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red_ginseng #ginseng_extract_ampoule #health

귀한 홍삼 뿌리와 열매로 매일 활력 넘치게!

바이탈뷰티 명작수

editor Kang Hyun Suk

2017. 09. 27

쌀쌀한 바람이 불면서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때다. 귀한 홍삼의 뿌리부터 열매까지 온전히 담은 바이탈뷰티 명작수가 있으면 매일매일이 건강하고 활력 넘친다.

환절기 건강 적신호엔 홍삼이 해답!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며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갑자기 추워진 날씨와 큰 일교차로 인해 생체 리듬이 깨지면서 면역력과 체력이 떨어지고 혈액순환도 원활하지 않게 된다. 체온이 1℃만 떨어져도 면역력이 30% 정도 줄고 각종 질병에 노출되기 쉽다. 이로 인해 병원은 감기 환자 등으로 문전성시를 이루곤 한다.

환절기를 건강하게 넘기고 가을·겨울을 병치레 없이 나려면 건강관리가 필수! 하루 세 끼 잘 챙겨 먹고 짬짬이 운동하는 것이 최선이지만 바쁜 일상에 건강을 챙기기란 쉽지 않다. 이럴 땐 효과 뛰어나고 먹기 편한 건강식품이 해답이다. 특히 사포닌이 풍부한 홍삼은 체질에 크게 상관없이 누구나 먹을 수 있고, 체력 개선과 면역력 증진, 혈행 개선 및 항산화 효과에 도움을 줘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있는 건강식품이다.

활력을 되찾아주는 홍삼의 명작, 바이탈뷰티 명작수



흔히 인삼은 뿌리에 영양이 많다고 알려져 있지만, 일부 영양소는 그 열매인 진생베리에 더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진생베리는 보통 인삼의 영양이 가장 풍부한 4년생일 때, 7월 하순경 단 일주일간만 수확할 수 있는 희귀한 열매다. 사포닌과 미네랄이 풍부하지만 수확량이 많지 않고 재배 후 빨리 시들어버려 그동안 만나기 힘들었다. 아모레퍼시픽은 50년 이상 인삼 연구에 매진한 끝에 진생베리Ⓡ의 유효 성분을 일정하게 추출해 과학적으로 표준화시키는 기술 개발에 성공했고, 2013년 1월 국내 최초로 이를 적용한 ‘바이탈뷰티 명작수’를 선보였다. 출시 2년 만에 홍삼 업계 최초로 신기술 제품을 개발· 상품화해, 산업 기술 혁신에 앞장선 국내 업체와 연구소의 기술 개발 담당자에게 주는 ‘IR52장영실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바이탈뷰티 명작수는 국내 최초로 인삼의 붉은 열매인 진생베리Ⓡ를 부원료로 함유한 고품격 홍삼 앰풀이다. 단시간에 높은 압력을 가해 홍삼의 천연 유효 성분을 최대한 추출하는 ‘천삼화’ 기술로 만든 홍삼과 진생베리Ⓡ가 함께 들어 있다. 특히 진생베리Ⓡ는 인삼 뿌리보다 2~3배 이상 많은 사포닌을 갖고 있고, 특정 사포닌인 진세노사이드Re는 최대 30배 이상 많이 함유하고 있다. 그 덕에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및 혈액 흐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하루에 앰풀 1개를 편한 시간대에 먹으면 되므로 섭취가 간편한 것도 특징. 직장인이나 워킹맘 등 바쁜 일상으로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챙기기 어려운 이들에게 제격이다. 앰풀 그대로 섭취하면 풍부한 홍삼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고, 기호에 따라 찬물이나 따뜻한 물에 타서 차처럼 마셔도 좋다. 20g×45앰풀 23만원.






W DONG-A SPECIALIST & 파워 인스타그래머 2인의 명작수 생생 후기

“홍삼의 깊은 맛이 느껴지는데 목넘김도 좋아요. 앰풀 형태로 되어 있어 먹기 편한 점도 마음에 들고요. 휴대성이 뛰어나 파우치나 가방 안에 쏙 들어가니 언제 어디서든 잊지 않고 챙겨 먹을 수 있답니다. 저녁에 앰풀로 먹고 아침에는 차처럼 마셨는데, 몸이 가뿐한 기분이 들더라고요. 특히 아이 키우느라, 회사일 하느라 바쁘고 면역력까지 떨어져 감기와 피로를 달고 사는 워킹맘 친정 동생에게 바로 안겨주고 싶더라고요. 요즘처럼 찬바람 부는 날씨엔 따뜻한 물에 타서 차처럼 마시면 딱이랍니다.”_조수현(@good.sh.c)




“나이가 드니 시간과 돈이 있어도 체력이 안 돼 못하는 일이 많아 아쉬웠어요. 활력 넘치는 매일매일을 보내고 싶어서 명작수를 선택했죠! 앰풀로 되어 있어 먹기도 편해 홍삼을 처음 접하는 사람도 가볍게 다가갈 수 있거든요. 바쁘게 생활하다 보면 건강식품 챙겨 먹기가 쉽지 않은데, 간편하게 하루 1개의 앰풀만 먹으면 돼 편하고 좋더라고요. 일상생활에서 피로와 스트레스로 고민인 사람들에게 추천해요.”
_신윤휘(@yuni45678)


designer Choi Jeong Mi  photographer Hong Tae Shik
제작지원 바이탈뷰티 문의 바이탈뷰티(080-023-5454)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