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LUCKY BOX

글 바람의머리카락(타로 마스터)

2018. 04. 30

물병자리 1. 20-2. 18

일이 많은 것은 아니지만 복잡하게 꼬여 있어 마음의 평화를 유지하기가 조금 힘들다. 성급하게 나서지 말고 인내심을 조금 더 발휘해 지켜볼 것. 또한 미심쩍은 것이 있다면 무조건 문서화하고, 녹음하는 편이 낫다. 간발의 차로 놓치는 일이 발생해 아쉬움이 남는 시기다. 분수나 강가 등 물이 많은 곳에서 좋은 일이 일어난다. 

Lucky item 블랙 파자마


물고기자리 2. 19-3. 20

이번 달은 이전의 상황과 좀 다른 양상을 보이니 과거를 잊고 새로 시작한다는 기분으로 생활할 것. 경쟁률이 심한 쪽에 뛰어들지만 좋은 결과를 장담하기는 어려울 듯하다. 가족애가 깊어지니 다툼이 줄어들고 속상한 마음이 누그러진다. 모처럼 북적북적한 모임 기회가 생길 듯하니 기분 좋게 사람들과의 만남을 즐기길. 

Lucky item 체크무늬 슬리퍼

양자리 3. 21-4. 19

다소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하지만, 자신의 잘못이 아니니 스스로를 탓할 필요는 없다. 책임감이 강해지고, 가족에게 해코지를 하려는 사람에게 강하게 맞서게 될 것이다. 마음이 급해지는 시기라 허둥지둥 움직이다가 부딪히거나 무언가를 잊어버리는 실수가 발생할 수 있으니 조심하자. 



Lucky item 하늘색 키보드

황소자리 4. 20 - 5. 20

여유와 열정을 한몸에 지니고 있으니 의욕적인 한 달을 보낼 수 있겠다. 최선을 다하지만 성급하게 굴지 않는 느긋함으로 평판이 더욱 좋아진다. 혼자 고민하는 것보다 여럿이 함께 의논하는 편이 훨씬 좋은 결론을 얻게 된다. 내가 갖고 싶으면 다른 사람들도 똑같은 생각을 하고 있다는 인생의 진리를 잊지 말길. 

Lucky item 사슴뿔 그림

쌍둥이자리 5. 21-6. 21

매사에 자신의 능력을 최대로 발휘할 수 있고 좋은 결과도 예상되는 시기이니 용기와 자신감을 가지고 행동하라. 숨길 수 없는 매력이 드러나 사람들이 당신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호감을 가질 것이다. 경쟁자나 싫어하는 사람에게 한 방 먹이는 것도 가능하다. 단, 거짓말은 꼬리를 밟히니 웬만하면 하지 않는 것이 좋다. 

Lucky item 초록색 노트

게자리 6. 22-7. 22

많은 사람들과 의견 대립이 심한 상황을 겪게 될 것이다. 이런 때는 끝까지 싸울 생각 말고 자리를 피하는 게 상책. 가급적 멀리 떨어져서 지켜보는 것이 현명하다. 욕심이 너무 많아져서 이것저것 신경 쓰느라 집중력이 떨어지고 체력이 고갈될 듯하다. 무엇보다 심신의 안정을 취하는 게 중요하다. 

Lucky item 블랙&화이트 액자테이블

사자자리 7. 23-8. 22

전반적으로 활동량이 부족한 감이 있으니 의식적으로 움직여야 한다. 마음에 담아둔 것이 있는데 주변 사람들이 알아서 눈치 채지 못하니 혼자 속을 끓인다. 답답한 것은 밝히는 게 불화를 막는 길이다. 갖고 있는 것이 아까워 버리지 못하는 증상을 보인다. 식구 중 누군가가 들어오지 않아서 기다림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Lucky item 스트라이프 야구모자

처녀자리 8. 23-9. 23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달이니 중간에 아깝게 포기하지 말기 바란다. 평판이 좋을 때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도 좋다. 한편 주변에서 아귀다툼이 벌어지니 같이 힘들어지기 전에 떨어져 나오는 것이 상책이다. 체온 조절이 제멋대로라 기관지 질환이나 때늦은 감기에 시달릴 수 있으므로 옷을 잘 챙겨 입을 것. 

Lucky item 분홍색 냄비

천칭자리 9. 24-10. 22

원칙을 지키려고 너무 애쓰지 않아도 된다. 이번 달은 조금 여유를 부리고 요령껏 행동해도 괜찮은 달이다. 모든 것을 자신이 다 하겠다는 생각은 하지 말고 도움을 청해보길. 가족에 신경을 더 많이 쓰게 돼 피로감이 커질 듯하다. 낮의 답답했던 일이 밤의 꿈으로 나타나 숙면이 조금 힘든 시기다. 

Lucky item 행잉 화분(메다는 화분)

전갈자리 10. 23-11. 22

이번 달은 세상만사가 아름다워 보이며 긍정적인 기운이 듬뿍 들어오는 시기다. 호기심도 커지니 새로운 활동을 시작하기에 적당한 타이밍이다. 무엇에 도전하든 단기간에 수준급으로 올라설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찾아보길. 다만 과거의 나쁜 기억을 다시 떠올리는 순간이 올 것이며, 이 때문에 예민해질 수 있다. 

Lucky item 원형 파우치

사수자리 11. 23-12. 24

자신의 촉을 믿되 성급한 행동은 금물이다. 최대한의 정보를 확보한 후 결정해야 하는 시기이며, 노력하면 정보를 분명히 찾을 수 있다. 이번 달에는 사람들이 당신을 만만하게 보는 경향이 있다. 메이크업을 평소보다 조금 더 강하게 하는 것도 좋고, 더 도도한 표정과 자세를 유지하길 권한다. 

Lucky item 연두색 텀블러

염소자리 12. 25-1. 19

몰랐던 사실이 이제야 드러나니 이전에 했던 선택을 무르고 싶어질 것이다. 심경의 변화도 심한 시기이니 자신의 생각을 완전히 믿지 마라. 공공장소나 사람들 앞에서 칭찬을 듣거나 기분 좋은 일이 일어난다. 상을 받거나 소소한 당첨이 될 수 있다. 한번 게을러지면 한도 끝도 없이 퍼지게 되니 의식적으로 움직일 것. 

Lucky item 밀크티

일러스트 김옥 사진 셔터스톡  
글 바람의머리카락(타로 마스터) 서양 점성학을 토대로 운명을 점치는 타로카드 전문가. 여러 매체에 점성학 칼럼을 연재하며 타로 상담으로 현대인을 위로한다. 문의 blog.naver.com/mariapearl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