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isoi #beauty_interview

Good Night, My Skin

editor An Mi Eun

2017. 09. 28

맨얼굴로 카메라 앞에 선 김주현은 투명한 햇살 같았다. 언제 어디서나 빛나는 아이소이의 새 뮤즈. 자고 나면 더 예뻐진다는 그의 뷰티 철학은 단순하면서도 확고했다.

“어제 잠을 잘 못 잤어요. 지난 주말에 비가 와서 오늘도 날씨가 안 좋을까봐 걱정했거든요. 다행히 햇볕이 쨍쨍하네요. 얼른 야외로 나가서 촬영하고 싶어요.” 메이크업을 지우고 맨얼굴로 카메라 앞에 서는 일이 불편하진 않을까 했던 우려는 괜한 걱정이었다. 정작 김주현의 고민은 날씨에 있었으니까.

“단발로 자르고 나니 피부 관리에 더 신경 쓰게 돼요. 머리발이 사라졌으니 피부발이라도 잘 챙겨야죠.” 이보다 더 솔직한 여배우가 있을까. 자면서도 예뻐진다는 그의 슬리핑 케어는 천연 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다. “아이소이와는 인연이 깊어요. 모델이 되기 전부터 아이소이 인텐시브 라인을 사용하고 있었거든요. 그래서 뮤즈로 발탁됐을 때 너무 신기했어요. 아이소이는 천연 유래 성분을  꽉 채운 화장품이죠. 좋은 성분 한두 가지를 넣고 천연 화장품이다, 자연주의다 과장하지 않더라고요.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본연의 힘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 것. 이런 부분이 제 뷰티 철학과 일치하고요.”

이제 막 서른을 넘긴 나이지만 여전히 20대 못지않은 피부결과 윤기를 자랑하는 그에게도 피부 고민이 있을까 싶다. “워낙 피부가 건조해서 주름이 쉽게 생겨요. 환절기에는 팩 하듯이 탄력 크림을 듬뿍 바르고 자요.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은 보습뿐만 아니라 미백과 주름 개선 효과까지 인증받은 멀티 크림이에요. 푹 자고 나면 확실히 피부에 생기가 도는 걸 느낄 수 있어요. 압축 보습제로 나온 불가리안 로즈 모이스춰라이ZIP은 가벼운 튜브 타입이라 촬영 때 가지고 다니면서 발라요. 메이크업이 들떠서 복구가 안 될 때 긴급 케어가 가능하거든요. 주름 지기 쉬운 눈가와 입가는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리프팅 스팟으로 관리하고요.”

주말드라마 촬영으로 한창 바쁠 텐데도 인터뷰 하는 태도는 차분하고 여유롭다. “항상 마음을 느긋하게 가지려고 해요. 평소에 제가 짓는 표정에 따라 주름이 잡히고 그 주름이 모여서 인상을 만들잖아요. 잘 준비해서 아름답게 나이 들고 싶어요.”






1 불가리안 로즈 모이스춰라이ZIP
영하 20℃의 혹한에서도 살아남는 칸데릴라 왁스와 불가리안 로즈 오일 등 천연유래 보습 성분이 응축된 보습 크림. 얼굴뿐 아니라 입술, 팔꿈치, 손발톱 등 건조한 부위에 바를 수 있는 멀티 제품이다.
45g 4만5천원.

2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리프팅 스팟(탄력 스팟)
불가리안 로즈 오일이 주름 개선 유효성분들을 빠르게 전달해  잔주름부터 깊이 파인 주름까지 한 번에 케어한다. 적당량을 얼굴에 덜어 애플리케이터를 이용해 톡톡 두드리듯 마사지한다.
35ml 4만5천원. 

3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탄력 크림)
불가리안 로즈, 마카다미아씨, 호호바씨, 니아울리잎 등 피부 친화력이 높은 식물성 오일이 보습은 물론 탄력과 광채 에너지까지 선사한다.
60ml 6만9천원.

4 불가리안 로즈 모이스춰라이ZIP 스틱
천연 유래 비타민 A와 C를 함유한 고보습 스틱 밤. 바르는 즉시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밤사이 피부가 메마르지 않는다.
11g 1만9천8백원.

designer Park Kyung Ok photographer Kim Oi Mil(인물) Kim Do Kyun(제품)
제작지원 아이소이 소품협찬 곽스by하남상회(031-795-6745) 의상협찬 버쉬카(02-3413-9874) 헤어 윤성호 메이크업 이영 스타일리스트 장지연 문의 아이소이(1544-4302)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