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아이와 손잡고

‘가정의 달’ 5월에 즐기는 전국 놀이공원 꼼꼼 정보

놀이시설·추천 코스·이벤트·할인혜택…

■ 기획·조득진 기자 ■ 글·박성은

2004. 05. 07

각종 레저시설이 늘고 있지만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곳은 여전히 놀이공원. 하지만 어린이날이 있는 5월은 1년 중 놀이공원을 찾는 관람객이 가장 많아 준비 없이 갔다가는 비싼 입장료 내고 들어가 기다리다 시간을 다 보내기 십상이다. 전국 유명 놀이공원의 특징과 추천 코스는 물론 각종 이벤트, 할인혜택 받는 법까지 꼼꼼하게 알아보았다.

‘가정의 달’ 5월에 즐기는 전국 놀이공원 꼼꼼 정보

국내 최초로 테마파크 개념을 도입한 놀이공원으로, 40여 종의 첨단 놀이시설과 함께 세계의 광장, 삼천리 동산, 미래의 나라, 환상의 나라, 모험의 나라 등 다섯 개의 테마구역으로 나뉘어 있다. 지하철 4호선과 연결되어 있으며 과천 서울대공원의 동물원, 식물원, 삼림욕장, 국립현대미술관 등과 연계한 가족 하루 나들이 코스로 인기가 높다.
추천 코스

가족단위의 관람객들은 어린이 놀이 기종이 많은 환상의 나라가 좋다. 봄꽃이 만발한 가운데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즐길 수 있는 빅회전목마 둥실비행선 코끼리비행기 등 아기자기한 놀이기구들이 준비되어 있다. 스릴 있고 짜릿한 놀이시설을 원한다면 번지점프와 스카이다이빙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스카이-X, 빠른 속도로 솟구치는 샷드롭, 질주하는 롤러코스터 블랙홀2000과 은하열차888, 그리고 저승사자가 지키고 있는 귀신동굴을 추천할 만하다.
이벤트
서울랜드 매직 데이 : 봄꽃과 마술을 테마로 한 봄 축제로 형형색색의 튤립 1백만 송이와 수십만 송이의 다양한 봄꽃들이 피어난다. 세계 최고의 러시아 국립 볼쇼이 서커스단이 뛰어난 개인기를 가진 다섯 마리의 곰으로 러시아곰쇼를 선보이며, 매직슈퍼레이저쇼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레이저와 불꽃놀이에 마술·스턴트·무용 등의 장르를 복합한 레이저 뮤지컬쇼를 선보인다. 5월16일까지 진행.
찾아가기 전에
[요금] 입장권 어른 1만1천원, 청소년 9천원, 어린이 7천원. 자유이용권 어른 2만6천원, 청소년 2만2천원, 어린이 1만8천원.[입장권 무료] BC카드와 SK Telecom카드는 본인 무료입장.[자유이용권 할인] 삼성카드 및 BC카드, 신한카드, LG카드, 외환카드, KB카드, SK Telecom카드 본인 50%까지 할인.[홈페이지 쿠폰] 홈페이지 회원으로 가입하면 메일로 25% 할인된 회원할인권을 받을 수 있고, 포털사이트 다음 회원은 사이트에 있는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특별할인권으로 자유이용권을 2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교통] 지하철 4호선 대공원·서울랜드역에서 하차. 자가용 이용시 서울 방면에서 남태령 고개나 우면산 터널 지나 과천대공원 방면으로 진입.[문의] 02-504-0011, [홈페이지] www.seoulland.co.kr

‘가정의 달’ 5월에 즐기는 전국 놀이공원 꼼꼼 정보

40여 종의 최신 놀이기구와 사파리월드가 유명한 곳. 또한 장미축제를 비롯한 튤립, 국화 등 사계절 꽃축제가 열리는 페스티벌 월드, 세계 최고 수준의 실내외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 그리고 모터 레이싱이 펼쳐지는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등 3개의 테마파크를 갖추고 있어 남녀노소, 가족과 연인 모두에게 인기 있는 곳이다. 자연 속 가족 숙박시설인 홈브리지를 마련해 가족 테마리조트를 추구하고 있다.
추천 코스
에버랜드는 용인에 위치한 탓에 조금만 늑장을 부리면 도로 위에서 시간을 다 허비할 수 있다. 아침 일찍 출발해 정문을 지나자마자 만나는 아메리칸 어드벤처 지역에서 독수리요새, 콜럼버스 대탐험 등을 즐기고 매직랜드 지역으로 이동해 후룸라이드, 우주관람차, 회전목마 등을 즐긴다. 점심식사 후 사람들이 몰리는 놀이기구를 피해 장미원으로 가서 가족사진을 찍고, 오후 내내 펼쳐지는 각종 이벤트를 즐긴다.
그동안 줄서서 기다리기 지루했다면 Q PASS라는 서비스를 추천한다. 놀이기구 예약 시스템으로 미리 희망하는 시설을 예약한 후, 자유롭게 돌아다니다 약속된 시간에 맞춰 예약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독수리요새, 아마존 익스프레스, 사파리월드 등 인기 있는 놀이기구에만 해당한다. 예약은 놀이기구 앞 티켓박스에서 가능.
아이들과 함께라면 물놀이 기구인 아마존 익스프레스와 후룸라이드, 호랑이 사자 등 동물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사파리월드를 추천할 만하고, 짜릿한 스릴을 즐기고 싶다면 독수리요새, 허리케인, 콜럼버스대탐험이 좋다. 휴일의 경우 오후 5시 이전 또는 올림푸스 판타지가 끝난 10시 이후에 귀갓길이 수월하다.
이벤트
장미축제 : 1만평에 달하는 에버랜드 장미원에서 5월14일부터 7월8일까지 ‘빛과 소리’를 테마로 한 환상적이고 낭만적인 장미축제가 열린다. 아름다운 음악 선율에 따라 조명의 색깔과 명암이 화려하게 변하면서 장미의 아름다움이 더욱 빛난다. 특히 18m의 넝쿨장미 터널 2개를 새로 만들어 시원한 그늘과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올림푸스 판타지 : 물 위에서 불이 붙는 장면, 18m 높이로 치솟는 물대포, 화려한 불꽃놀이 등으로 30초마다 관람객의 탄성을 자아내는 공연. 매일 오후 9시.
문 라이트 매직 퍼레이드 : 달빛이 비추는 밤에 마법과 동화 속의 주인공들이 펼치는 모험과 환상의 세계를 보여준다. 총 10개의 대형 플로트와 1백50만개가 넘는 전구에서 쏟아내는 불빛이 볼 만하다. 매일 오후 8시.
찾아가기 전에
[요금] 입장권 대인 2만4천원, 소인 1만8천원. 자유이용권 대인 3만원, 소인 2만3천원.[자유이용권 할인] 삼성카드, KB에버랜드카드, 하나은행카드, 신한은행카드, BC카드, SK Telecom카드, KTF카드 본인 50% 할인.[홈페이지] 쿠폰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자유이용권 할인]뿐만 아니라 파크 내 극장 할인권, 상품 할인권 등도 다운받을 수 있다.[교통] 강남역에서 5002번, 교대역 1500번, 사당역 1500-2번 좌석버스가 15∼25분 간격으로 출발한다. 자가용 이용시 신갈IC에서 영동고속도로를 타다가 마성톨게이트에서 나오면 된다.[문의] 031-320-5000, [홈페이지] www.everland.com

‘가정의 달’ 5월에 즐기는 전국 놀이공원 꼼꼼 정보

롯데월드는 30여 종의 첨단 놀이시설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의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과 캐릭터 상품점, 민속박물관, 아이스링크 등이 한데 모여 있어 레저 관광 쇼핑 문화관람 스포츠 등을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곳. 세계 최대의 실내 테마파크로 사계절 이용할 수 있는 어드벤처와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석촌호수의 매직아일랜드로 구성되어 있다.
추천 코스
롯데월드는 실내공원 어드벤처와 호수공원 매직아일랜드가 하나로 이어져 있다. 또한 어드벤처의 경우 4층에 걸쳐 놀이시설이 고루 분포되어 있다. 보통 입장하면 1층에 있는 시설부터 타려고 하기 때문에 1층이 가장 붐비는데 4층부터 이용해 한 층씩 내려오거나, 아니면 3·4층을 먼저 보고 2층을 통해 매직아일랜드를 나가서 즐기고, 다시 들어와 1층을 나중에 보는 것도 좋은 방법.
아이들과 함께라면 어드벤처에 있는 아기자기한 놀이시설이나 민속박물관, 시간대별로 펼쳐지는 각종 퍼레이드가 볼 만하고, 짜릿함을 즐기고 싶다면 빠른 질주와 파도타기가 돋보이는 아틀란티스, 125도까지 올라가 거의 거꾸로 매달려 떨어질 것 같은 위기감을 주는 자이로스윙, 순간적으로 시속 90km 속도로 지상에 떨어지는 자이로드롭, 최대 높이 40m의 타워를 시속 90km의 속도로 오르내리는 번지드롭 등을 추천할 만하다.
이벤트
월드 카니발 퍼레이드 : 일본, 중국, 브라질, 스페인, 러시아 등 세계 8개 나라의 유명 축제를 한자리에 모은 퓨전 퍼레이드. 30인조 마칭밴드가 축제를 알리며 등장하면 30분간 동서양을 망라한 세계의 카니발이 등장한다. 매일 오후 2시, 7시30분.
우주 서커스 레이저쇼 : 70억원이 투자된 대형작품으로, 어드벤처 전체 공간을 무대로 어둠 속에서 화려하고 환상적인 빛을 선사한다. 공중에 설치된 대형 스크린을 통해 우주서커스쇼가 펼쳐지고, 어드벤처 둘레 38그루의 대형나무에서는 8만개의 광섬유가 눈부신 빛을 연출한다. 매일 오후 9시30분.
찾아가기 전에
[요금] 입장권 어른 2만4천원, 청소년 2만1천원, 어린이 1만8천원. 자유이용권 어른 3만원, 청소년 2만6천원, 어린이 2만3천원.[입장권 무료] 롯데카드, BC카드 본인 무료입장 또는 본인 자유이용권 50% 할인 중 선택[자유이용권 할인] LG카드, 삼성카드, 현대카드, 하나카드, 외환카드, 신한카드 본인 50% 할인. 롯데백화점, OK Cashbag, 씨즐러, TGI 등 멤버십 카드 본인 자유이용권 15% 할인.[동반 할인] SK Telecom카드를 제시하면 본인 자유이용권 50%, 동반 4인 자유이용권 15% 할인.[홈페이지 쿠폰] 롯데월드 홈페이지 회원에 가입하면 자유이용권, 연간회원권을 15% 특별 할인해준다. [홈페이지]에서 할인쿠폰을 출력해 매표소에 제시하면 본인 포함 동반 4인까지 할인 혜택.[교통] 지하철 2호선 잠실역에서 하차. 자가용 이용시 잠실대교 건너 잠실사거리에서 진입.[문의] 02-411-2000, [홈페이지] www.lotteworld.com


‘가정의 달’ 5월에 즐기는 전국 놀이공원 꼼꼼 정보

강북구 번동 도심 한복판에 아담하게 자리잡고 있으며, 다른 놀이공원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회전목마와 바이킹 등 최신 기종은 아니지만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20여 종의 놀이기구와 함께 잔디밭도 잘 가꾸어져 있어 휴식을 취하기에 좋다. 결혼식장을 겸한 대형 식당가가 있으며, 야간 적용시간이 오후 4시로 다른 곳보다 한 시간 빠른 것이 특징이다.
추천 코스



공원 정문으로 입장했을 경우 분수대광장에서 범퍼카, 바이킹을 즐긴 후 리프트를 이용해 쇼극장에 올라가 물개쇼를 감상한다. 이후 도보로 내려오면서 아토믹코스타, 슈퍼스윙, 제트코스타, 뮤직익스프레스 등을 즐긴다. 공원 서문으로 입장했을 경우엔 제트코스타, 뮤직익스프레스를 먼저 즐긴 후 유령의 집, 아토믹코스타를 거쳐 마지막으로 리프트를 이용해 쇼극장으로 향하는 것이 시간과 발품을 절약하는 방법.
이벤트
어린이날 행사 : 다양한 캐릭터 인형들이 공원 전역을 돌며 어린이들과 함께 사진도 찍고 같이 놀아준다. 또한 공원을 찾은 가족들에게 행복한 가족 만들기 캠페인으로 무료 가훈 써주기 행사도 실시할 예정. 힙합 댄스팀의 공연도 펼쳐진다.
찾아가기 전에
[요금] 입장권 어른 3천원, 청소년 2천5백원, 어린이 2천원. 자유이용권 어른 1만6천원, 청소년 1만4천원, 어린이 1만2천원(자유이용권 구입시 수영장 이용 가능).[교통] 지하철 1·6호선 석계역이나 4호선 수유역 또는 미아삼거리역에 내려 드림랜드행 마을버스 이용. 자가용 이용시 동부간선도로를 타고 인덕공전 방향으로 빠져나오면 번동아파트 단지와 창문여중고 사이에 위치.[문의] 02-982-6800, [홈페이지] www.dreamland.co.kr
밤이 아름다운 유럽형 도시공원 _ 대구 우방타워랜드
‘가정의 달’ 5월에 즐기는 전국 놀이공원 꼼꼼 정보

대구 도심에 위치한 종합 테마파크로 중저가의 이용[요금]과 각종 이벤트, 문화공연이 많은 것이 특징이다. 부메랑코스타, 탑스핀 등 30여 종의 놀이기구와 전망대, 통신홍보관, 나비·파충류 기획전시관, 회전레스토랑, 스카이라운지 등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느티나무 등 우량수목 5만 그루와 대형 인공폭포, 음악분수, 44개의 안개기둥, 그리고 1백여 개의 나트륨 불빛이 만들어내는 조경이 환상적이다.
추천 코스

자연체험학습 효과가 있는 자연생태공원, 쥬라기월드, 아쿠아리움 등 특별전시관이 추천 코스. 자연생태공원에서는 공작새, 면양, 당나귀, 기러기 등 신기한 동물들을 직접 만져보고 사진도 촬영할 수 있다. 타워2층 쥬라기월드에서는 거대한 공룡의 흔적 화석과 아기공룡 둘리가 안내하는 공룡 관련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다.
‘가정의 달’ 5월에 즐기는 전국 놀이공원 꼼꼼 정보

이벤트
백합사랑 대축제 : 5월1일부터 6월9일까지 흰색 계열의 백합뿐만 아니라 붉은색과 노란색, 주황색과 핑크색 등 형형색색의 백합 3백만 송이가 이뤄내는 꽃축제가 열린다. 축제기간 중 주말과 휴일에는 영타운무대에서 인기 MC가 진행하는 ‘영타운 백합 페스타’와 추첨을 통해 에어컨, 컴퓨터, 김치냉장고 등 푸짐한 경품을 주는 ‘백합사랑 행운대잔치’가 열린다.
찾아가기 전에
[요금] 입장권 어른 7천4백원, 청소년 5천1백원, 어린이 4천3백원. 빅5이용권 어른 1만5천원, 청소년 1만3천원, 어린이 1만1천원. 자유이용권 어른 2만원, 청소년 1만8천원, 어린이 1만5천원.[입장권 무료] BC카드 본인 무료입장 또는 자유이용권 본인 50% 할인 중 선택.[자유이용권 할인] 외환카드 본인 포함 총4인 자유이용권 또는 빅5이용권 25% 할인. SK Telecom, KTF 등 이동통신카드 자유이용권 본인 50% 할인.[홈페이지 쿠폰] 회원 가입만 하면 자유이용권 20% 할인권을 다운받을 수 있다.[교통] 대구시 서부시외버스정류장에서 424-1, 601번 버스, 북부시외버스정류장에서 303, 303-1, 424, 424-1번 버스를 이용하면 된다. 자가용 이용시 경부고속도로 금호분기점에서 구마고속도로를 타고 성서IC에서 빠져나와 7호 광장을 지나면 우방타워랜드.[문의] 053-620-0001, [홈페이지] www.woobangland.co.kr

‘가정의 달’ 5월에 즐기는 전국 놀이공원 꼼꼼 정보

엑스포과학공원, 국립과학관, 대덕연구단지와 연계할 수 있어 현장학습에 좋은 곳으로, 지방에 있는 놀이공원 중 비교적 최신 기종을 갖추고 있는 편이다. 인근 계룡산 국립공원, 유성온천, 부여 및 공주 등지의 백제 문화 유적지 등 명승지와 함께 둘러보면 좋다. 경부선과 호남선 철도, 3개의 고속도로가 지나 교통이 편리하다.
추천 코스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에는 펀트롤리가 최고. 기차레일을 따라 공원 전체를 돌아볼 수 있는 펀트롤리는 12명이 탑승할 수 있는 가족형 놀이시설로 시속 4km의 속도로 주행해 아이들에게도 무리가 없다. 짜릿한 스릴과 신나는 쾌감을 느끼고 싶다면 블리자드와 스윙드롭이 좋다. 고공에서 상하좌우로 고속회전하며 자유 낙하하는데 신발을 벗고 타야할 정도로 회전이 심하다.
이벤트
불야성 대축제 : 1백만개 전구의 불빛으로 공원 전체를 화려하게 수놓으며 6월27일까지 펼쳐지는 불빛축제. 매일 오후 8시에는 점등행사를 진행하며 대형 꽃탑, 형형색색의 은하수전구를 활용한 테마존 등 재미와 볼거리를 준비했다. 더불어 공원 곳곳에 천체망원경을 설치하여 목성, 토성, 화성, 금성 등 별자리를 한자리에서 관측할 수 있는 행사가 진행될 계획이다.
찾아가기 전에
[요금] 입장권 어른 4천5백원, 청소년 3천5백원, 어린이 2천5백원. 자유이용권 어른 2만원, 청소년 1만6천원, 어린이 1만2천원. 빅3이용권 어른 1만2천원, 청소년 1만원, 어린이 7천원.[입장권 무료] SK Telecom카드, BC카드 본인 무료입장이나 자유이용권 본인 50% 할인 중 선택. 하나카드는 본인 무료입장이나 본인 외 3명 자유이용권 20% 할인 중 선택.[자유이용권 할인] LG Telecom카드, 국민카드, LG카드 본인 50% 할인[교통] 대전 시내에서 101, 103, 105번 버스를 타면 된다. 자가용 이용시 호남고속도로 북대전IC에서 나와 좌회전해 시청 방향으로 가다 대덕밸리에서 우회전.[문의] 042-862-4000, [홈페이지] www.kumdori.co.kr


맑은 호수 위에 세워진 이색 도시 _ 양산 통도환타지아
부산·경남권 최대의 놀이동산. 독특하고 이색적인 각국의 건축양식들로 이루어진 월드프라자를 중심으로 흥미와 스릴 넘치는 20여 종의 놀이시설과 대규모 수영장, 자연호수가 있다. 시간이 된다면 인근의 유명 사찰인 통도사를 둘러보는 것도 좋다.
추천 코스

어린이 탑승기구로 에어펀, 회전목마, 풍선여행 써키트1000, 해피스카이, 닌자거북이 등이 추천할 만하며, 솔밭동산에서 식사를 한 후 플라워가든에서 행복한 순간을 사진 속에 담아보는 것도 좋다. 미니 환상특급열차인 사랑의 열차는 가족이 함께 소리지르며 탈 수 있는 놀이기구. 좀 더 짜릿한 것을 원한다면 아파트 10층 높이에서 휘돌면서 내리치는 프리스윙이 적당하다.
이벤트

樂&JOY 페스티발 : 5월30일까지 펼쳐지는 이 행사에는 클론 구준엽, 샤크라, 캔 등 유명 가수들이 출연한다. 5월2일에는 기상천외 중국기예단 공연이 펼쳐지고, 5월5일에는 실버맨과 실버로봇이 어린이들과 함께 사진촬영을 하며 디지몬 테이머즈 캐릭터 뮤지컬이 공연된다. 5월16일까지 키다리 피에로 아저씨의 재미있는 마임 연출을 보고 매직풍선을 선물로 받아갈 수 있으며, 5월21일까지는 매일 2회 어린이들을 위한 어린이인형극이 진행된다.
찾아가기 전에
[요금] 입장권 어른 7천원, 청소년 6천원, 어린이 5천원. 자유이용권 어른 2만1천원, 청소년 1만8천원, 어린이 1만5천원. 빅5이용권 어른 1만5천원, 청소년 1만3천원, 어린이 1만1천원.[교통] 부산 노포동 시외버스터미널과 지하철 2호선 호포역에서 양산 신평까지 가는 67번 시외버스를 이용한다. 자가용 이용시 경부고속도로 통도사IC에서 빠져 나오면 통도환타지아 이정표가 보인다.[문의] 055-370-3000, [홈페이지] www.fantasia.co.kr

‘가정의 달’ 5월에 즐기는 전국 놀이공원 꼼꼼 정보

경주월드는 경주보문종합휴양지 안에 자리잡아 숙박시설과 놀이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특히 보문 호수를 감싸고 있는 보문단지는 아름다운 경관을 지녀 휴양지로서 손색이 없다. 25종류의 놀이시설과 수영장, 눈썰매장이 준비되어 있다.
추천 코스

가족놀이시설로 원형의 고무보트를 타고 거친 급류를 탐험하는 레프팅 체험 놀이인 그랜드캐년 대탐험을 추천할 만하고, 아이들에겐 잠수함을 타고 하늘을 날아보는 나는 잠수함, 멋스런 범선을 타고 출렁거리며 빠른 회전을 하는 피터팬, 캄캄한 터널 속에서 공포의 체험을 하는 고스트하우스가 적당하다. 짜릿함을 즐기고 싶다면 지상 70m에서 자유낙하하는 메가드롭과 바이킹보다 두 배의 스윙 각도로 회전하는 토네이도가 인기다.
이벤트

피터팬 공연 : 5월5일 어린이날까지 평일 2회 휴일 3회에 걸쳐 가족무대에서 캐릭터 댄스 피터팬 공연이 펼쳐진다. 그 외 휴일 행사로 마칭밴드 퍼레이드와 무료 페이스페인팅 행사가 진행된다.
찾아가기 전에
[요금] 입장권 어른 7천원, 청소년 6천원, 어린이 5천원. 자유이용권 어른 2만1천원, 청소년 1만9천원, 어린이 1만7천원. 빅5이용권 어른 1만7천원, 청소년 1만5천원, 어린이 1만3천원.[입장권 무료] BC카드 본인 무료입장 또는 자유이용권 50% 할인, 외환카드 본인 무료입장 또는 동반 3인까지 자유이용권 2천~3천원 할인[교통] 경주 시외버스터미널 또는 고속버스터미널 맞은편에서 10번 버스를 타면 25분 정도 걸린다. 자가용 이용시 경주IC에서 빠져나와 계속 직진하면 경주 보문관광단지 이정표가 나타난다.[문의] 054-748-3353, [홈페이지] www.kjw.co.kr


호남 최대의 가족 놀이공원 _ 광주 금호패밀리랜드
‘가정의 달’ 5월에 즐기는 전국 놀이공원 꼼꼼 정보

36만평 부지에 첨단 놀이시설 30여 종, 사계절 썰매장과 아이스링크, 수영장을 갖춘 호남 최대의 놀이공원이다. 2002년에는 골프장, 테니스장을 마련하여 젊은층뿐만 아니라 중·장년층의 발길도 잦다.
추천 코스
아이들과 함께라면 물보라를 일으키며 짜릿한 쾌감을 느낄 수 있는 씽씽보트와 바람이 쌩쌩 불고 의자가 흔들거리며 입체 안경 너머로 공룡이 달려드는 4D입체 영상관이 적당하다. 좀 더 짜릿한 쾌감을 위해서는 하늘로 통통 튀는 카오스와 슈퍼바이킹 깜짝 마우스가 좋다.
찾아가기 전에
[요금] 입장권 어른 4천원, 청소년 3천원, 어린이 2천5백원. 자유이용권 어른 2만원, 청소년 1만8천원, 어린이 1만4천원. 보보5이용권 어른 1만3천원, 청소년 1만1천원, 어린이 9천5백원.[입장권 무료] SK Telecom카드, 우리카드 무료입장 또는 자유이용권 50% 할인[자유이용권 할인] LG Telecom카드, 국민카드 본인 50% 할인, 외환카드 동반 1인까지 20% 할인.[교통] 광주 고속버스터미널과 시내에서 7, 10, 19, 102, 666번 버스 운행. 자가용 이용시 호남고속도로 용봉IC로 나와 일곡 지구를 지나면 금호패밀리랜드.[문의] 062-607-8000, [홈페이지] fl.kumho.co.kr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