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ENJOY DIET

요즘 뜨는 이지 다이어트 제품 사용해 보니…

기획 한여진 기자 사진 홍중식 문형일 기자 || ■ 일러스트 윤효숙 ■ 제품협찬 이피트니스(1588-3637 www.efitness.co.kr) Hmall(1600-0000 www.hmall.com) GS숍(080-414-4545 www.gsshop.com) 로레알파리(080-565-5678) 비오템(02-3497-9840) 피플랍(www.fitflop.net)

2010. 03. 10

● 개미허리 만드는 다이어트 제품
1 로레알파리 퍼펙트 쉐이프 리프팅 프로
“셀룰라이트를 분해하는 세럼과 마사지용 롤러가 세트에요. 팔뚝·허벅지·배·옆구리 등 군살 많은 부위를 롤러로 문질러 마사지한 뒤 세럼을 바르고요. V자형 롤러에 홈이 나 있어 문지르면 셀룰라이트가 톡톡 터지는 느낌이 들어요. 일주일 정도 사용해봤는데, 롤러의 마사지 효과는 최강! 허벅지처럼 근육이 많은 부위보다 팔뚝·배 등 ‘물살’인 부위에 효과적이에요.”
셀룰라이트 생성을 억제하는 카페인이 함유된 안티 셀룰라이트 세럼과 마사지 롤러 세트. 150ml 2만2천원 로레알파리.

2 훌라링
“SBS ‘골드미스가 간다’에서 출연진이 사용해 화제가 된, 훌라후프와 근력운동기구가 합쳐진 제품이에요. 허리에 딱 맞도록 밀착한 뒤 허리를 돌려 튜브관 속 쇠구슬을 회전시키는데, 훌라후프보다 허리를 크게 돌려야 쇠구슬이 굴러가요. 허리와 뱃살은 물론 허벅지까지 운동돼, 5분만 사용해도 이마에 땀방울이 송송 맺힐 정도랍니다.”
넓은 튜브관을 허리에 밀착시킨 뒤 튜브관 안의 쇠구슬이 돌아가도록 허리를 힘차게 돌린다. 4만9천8백원 이피트니스.

3 매직슬림웨어
“막강한 신축성으로 군살을 누르고 조여 몸매가 매끈해 보이고 입고만 있어도 땀이 나 마치 운동한 듯한 효과가 있어요. 특히 저처럼 복부비만인 경우 강추! 단 처음 입을 땐 갑갑할 수 있으므로 한 치수 큰 것을 선택하세요.”
원적외선 및 음이온 코팅된 특수 소재를 사용했다. 체온을 상승시켜 에너지 소비를 활발하게 한다. 복대 4만9천원, 팬츠 7만9천원 GS숍.

요즘 뜨는 이지 다이어트 제품 사용해 보니…


● 다리 군살 싹~ 빼는 다이어트 제품



1 핏플랍
“미국 ‘오프라 윈프리쇼’에서 슈퍼모델 하이디 클룸이 ‘잇 아이템’ 으로 소개하고 제시카 비엘, 미샤 버튼 등 할리우드 스타의 파파라치 사진 속에 등장하면서 유명해진 ‘다이어트 샌들’이에요. 저는 조리형 샌들을 신어봤는데, 신고 걸으면 다리 스트레칭을 한 것처럼 종아리와 허벅지 근육이 땅기는 느낌이 들어요. 바닥이 도톰해 하루 종일 신고 있어도 편안하고요.”
특수한 밑창이 걸을 때 근육이 많이 움직이도록 돕는다. 자세개선, 힙업 효과도 있다. 10만9천원 핏플랍.

2 짐볼의자
“의자로 사용하다가 짐볼을 빼내 운동을 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한 다리씩 쭉 펴고 짐볼 위에 올려 허리를 구부리거나, 양다리를 바닥에 댄 채 짐볼에 등을 대고 누워 윗몸일으키기를 하는데 표면이 미끄럽지 않아 운동 효과가 높았어요.”
마찰력 높은 고무 재질로 만든 짐볼 의자. 8만9천원 Hmall.

3 비오템 레그 레이저
“허벅지 안쪽에 군살이 많고 피로한 날이면 다리가 퉁퉁 붓기 일쑤인데, 종아리에서 허벅지 쪽으로 쓸어올리듯 마사지하고 자고 일어나면 다리 부기가 쏙 빠져요. 피부에 탄력을 더해 꾸준히 바르면 곧 ‘꿀벅지’가 될 것 같아요.”
독소를 배출해 다리를 슬림하게 만든다. 125ml 4만3천원 비오템.

4 지원파워
“의자에 앉아 양 허벅지 사이에 제품을 끼우고 안으로 밀며 운동하는 하체단련용 완력기예요. 강도를 조절할 수 있고, LCD화면에 운동횟수·시간·칼로리 소모량 등이 표시돼 운동량을 체크할 수 있어요. 컴퓨터를 하거나 TV를 보면서 짬짬이 운동하기 좋았어요.”
운동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 하체 근력 단력기. 15만4천원 Hmall.

요즘 뜨는 이지 다이어트 제품 사용해 보니…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