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What’s up?

#딥티크 #굿밸런스 #아이러브마이룸 #스윙 #크록스

2018. 03. 21

향기는 예술

2월 5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분더샵에서 프랑스 명품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 론칭 50주년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향수 보틀을 장식했던 일러스트 전시, 브랜드 창시자가 직접 그린 드로잉, 규칙이나
한계 없이 향기를 혼합하는 독특한 조향 작업 방식을 그대로 연출한 테이블 등으로 구성된 행사장은 브랜드의 히스토리를 고스란히 담은 전시회 같았다. 3월에 출시하는 ‘플레르 드 뽀 오 드 퍼퓸’과 ‘뗌포 오 드 퍼퓸’은 1960년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향수로, 머스크 향과 파촐리 향을 향수 전문가 올리비에 페쇼와 함께 감각적으로 재해석했다. 

배우 서현과 하석진, 에이핑크 손나은 등 딥티크를 사랑하는 스타들도 함께했다.

최현석 셰프가 인정한 프리미엄 펫 푸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개밥 주는 남자2’(이하 ‘개밥남2’)에 출연 중인 최현석 셰프가 자신의 반려견 뚜이와 함께 프리미엄 사료 제품의 모델이 됐다. 최현석 셰프는 지난해 6월 진행한 ‘여성동아’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셰프이자 뚜이의 아빠다. 한 번은 뚜이에게 직접 간식을 만들어줬는데,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니 무척 기뻤다. 다른 반려인들도 이 행복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반려견의 입맛과 영양을 고려한 좋은 사료가 나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이에 ‘개밥남2’를 방영 중인 채널A는 반려견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건강한 펫 푸드를 제공하기 위해 홈플러스와 함께 손을 잡고 최근 펫 브랜드 ‘굿밸런스’를 론칭하고 사람도 먹을 수 있는 ‘100% 휴먼 그레이드’ 프리미엄 반려견 사료 6종을 출시했다. 합성 보존료나 향미제를 전혀 첨가하지 않았고, 가정에서도 위생적이고 편리한 보관이 가능하도록 소포장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가격은 2만 원대 후반(1.8~2.2kg)으로 전국의 홈플러스 매장 및 홈플러스 온라인 마트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행복한 아이 방 만들기 프로젝트

일룸에서 2월 24일 ‘아이 러브 마이 룸(i love my room)’ 아이 방 문화 세미나를 진행했다. 아이가 자신의 공간을 사랑할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된 자리로, 대한민국 대표 육아 멘토 서천석, 오은영 박사의 ‘아이와 제대로 소통하는 법’에 대한 강연도 들을 수 있었다. 일룸의 아이방 가구는 학습부터 놀이까지 아이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으며, 전품목 친환경 소재인 EO목재를 사용해 아이의 건강까지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신학기를 맞아 아이방을 꾸밀 계획이라면 아이가 마음껏 상상하고 생각의 나래를 펼쳐 꿈을 키울 수 있는 공간을 선물하면 어떨까.

봄에는 신나게 스윙

국립현대무용단은 4월 20일부터 사흘간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안성수 예술감독의 신작 ‘스윙’으로 2018년 시즌의 막을 연다. 새 작품을 무대에 올릴 때마다 라이브 음악과의 특별한 케미스트리를 살린 안무로 관객의 감동을 자아낸 안성수 감독은 이번 공연의 파트너로 스웨덴 출신의 6인조 스윙재즈 밴드 ‘젠틀맨 앤 갱스터즈’를 선택했다. ‘스윙’에서는 6명의 연주자가 리드미컬하고 경쾌한 스윙재즈의 풍성한 하모니를 선보인다. 안 감독 특유의 밀도 있는 안무 구성은 뛰어난 테크닉을 가진 최수진, 성창용, 매튜 리치, 안남근 등 국립현대무용단 무용수들의 섬세한 춤과 어우러져 새로운 감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런 콜래보레이션 아주 칭찬해

골든 글로브 수상 배우이자 감독, 제작자, 작가 그리고 두 아이의 엄마인 할리우드 스타 드루 베리모어. 다재다능한 그가 직접 만드는 신발은 어떤 모양일까? 슈즈 브랜드 크록스의 ‘드루 베리모어 크록스 컬러 블록 컬렉션’을 보면 알 수 있다. ‘컴 애즈 유 아(Come As You Are)’ 브랜드 캠페인 홍보대사로 크록스와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드루 베리모어가 특별히 디자이너로 분해 클래식 클로그, 크록밴드 클로그, 슬론 슬라이드 총 세 가지 제품을 디자인했다. 화이트와 네이비, 옐로 컬러 블록으로 자신의 밝고 활달한 이미지를 그대로 녹여냈다.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탈착 가능한 참 장식은 나만의 슈즈 만드는 재미를 선사한다. 마케팅 총괄 수석 부사장 미셸 풀은 “평소 드루의 긍정적이고 낙천적인 성격이 브랜드 철학과 잘 맞아떨어져 콜래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제품은 크록스 공식 온라인 몰(www.crocs.co.kr)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designer 이지은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