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dalba

화이트 트러플

가을 타는 피부를 위한 촉촉한 선물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7. 08. 24

‘화이트 트러플’로 완성하는 가을 피부 생기 충전 케어
가을·겨울을 위한 안티에이징 케어의 핵심은 수분 충전과 보호! 수분 부족은 피부 노화의 근본적 원인이다. 건조한 피부는 땅김 증상이 심하고 주름이 쉽게 생기며 여드름과 지루성 피부염에도 빈번히 노출된다. 여름 내 바싹 메마른 피부에 수분 보충이 시급한 이유다.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과 앰플 밤 화이트 트러플 안티링클 크림 2step 솔루션을 추천한다.

1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 100ml 2만9천원.
세안 직후 얼굴에 직접 분사해 사용하면 탄력이 떨어져 생기 잃은 피부를 건강하게 되살린다. 피부 진정재생에 탁월한 화이트 트러플 세럼과 연꽃 추출물, 천연 아보카도 에센셜 오일이 황금 비율로 블렌딩됐으며, 스프레이 타입으로 간편하고 산뜻한 수분 공급이 가능하다.

2 달바 앰플 밤 화이트 트러플 안티링클 크림 50g 5만9천원.
피부 보호막 역할을 하는 크림을 발라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으로 충전시킨 유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한다. 화이트 트러플의 귀한 영양 성분이 부드럽게 흡수되어 피부 탄력을 높이고, 추가로 아이크림을 사용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기능을 발휘한다.

Editor’s Pick!“계절이 변하면서 피부가 까칠하고 생기 잃은 것처럼 느껴질 때는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을 꼭 챙겨요. 메이크업 전후, 건조함이 느껴질 때마다 뿌리면 촉촉한 수분감이 오래 유지되죠. 앰플 밤 화이트 트러플 안티링클 크림은 안티에이징 제품이지만 오일리하지 않아 즐겨 쓰는 아이템이에요. 끈적임 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들어 가볍게 흡수되는 점이 특히 마음에 들어요.” 안미은(여성동아 에디터)

NOTICE
현대백화점 대구점 앳뷰티 달바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프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앳뷰티 달바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뷰티 트렌드를 반영한 노하우 및 제품 테스트를 통해 화장품을 제안하는 1:1 맞춤 컨설팅 서비스, 뷰티 키트 및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세럼 증정이 진행된다. 달바 1주년 및 앳뷰티 입점 기념 럭키백도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제작지원 달바 사진 김도균 디자인 이남경 문의 달바(070-7714-8428)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