001아울렛.

14_ 쿠킹 베어 아동식기 세트아이의 식습관을 들이는 데 좋은 귀여운 아동용 식기로 가볍고 견고한 제품. 밥그릇, 국그릇, 접시, 머그컵과 뚜껑, 가방이 한 세트. 9천9백원 2001아울렛.

15_ 로즈펜탈 한식기 4인조 15p 세트파스텔톤의 프린트가 새겨진 한식기 세트로 손으로 빚은 듯한 질감이 친근감을 더한다. 공기와 대접, 찬기, 접시 등 총 15p로 구성. 1만9천9백원 2001아울렛.

16_ 본차이나 머그잔 세트산뜻한 플라워 프린트 머그잔으로 물컵이나 커피잔으로 사용하기 좋은 실용적인 제품. 컵 2개가 한 세트, 7천9백원 2001아울렛.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